쪽지 플러스 구매
메시지 채널 리스트
삭제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정책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유료서비스 약관
  • 청소년 보호정책
  • 운영정책
유료서비스 약관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유료서비스 약관
  • 청소년 보호정책
  • 운영정책

제 1 조 목적

유료서비스 약관(이하 "본 약관")은 주식회사 인라이브(이하 "회사")에서 운영하는 유료 서비스의 전반적인 사용에 관한 내용과 회원이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 및 변경

  • "본 약관" 은 서비스 메뉴 및 회사에 게시하여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하며 이 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이용자는 서비스 이용계약을 철회할 수 있습니다.
  •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하 "전자상거래법"), 소비자기본법,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 변경된 약관은 적용일 및 변경내용, 변경사유 등을 명시하여 적용일 7일 이전부터 적용일 전일까지 서비스에 고지한 후 적용일부터 효력이 발생됩니다.
  • 변경된 약관 사항에 동의하지 않으면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약관의 효력발생일 이후의 계속적인 서비스 이용은 약관의 변경사항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제 3 조 용어의 정의

  •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 ① "캐쉬"란 회원이 CJ 또는 다른 회원에게 후원 행위를 하기 위해 구매 및 소비하는 본 서비스 상 화폐를 말합니다.
    • ② "후원"이란 회원이 서비스 내에서 회사가 정한 방식으로 CJ나 특정회원에게 하트 또는 젤리를 선물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③ "충전"이란 회사에서 제공하는 결제수단으로 현금을 "캐쉬" 등으로 전환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④ "하트"란 회원이 다른 회원이나 CJ에게 "후원" 을 하기 위해 "캐쉬"로 교환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 ⑤ "젤리"란 회원이 다른 회원이나 CJ에게 "후원" 을 하기 위해 "캐쉬"로 교환하는 상품을 말합니다.
    • ⑥ "환불"이란 이용자가 "충전"한 "캐쉬" 등을 결제한 수단 또는 현금으로 되돌려 받는 것을 말합니다.
    • ⑦ "적립포인트"란 후원 받은 "하트" 또는 "젤리"가 누적되어서 만들어진 "환전"이 가능한 재화를 말합니다..
    • ⑧ "환전"이란 CJ를 포함한 회원이 "적립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는 행위를 말합니다.
    • ⑨ “바우처”란 CJ를 포함한 회원이 캐쉬로 구매하여 다른 회원에게 캐쉬 선물을 하는 재화 이용권을 말합니다.
  •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기타 일반적인 상관례에 의합니다.

제 4 조 구매 및 사용기간

  • 캐쉬 등 유료 서비스는 회원 인증이 된 인라이브 계정이 있어야 구매가 가능합니다.
  • 결제하여 충전한 캐쉬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구매시점으로부터 1년이 경과한 후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충전한 캐쉬 및 유료 서비스는 이용자 본인의 계정에서만 이용할 수 있으며, 제3자에게 양도, 대여, 매매할 수 없습니다.
  • 적립 포인트는 구매한 상품이 아니며 적립된 날로부터 1년 이내 미사용(전환, 환전) 시 자동 소멸됩니다.

제 5 조 구매 취소 및 환불

  • 회원이 구매한 유료서비스는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에 별도의 수수료 없이 구매 취소가 가능합니다. 회사는 회원이 구매할 때 선택한 동일한 결제방법으로 3영업일 이내에 이를 취소 또는 환불합니다.
  • 회사는 구매 취소나 환불을 진행하기 위해 회원의 구매 또는 결제내역, 영수증 등 증빙 자료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의 경우 유료서비스의 구매 취소나 환불이 제한됩니다.
    • ① 구매 후 7일이 지난 캐쉬 및 유료 서비스
    • ② 이미 캐쉬를 사용한 경우
    • ③ 이벤트, 광고, 운영자 보상 등 무상으로 제공받은 캐쉬 및 유료 서비스
    • ④ 회원이 서비스를 탈퇴한 경우
    • ⑤ 아이템(아이템몰 판매 상품 전체)을 선물하거나 사용한 경우
  • 회사의 귀책으로 구매자에게 환불을 지연한 때에는 그 지연기간에 대하여 전자상거래법에서 정하는 지연이자를 지급합니다. 단,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한 경우 또는 결제PG사나 외부 스토어 플랫폼의 정책에 따라 환불이 지연되는 경우 지연이자를 지급하지 않습니다.
  • 회사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구매한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지 못하는 경우, 동일한 수량의 재화를 제공하거나 해당 구매 금액을 구매일에 관계없이 전액 환불합니다.
  • 회사는 서비스 종료 시 이용자의 구매 취소 신청 여부와 관계없이 이용자가 보유한 유료 서비스를 전액 환불합니다. 단, 사용기간이 경과한 경우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 휴대폰 결제는 당월은 결제 취소만 가능. 익월 이후의 경우 휴대폰 요금 납부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납부 확인이 된 건에 한하여 결제자 본인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제 6 조 환전

  • CJ 등 회원은 다른 회원으로부터 하트 또는 젤리 후원을 받아 누적된 적립포인트가 회사가 정한 일정 금액 이상일 경우 환전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 적립 포인트는 적립된 날로부터 1년 이내 미사용(전환, 환전) 시 자동 소멸됩니다.
  • 회사에 제공한 회원의 정보와 회원이 제출한 신분증 확인 서류와 통장 사본 정보가 동일해야 환전이 가능하며 환전 요청한 회원의 정보와 예금주 정보가 불일치 시 환전이 불가합니다.
  • 환전 시 원천징수세액이 공제되어 지급될 수 있습니다.
  • 탈퇴한 회원은 환전신청이 불가합니다.
  • 해외 가입자 회원은 환전신청이 불가합니다.
  • 이벤트, 광고, 운영자 보상 등 무상으로 제공받은 캐쉬는 환전이 불가합니다.
  • 종합소득세 신고 의무는 환전 금액과 관련없이 환전받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제 7 조 책임제한

  •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유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책임이 면제됩니다.
  •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유료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유료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간에 유료 서비스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회사는 회원이 유료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회사의 고의 또는 중과실이 없는 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 8 조 관할법원과 준거법

  • 서비스 이용에 관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협의로 원만히 해결합니다.
  • 전항으로 해결되지 아니할 경우 소송의 관할은 "회사"의 주소를 기준으로 합니다.
  • 본 약관의 해석 및 적용은 대한민국 법령을 기준으로 합니다.


부칙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01-07 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