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 플러스 구매
메시지 채널 리스트
삭제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정책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유료서비스 약관
  • 청소년 보호정책
  • 운영정책
운영정책
  • 이용약관
  • 개인정보 처리방침
  • 유료서비스 약관
  • 청소년 보호정책
  • 운영정책
인라이브 서비스 운영정책은 인라이브 전체 서비스 내 질서 유지와 회원의 권리를 보호하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운영정책 위반으로 인한 불이익이 없도록 꼭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1. 서비스 이용 제한

- 1인방송 CJ나 방송국 임원을 포함한 방송국 회원의 개인정보가 본인과 일치하지 않거나 부정확한 경우
- 타 방송, CJ, 회원을 방송 및 채팅 등으로 공개 비방할 경우
- 회원 ID, 닉네임, 방송국명, 프로필 사진에 불건전한 단어와 이미지가 사용된 경우
- 인라이브와 관련이 없는 다른 유사 서비스를 홍보하고 가입 및 이용을 유도하는 행위, 또는 인라이브 서비스와 비교하며 인라이브를 비방하는 행위를 하는 경우
- 서비스 오류를 발견 후 의도적으로 악용, 공유하는 경우
- CJ나 방송국의 순위조작, 아이템 조작 등을 위해 불법 프로그램을 사용한 경우
- 아이디 무한생성 등 부정한 방법으로 순위, 청취자수 등을 조작하는 경우
- 회사의 동의 없이 직,간접적인 광고나 상업적 목적으로 운영되는 경우
- 분류에 적합하지 않은 주제와 내용의 방송을 지속하는 경우
- 다른 사용자의 계정정보를 도용하거나 훼손하여 사용하는 경우
- 서비스 이용 중 허위 사실을 기재 및 유포하여 서비스 운영을 방해하는 행위
- 단기간 비정상적인 신규 계정 생성과 탈퇴 반복으로 업적 달성이나 악성 활동 등의 행위 (계정 영구 정지)
- 기타 이용약관과 관련 법률을 위반하는 경우

2. 콘텐츠(회원의 게시물) 규제

  • 인라이브는 건전하고 회원 모두가 즐거운 서비스 운영을 위해 서비스 운영정책을 기준으로 콘텐츠를 규제하고 있습니다
    • 가. 음란성 콘텐츠 규제
      - 성행위 및 유사 성행위를 연상하게 하는 소리(신음소리, 구강성교 등)나 이미지
      - 성기, 음모, 음부, 나체, 항문,여성의 유두/둔부, 자위기구 등 성인용품 이미지가 포함된 게시물이나 콘텐츠
      - 음란성 대화 (성적인 이야기, 성적인 만남 유도, 성적인 질문, 민감한 신체부위 관련 질문) 내용이나 게시물
      - 조건만남, 성매매 등을 주제로 하거나 홍보하는 내용의 대화 또는 게시물
      - 성적인 패티시가 확인되는 이미지나 게시물(수갑, 목줄, 채찍, 수간 등)
      - 어린이 또는 청소년을 성 유희의 대상으로 묘사하는 대화나 게시물
      - 위 항목 외 노골적이지 않아도 성행위나 성적인 음란성 이미지를 유추할 수 있는 게시물

    • 나. 비방 및 욕설이 포함된 콘텐츠 규제
      - 장애인, 사회적 약자 등을 비방하는 내용의 대화나 게시물
      - 지역감정을 내세워 특정 지역이나 출신인을 비방하는 내용의 대화나 게시물
      - 특정 혹은 불특정인 다수를 상대로 욕설이나 그에 준하는 내용의 대화나 게시물
      - 특정 종교 또는 단체를 비판하는 내용을 등록하는 내용의 대화나 게시물
      - 과도한 욕설과 불건전한 언어, 혐오, 잔혹, 폭력적 내용의 대화나 게시물
      - 정치적 성향 관련된 분란 게시글 및 댓글
      - 위 항목 외 명예훼손 내용이 포함되는 경우

    • 다. 혐오성 콘텐츠 규제
      - 자살현장, 신체훼손, 과한 혈흔이 포함된 이미지가 사용된 게시물
      - 불쾌감을 주는 단어나 문구를 반복한 채팅 또는 도배성 게시물
      - 동물 학대 또는 생명을 학대하는 내용이 포함된 이미지가 사용된 게시물

    • 라. 저작권 위반
      -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저작물을 무단 사용한 게시물
      -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산업재산권을 무단 사용한 게시물
      - 원저작자의 허락을 받지 않은 저작물을 무단 사용한 게시물

    • 마. 위법사항이 포함된 콘텐츠 규제
      - 사설 스포츠 배팅, 불법 사행성 온라인 도박을 홍보하는 내용
      - 퇴폐업소 공유 및 홍보하는 게시물
      - 불법 약물(마약)을 하는 행위나 사는 법, 제조법 등 내용이 포함된 게시물
      - 운전 중 방송 (도로교통법 위반)
      - 위 항목 외 법령에 위반되는 행위를 저지르거나 조장하여 법질서를 해할 우려가 있는 내용의 게시물

  • 인라이브에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콘텐츠를 관리 및 규제합니다.
    - 1단계 : 이용자 신고 접수 및 운영팀 실시간 모니터링을 통한 접수
    - 2단계 : 계정 확인 및 활동 위반 내용 확인
    - 3단계 : 경고, 블라인드, 로그인 정지 등 조치

  • 조치에 따른 서비스 이용제재
    운영정책 위반 시 서비스 이용제재 기간을 아래와 같이 지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위반 사항 및 신고 내역이 누적될 경우 서비스 이용제재 단계가 늘어나며, 영구 정지까지 진행될 수 있습니다.
    - 경고 : 위반 사항이 경미하다고 판단될 경우
    - 1일 정지 : 위반 사항이 타인에게 불편을 끼치는 비매너 행위의 경우
    - 3일 정지 : 위반 사항이 상식적인 형태에서 벗어나 이용자들에게 큰 불편을 끼치는 경우
    - 30일 정지 : 위반 사항이 서비스 운영에 방해가 되거나 이용자들에게 불쾌감을 주는 경우
    - 영구 정지 : 불법프로그램 사용 및 유포, 허위사실 유포, 상업적 광고 또는 영업 행위, 악의적 어뷰징, 심한 욕설(성적비하 등의 성희롱 포함)을 사용하여 이용자 또는 서비스에 심각한 악영향을 끼치는 경우

  • 이의신청
    조치에 대해 이의가 있을 경우 인라이브 1:1 문의를 통해 이의신청을 할 수 있으며 운영정책 위반사항에 따라 해제 및 조정이 될 수 있습니다.

3. 랭킹(순위) 관련

서비스 이용자가 우수한 방송과 CJ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공정한 내부 기준에 의한 순위를 서비스 내에 안내하고 있습니다.
- 순위는 방송의 청취자, 받은 추천수, 받은 젤리, 받은 하트, 신규 팔로우 수 로 산정이 되며 순위 조작을 위한 어뷰징 방지를 위해 세부내역은 공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 받은 젤리와 하트 수가 다른 방송보다 월등히 높거나 청취자 수가 높아도 1위가 아닐 수 있습니다.
- 순위는 하루 한번 업데이트 됩니다.

4. 서버사용 안내

- 방송국 개설 시 방송이 가능한 서버(포트) 1개를 제공 합니다.
- 발급된 서버에 일정 청취자 수가 넘는 경우 서버가 자동으로 추가 제공됩니다.
- 발급된 서버에 일정 청취자 수 이하가 되는 경우 추가 발급된 서버를 자동으로 회수합니다.
- 정기점검과 임시점검 후에는 서버주소 및 포트가 임의적으로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서버 점검이거나 서버 장애시 또는 장애처리 완료 후에도 서버주소 및 포트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방송서버 미사용 기간이 30일을 초과할 경우 할당된 서버가 강제 회수처리 되며 이후 재할당된 방송서버 주소는 변경됩니다.

5. 적립 포인트 환전과 환급

- 인라이브방송에서 CJ로서 방송중 젤리나 하트를 선물받을 경우 자동으로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 적립 포인트는 타인에게 양도하거나 대여, 또는 담보의 목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 적립 포인트는 발생한 날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 유효 기간이 지나면 자동 소멸됩니다.
- 적립 포인트가 3만 5천 포인트 이상이 되면 현금으로 환전할 수 있습니다.
- 적립 포인트 환전 시 원천징수와 수수료를 제외한 금액이 실제 수령액입니다.
- 반드시 본인 명의로 된 통장사본과 신분증 사본을 첨부하셔야 환전신청이 정상 접수 됩니다.
- 환전신청 접수 후 1주 이내에 첨부된 계좌로 입금되며 인출하지 않은 적립금은 회원탈퇴와 동시에 모두 소멸됩니다.
- 서비스 운영의 필요상 적립금의 적립 비율, 인출 비율, 인출 최저금액, 유효기간, 환불 등의 정책을 일부 또는 전부 조정할 수 있습니다.
- 부정한 방법으로 적립금을 적립/사용하는 이용자에 대해서 적립금 전액 회수, 이용 제한 등의 규제를 취할 수 있습니다.
- 바우처를 구매하여 다른 사용자에게 선물한 경우 구매자 및 수령자는 바우처의 환불이나 구매 취소가 제한되며 오류 및 하자로 인한 환불은 바우처 선물을 보낸 이용자에 한하여 가능합니다.

6. 계정 휴면

- 회원 가입 후 1년 동안 서비스 사용 이력이 없는 휴면 가입자에 대하여 ‘정보통신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에 의해 1주일간의 통지 기간 후 이용계약을 해지합니다.
- 휴면 회원의 정보는 별도의 DB로 이전되어 분리 보관되며 휴면기간이 마지막 이용일로부터 5년까지 지속될 경우 개인정보와 계정 및 보유 아이템, 거래내역 등을 모두 파기합니다.

7. 결제와 환불

- 결제하여 충전한 캐쉬의 유효기간은 1년이며 구매시점으로부터 1년이 경과한 후에는 자동으로 소멸됩니다.
- 회원이 결제한 유료 서비스 및 충전한 캐쉬에 대한 환불을 요청하면 대금의 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적법한 절차에 따라 3영업일 이내 환불이 가능하며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는 이를 사전에 고지합니다.
- 서비스의 종료나 회사의 귀책을 제외하고는 회원이 이미 사용 유료 서비스 및 캐쉬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환불 받으려고 하는 ID에 남은 캐쉬가 1,000원 이하인 경우 혹은 회사의 서비스에서 탈퇴한 경우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 휴대폰 결제는 당월은 결제 취소만 가능. 익월 이후의 경우 휴대폰 요금 납부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납부 확인이 된 건에 한하여 결제자 본인 계좌로만 환불이 가능합니다.

부칙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2024-01-07 부터 적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