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쪽지
쪽지 플러스 구매
쪽지
전체 선택 삭제
  • 쪽지
  • 친구
  • 설정
로즈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로즈
    0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http://s615424c9060a5.inlive.co.kr/live/listen.pls

𝑰𝒏𝒅𝒊𝒆✿ܓ-

ĀndąnŢĬñŌ 조금느리게.
  • 44
  • 리슨투마헛빗

    ℳǐɳ⁍

    @hamony0212

  • 44
    ℳǐɳ⁍ (@hamony0212)
    2026-05-30 13:53


    ℳǐɳ⁍ 𝑰𝒏𝒅𝒊𝒆 ✿pop'S"Diary ✿ܓ-ˋˏ

    댓글 1

  • 44
    ℳǐɳ⁍ (@hamony0212)
    2026-05-26 17:15




    캠핑....

    댓글 0

  • 44
    ℳǐɳ⁍ (@hamony0212)
    2026-05-26 17:10








    강원도 낙산비치.......

    댓글 0

  • 44
    ℳǐɳ⁍ (@hamony0212)
    2026-04-27 08:56


    청취자.....리스너 (Listener) 최고기록......인것 같다...133명 방송 기회를 주신 국장님께....감사를...

    댓글 0

  • 35
    ⊰✿유정✿⊰ (@sisilly)
    2026-04-24 11:15


    오늘이 내 인생의 봄날이라 생각하고
    소풍온듯 즐겨보시길~♡♡♡

    댓글 1

  • 44
    ℳǐɳ⁍ (@hamony0212)
    2026-03-10 15:26


    제목이 지나치게 긴이유로 듣기 꺼려했던 노래다

    허나 이 노래 후로는 긴 제목은 좋은 첫인상을 남긴다



    노래의 시작은 지쳐있는 듯한 목소리와 함께

    둔탁 하면서도 온기있는 기타연주가 흘러나온다

    멜로디만으로 충분한 만족감을 준 노래였지만

    이 음악의 진정함은 가사에서 나온다 생각한다



    가사가 말하길 시간은 치유가 아니라

    계속되는 고통에 적응하며

    점점 아프지 않은것처럼 느껴질뿐

    쓰린 기억은 외면 되려 하며 미워지기 까지한다

    그러나 없던일이 되지도 나아 지지도 않고

    그저 익숙해 지는거라고 한다

    이상하게도 이것이 마음을 가볍게 만들어 줄때가 있다

    아마 당장 할수있는것이 없음으로

    나도 모르게 고민을 놓게 되는것같다



    내가 이노래를 좋아하는 가장큰 이유는

    어느 기억, 실수, 또는 사람 에게 이입시킬수 있다는거다

    지우고 싶은 기억도, 하고싶지 않았던 실수도, 잘풀리지 않았던 사람도

    언젠가는 상처에 익숙해질 것이며

    지금걱정 한다고 달라지지 않는다고 느끼게 해주는 노래 이기에

    다시금 찾게 만드는 이유인거같다

    강태구 - 시간이 지나면 다 잊혀지는게 아니라

    댓글 0

  • 44
    ℳǐɳ⁍ (@hamony0212)
    2026-01-09 22:34


    사랑의 심장 박동은 천천히 시작된다.
    마치 작은 드럼 소리처럼, 가벼운 박자로 우리의 가슴을 흔들어놓는다.

    그리고 점점 세게, 세게 뛰기 시작한다.
    마치 우리의 가슴이 폭풍처럼 뛰어오르는 것 같다.

    그리고 그 소리는 점점 더 빠르게, 더 빠르게 울려퍼진다.
    마치 우리의 가슴이 미친 듯이 뛰고 있는 것 같다.

    사랑의 심장 박동은 우리의 감정을 흔들어놓는다.
    마치 사랑에 빠진 청춘들의 심장 소리처럼, 그 소리는 우리의 마음을 두근거리게 한다.

    사랑의 심장 박동은 우리의 사랑을 표현하는 소리이기도 하다.
    그 소리는 마치 사랑의 고백처럼 우리의 귀에 울려 퍼진다.

    James Arthur - Heartbeat
    나에 심장도 뛰고싶다.............. Ľ Ø ɣ Ě ~

    댓글 0

  • 54
    ㅁr°음°ㅇi౿💗 (@kk1214)
    2026-01-01 11:20




    이건 gif 입니다

    댓글 0

  • 44
    ℳǐɳ⁍ (@hamony0212)
    2025-08-05 12:12


    ....

    댓글 0

  • 44
    ℳǐɳ⁍ (@hamony0212)
    2025-08-05 12:07


    pet1........

    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