쪽지 플러스 구매
메시지 채널 리스트
삭제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http://hhsun0825.inlive.co.kr/live/listen.pls

오늘도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

마음의 눈으로 본다면 눈을 감고 있어도 좋다...♪
  • 55
  • 에스유엔(@hhsun0825)

  • 55
    에스유엔 (@hhsun0825)
    2013-10-22 14:31




     
     

    Music

    music was my first love
    and it will be my last
    music of the future
    and music of the past

    음악은 나의 첫사랑이었고
    그리고 마지막 사랑이 될 것입니다 .
    앞으로의 음악
    그리고 과거의 음악

    to live without my music
    would be impossible to do
    cause in this world of troubles
    my music pulls me through

    음악없이 산다는 것
    내게는 불가능한 일입니다.
    왜냐면 이 험한 세상에서
    음악만이 나를 지탱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댓글 0

  • 55
    에스유엔 (@hhsun0825)
    2013-10-22 14:16







    마음을 비워라.
    욕심을 버리면 겸손해지고
    마음을 비우면 세상이 밝게 보인다.

    인생을 달관하면
    인격이 돋보이고 마음의 평화와 건강을 누리게 된다.

    마음은 자기 정체성을 담는 그릇이며
    우주로 통하는 창문이다. 정심수도(正心修道)하고
    평상심(平常心)을 늘 간직하라.
     

    댓글 0

  • 55
    에스유엔 (@hhsun0825)
    2013-07-06 20:04




     
    ♧ "보고싶다" 라는 말은
    "사랑한다" 라는 말과 마음이다.... ♧
     

    댓글 0

  • 55
    에스유엔 (@hhsun0825)
    2013-06-13 15:48
    [가요와 제목이 같은 팝송]


    1. Steve Miller - Abracadabra

    수록 앨범 : < Abracadabra >











    가장 먼저 제 관자노리에 자극하는 노래는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Abracadabra」입니다. 2009년에 시건방 춤의 신드롬을 일으킨 이 곡은 1982년에 스티브 밀러가 발표해서 빌보드 싱글차트 정상을 차지한 노래와 제목이 같죠. 「Abracadabra」는 원래 옛날 서양에서 병을 예방하기 위해 부적에 썼던 주문이었지만 현대에는 마술에서 외치는 수리수리마수리라는 뜻으로 그 개념이 바뀌었습니다.
    2. Sylvia - Nobody

    수록 앨범 : < RCA Country Legends >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등장하기 전까지 한국 가수론 최초로 빌보드 싱글차트 100위 안에 랭크된 원더걸스도 팝송과 동일한 제목을 가진 노래들이 있습니다. 2009년 10월에 76위를 기록한 원더걸스의 「Nobody」와 동명이곡으로 유명한 노래로는 1982년에 컨트리 여가수 실비아(Sylvia)가 발표해서 15위까지 오른 상쾌한 「Nobody」와 흑인 남성 가수 키스 스웨트의 1996년도 탑 텐 싱글 「Nobody」가 있습니다. 스타일도 다르고 곡 분위기도 다르지만 공통점이 있습니다. 당신이 아니면 안 된다는 뻔한 가사죠.

    3. Groove Theory - Tell me

    수록 앨범 : < Groove Theory >








    원더걸스의 또 다른 대박 히트곡 「Tell me」 역시 알앤비 혼성 듀오 그루브 씨어리가 1995년에 발표해서 빌보드 싱글차트 5위에 랭크된 노래와 외형상의 쌍둥이죠. 그루브 씨어리의 이 곡은 신화가 「Perfect man」이 표절한 것 아니냐는 의심을 사면서 다시 한 번 유명세를 탔습니다.4. Pat Benatar - Heartbreak

    수록 앨범 : < Very Best Of >








    2009년 여름에 국내에서는 플로 라이다의 이름이 회자됐습니다. 바로 지 드래곤의 「Heartbreaker」가 그의 넘버원 싱글 「Right round」를 베꼈다는 의혹이 제기됐기 때문이죠. 이 「Heartbreaker」라는 제목은 우리나라의 팝 팬들에게 매우 익숙한데요. 록 필드에서는 1970년대 초반에 영국 세에 밀린 아메리칸 하드 록의 자존심을 지킨 그랜드 펑크 레일로드의 노래와 1983년에는 휘트니 휴스턴의 친척인 흑인 여가수 디온 워윅의 노래도 있었죠. 비지스의 리더 배리 깁이 작곡해 준 이 노래는 그해 싱글차트 10위까지 올랐고 국내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었죠. 1999년에는 머라이어 캐리가 제이-지를 초대한 「Heartbreaker」가 차트 정상을 차지합니다.


    5. Mariah Carey - Honey

    수록 앨범 : < The Essential Mariah Carey >








    1997년에 싱글차트 탑에 오른 그의 12번째 넘버원 「Honey」. 이 제목은 1968년에 컨트리 가수 바비 골즈보로의 유일한 1위곡과 타이틀이 같죠. 가요에서 「Honey」라는 제목으로 유명한 가수는 박진영일 겁니다. 그의 「Honey」는 1998년에 발표돼서 그 호쾌한 안무와 함께 인기를 누렸지만 프린스의 「Kiss」와 와일드 체리의 「Play that funky music」의 조합이라는 의혹에서 자유롭지 못했습니다.
    6. Fall Out Boy - I don't care

    수록 앨범 : < Folie A Deux >








    빅뱅과 함께 YG 패밀리 사단에 엄청난 현금을 끌어 모아준 2NE1의 「I don't care」. 라이오넬 리치가 오랜만에 발표한 앨범 < Just Go >의 타이틀 곡과 유사해서 표절 의혹을 샀던 2NE1의 이 노래 제목은 미국 출신의 4인조 팝 펑크 밴드 폴 아웃 보이가 2008년에 공개한 리드 싱글과 동일한 간판을 갖고 있습니다.7. Asia - Don't cry

    수록 앨범 : < Gold - Definitive Collection >








    투애니원의 박봄이 2011년에 발표한 솔로곡 「Don't cry」는 슈퍼 밴드 아시아가 1983년에 공개한 노래와 타이틀이 동일한데요. 아시아의 「Don't cry」는 1990년대 초반에 테리우스라는 별명을 가진 신성우가 부른 「내일을 향해」와 첫 소절이 유사해서 표절 의혹을 받은 곡입니다.8. Faith Evans - Love like this

    수록 앨범 : < Keep The Faith >








    빅뱅, 동방신기, 슈퍼쥬니어와 함께 2009년, 보이 밴드의 중심에 있는 SS 501의 「Love like this」는 총격사건으로 세상을 떠난 래퍼 노토리어스 B.I.G.의 전 부인이자 퍼프 대디의 메가 히트곡 「I'll be missing you」에서 주요 멜로디를 불렀던 페이스 에반스의 1999년도 탑 텐 싱글과 이란성 쌍둥이랍니다.9. Donna Summer - Hot stuff

    수록 앨범 : < Gold >








    2009년에 방송된 드라마 < 아가씨를 부탁해 >의 주제곡으로 쓰인 다비치의 「Hot stuff」는 지난 5월에 세상을 떠난 도나 서머의 가장 큰 히트곡과 제목이 일치하는데요. 1979년에 전미 차트 정상을 차지했던 도나 서머의 「Hot stuff」는 국내에서도 엄청난 인기를 구가했습니다. 다비치는 이 곡 외에도 「사랑과 전쟁」, 「8282」로 대중들로부터 인기의 방점을 찍었습니다.
    10. Mika - Love today

    수록 앨범 : < Life In Cartoon Motion >








    일본 시부야케이 스타일처럼 투명하고 간드러지는 음색을 가진 인디 가수 타루의 「Love today」는 미카의 데뷔앨범에 수록된 「Love today」와 이복남매 지간입니다. 사실 타루라는 이름을 처음 봤을 때 TV 프로그램 < 미녀들의 수다 >에 출연하는 핀란드 여성 따루로 생각한 사람들도 많았을 텐데요. 미카와 타루의 노래 모두 긍정적인 타이틀처럼 밝고 흥겹습니다.
    11. Justin Timberlake - Rock your body

    수록 앨범 : < Justified >








    도원경이 2009년에 발표한 「Rock your body」는 2000년대 초반에 큰 사랑을 받은 보이 밴드 엔 싱크의 멤버 중에서 가장 성공한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2002년에 발표한 첫 솔로 음반 수록곡 「Rock your body」와 타이틀이 같습니다. 그는 이 곡으로 백인 마이클 잭슨이라는 별명을 얻었죠.12. Robin Gibb - Juliet

    수록 앨범 : < How Old Are You? >







    가요 팬들에게 「Juliet」은 서태지의 노래가 제일 유명하지만 40세를 넘긴 세대에게 「Juliet」하면 바로 지난 5월에 우리 곁을 떠난 로빈 깁을 떠올립니다. 비지스의 막내 로빈 깁이 1983년에 발표한 이 곡은 외국에선 전혀 알려지지 못했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유독 인기를 누렸죠. 그리고 2002년에는 LMNT라는 4인조 보이그룹이 공개한 리드 싱글도 바로 「Juliet」이었답니다. 물론 로빈 깁의 노래와는 동명이곡입니다.
    13. Crazy Town - Butterfly

    수록 앨범 : < Gift Of Game >








    영화 < 국가대표 >의 사운드트랙에 수록된 러브홀릭스의 「Butterfly」와 같은 제목을 가진 노래 중에서는 두 곡이 전미차트 1위에 올랐는데요. 1957년에 스탠더드 팝 가수 앤디 윌리암스의 「Butterfly」는 3주 동안 권좌를 지켰고 2001년에는 랩 메탈 밴드 크레이지 타운이 레드 핫 칠리 페퍼스의 「Pretty little ditty」를 매끈하게 샘플링한 「Butterfly」로 탑에 올랐습니다. 하지만 국내에서는 머라이어 캐리가 1997년에 발표한 「Butterfly」가 가장 유명하죠.
    14. Seals & Crofts - Summer breeze

    수록 앨범 : < Greatest Hits >








    하우스 룰즈와 박정아의 「Summer breeze」는 1970년대 초반에 활동한 남성 듀엣 실스 & 크로프츠가 1972년에 싱글차트 6위에 랭크시킨 곡과 같은 제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실스 & 크로프츠의 「Summer breeze」는 제목처럼 한 여름에 나무 그늘에서 시원한 바람을 맞는 청량한 느낌을 전달한답니다.15. Bananarama - Shy boy

    수록 앨범 : < Greatest Hits >








    복고적인 음악 스타일과 앙증맞은 안무로 인기를 얻은 시크릿의 「Shy boy」는 영국에서 결성된 3인조 댄스 팝 보컬 그룹 바나나라마가 1982년에 발표한 「Shy boy」와 제목이 같습니다. 국내에서는 쇼킹 블루의 원곡을 리메이크한 「Venus」로 유명한 바나나라마는 「Shy boy」가 영국에서 4위까지 오르는 히트를 기록하지만 미국에선 1984년에 「Cruel summer」로 인기를 얻었고 우리나라에서는 1986년에 「Venus」로 널리 알려지게 됩니다.
    16. Notorious B.I.G. - Hypnotize

    수록 앨범 : < Greatest Hits >








    양동근과 말고를 불러서 화제가 된 여가수 안다미로의 「Hypnotize」는 1997년에 세상을 떠난 동부 힙합 스타 노토리어스 바.아이.지.의 「Hypnotize」와 제목이 같습니다. 1997년에 빌보드 정상을 차지한 노토리어스 비.아이.지.의 「Hypnotize」는 유명한 트럼펫 연주자 허브 알퍼트의 1979년도 넘버원 싱글인 「Rise」의 베이스 리듬을 샘플링했죠.
    17. Christopher Cross - All right

    수록 앨범 : < Very Best Of Christopher Cross >








    < 레인보우 로망스 >, < 열아홉 순정 >, < 막 돼먹은 영애씨 >에 출연해 얼굴을 익힌 탤런트 최원준이 래원과 함께 결성한 엠티플의 「All right」은 팝 역사상 얼굴과 목소리가 가장 안 어울리는 가수 크리스토퍼 크로스의 1983년도 히트곡과 타이틀이 동일하죠. 18. Snap - Power

    수록 앨범 : < World Power >








    2012년에 데뷔한 6인조 아이돌 그룹 B.A.P.의 「Power」 역시 스냅이라는 독일 출신의 일렉트로닉 그룹이 1990년에 발표한 「Power」의 복사본인데요. 랩과 하우스 음악이 퓨전된 스냅의 「Power」는 본고장인 유럽뿐만 아니라 미국에서도 2위까지 오르는 성공을 거둡니다. 특히 주요 부분에 나오는 I've got the power!라는 가사는 대단히 유명하죠.
    19. LeBlanc & Carr - Falling

    수록 앨범 : < Midnight Light >







    < 슈퍼스타 K >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존 박이 2012년에 발표한 「Falling」은 브리티시 모던 록의 잔향이 배어 있는 노래죠. 미국 출신의 남성 듀오 르블랑 & 카가 1977년에 발표해서 빌보드 13위를 차지한 노래 제목의 유체이탈입니다. 르블랑 & 카의 이 아름다운 노래는 나중에 광고음악으로도 쓰여 우리 귀에 아주 친숙하죠.
    20. Bryan Adams - Heaven

    수록 앨범 : < Reckless >








    존 박처럼 미국 교포 출신인 여가수 에일리의 데뷔곡 「Heaven」은 캐나다 출신 가수 브라이언 아담스의 1985년도 넘버원 「Heaven」과 쌍둥이입니다. 이 곡은 브라이언 아담스가 1984년에 발표한 세 번째 앨범 < Reckless >에서 세 번째 싱글이었죠. 그리고 팝 메탈 밴드 워렌트가 1989년에 공개한 록발라드 「Heaven」과도 같은 꼴이죠. 이 노래 역시 빌보드 2위에 오르는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댓글 0

  • 55
    에스유엔 (@hhsun0825)
    2013-06-13 15:26

    [2012년 한 해 동안 사랑받았던 팝송]


    1. Gotye & Kimbra - Somebody that I used to know

    수록 앨범 : < Making Mirrors >










    벨기에에서 태어났지만 호주 국적을 가지고 있는 고티에의 「Somebody that I used to know」는 이미 2011년 가을부터 유럽과 남미에서 인기를 얻은 노래입니다. 이 곡을 처음 듣고 스팅을 떠올리신 분들도 계셨을 텐데요. 뉴질랜드 출신의 여가수 킴브라와 듀엣으로 부른 이 곡은 8주 동안 빌보드 정상을 차지했고 전 세계 24개국에서 넘버원을 차지했습니다.
    2. Carly Rae Jepsen - Call me maybe

    수록 앨범 : < Kiss >








    캐나다의 오디션 프로그램 <캐나디언 아이돌>에서 우승한 칼리 래 젭슨은 싸이를 발굴한 프로모터 스쿠터 브라운에 의해 발탁되면서 알려지기 시작했습니다. 원래 포크 스타일의 잔잔한 노래를 팝적인 감각으로 편곡해서 큰 성공을 거둔 이 노래는 무려 9주 동안 전미 차트 1위를 고수했고, 귀여운 반전이 있는 뮤직비디오도 인기를 누렸죠.
    3. fun. & Janelle Monae - We are young

    수록 앨범 : < Some Nights >








    2008년, 뉴욕에서 결성된 3인조 밴드 펀은 흑인 여가수 자넬 모네이와 함께 한 이 젊은이들의 찬가로 혜성처럼 등장했는데요. 빌보드에서 6주 동안 탑의 위치를 지킨 이 곡은 2012년 2월에 열릴 그래미에서 모두 6개 부문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습니다.
    4. Maroon 5 & Wiz Khalifa - Payphone

    수록 앨범 : < Overexposed >








    지난 가을에 두 번째 내한공연을 가진바 있는 마룬 파이브의 이 곡은 고티에의 「Somebody that I used to know」와 칼리 래 젭슨의 「Call me maybe」의 협공에 밀려 6주 동안 싱글차트 2위에 머물러야 했습니다. 래퍼 위즈 칼리파가 참여해서 새로운 감각을 선물한 이 노래는 힙합 마니아인 보컬리스트 아담 르빈의 노력이 스며들어 있습니다.
    5. The wanted - Glad you came

    수록 앨범 : < The Wanted >








    2009년 영국에서 결성된 5인조 댄스 팝 그룹 더 원티드는 2010년에 발표한 데뷔곡 「All time low」가 영국 싱글차트 정상에 오르면서 단번에 인기를 얻었습니다. 영국에서는 지난 2011년에 1위를 차지한 「Glad you came」이 올해 미국에서도 싱글로 커트해서 빌보드 3위를 기록했는데요. 처음엔 별 반응이 없다가 인기 뮤지컬 시트콤 < 글리 >에 삽입되면서 인기의 가속페달을 밟았죠.
    6. Kelly Clarkson - Stronger (What doesn't kill you)

    수록 앨범 : < Stronger >








    켈리 클락슨이 2011년에 공개한 5집 타이틀곡으로 음반의 두 번째 싱글입니다. 빌보드 정상을 차지한 이 노래는 「A moment like this」와 「My life would suck without you」에 이은 그녀의 세 번째 넘버원인데요. 켈리 클락슨의 장기인 록 감성을 풍부하게 담은 팝 트랙이죠.
    7. One Direction - What makes you beautiful

    수록 앨범 : < Up All Night >








    저스틴 비버의 뒤를 이어 10대 소녀들의 마음을 뒤흔든 원 디렉션은 2010년에 방송된 영국의 오디션 프로그램 < 엑스-팩터 >에 참가한 다섯 소년들을 규합한 보이 그룹입니다. 이미 2011년에 영국 차트를 정복한 이들은 2012년에 미국에 안착해 이 노래로 빌보드 4위까지 오르는 성공을 거뒀죠. 이 곡은 지난 해 브릿 어워즈에서 최우수 영국 싱글로 낙점된 매끄러운 팝입니다.
    8. Flo Rida - Wild ones

    수록 앨범 : < Wild Ones >








    1979년, 플로리다에서 태어난 아티스트 플로 라이다를 우리나라에 알린 일등공신은 지 드래곤이죠. 지 드래곤의 「Heartbreaker」가 플로 라이다의 넘버원 「Right round」와 비슷해서 많은 사람들이 그의 노래를 찾아서 들었기 때문입니다. 2012년에 발표한 네 번째 앨범 < Wild Ones >의 타이틀곡은 호주의 여성 가수 시아가 여해 빌보드 5위를 기록했습니다.
    9. David Guetta & Sia - Titanium

    수록 앨범 : < Nothing But The Beat 2.0 >








    프랑스 출신의 디제이 겸 프로듀서 데이비드 궈타의 다섯 번째 앨범 < Nothing But The Beat 2.0 >에 수록된 곡입니다. 이 노래는 원래 케이티 페리를 위해 만들었지만 그녀가 데이비드 궈타와 작업하기 싫다고 거절해서 가이드 보컬을 맡은 시아가 부른 버전을 다듬어서 음반에 수록했는데 이게 터진 거죠. 영국 1위, 미국 7위를 차지한 고품격 댄스 넘버입니다.
    10. Taylor Swift - We are never ever getting back together

    수록 앨범 : < Red >








    얼마 전에 임신 소식이 있었던 테일러 스위프트의 4집의 첫 싱글입니다. 지난 9월에 빌보드 1위에 올랐고, 12월에는 컨트리 차트에서 9주 동안 넘버원을 지켜서 컨트리 차트 역사상 가장 오랫동안 정상을 차지한 세 번째 기록을 갖게 된 노래죠. 일렉트로니카 사운드를 적극 도입한 이 노래는 1990년대 후반 아이돌 음악의 붐을 일군 프로듀서 겸 작곡가 맥스 마틴과 현재 가장 각광 받는 작곡가 쉴백이 테일러 스위프트가 함께 만든 곡이죠.

    11. Justin Bieber - As long as you love me 수록 앨범 : < Believe >








    ‘전 세계 소녀의 대통령’ 저스틴 비버가 발표한 소포모어 앨범 < Believe >의 두 번째 싱글입니다. 래퍼 빅 션이 참여한 이 곡의 제목을 보고 많은 사람들은 백스트리트 보이스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줄 알았죠. 하지만 일렉트로니카를 기반으로 한 이 노래는 전혀 다른 곡이었고, 저스틴 비버의 이미지를 한 단 계 성숙시키면서 빌보드 차트 6위까지 오르는 히트를 기록했습니다.
    12. Pink - Blow me (One last kiss)

    수록 앨범 : < The Truth About Love >








    2000년대에 가장 성공한 백인 여성 싱어 송라이터 핑크의 여섯 번째 정규앨범의 리드 싱글인데요. 호주와 스코틀랜드에선 1위, 미국 5위, 영국 3위를 기록했습니다. 핑크는 이 곡에서 절정의 보컬 실력을 과시하는데요. 그녀와 함께 이 곡을 그렉 커스틴은 켈리 클락슨의 히트곡 Stronger (What doesn't kill you)를 만든 인물입니다. 그래서 두 곡이 아주 비슷하죠.
    13. Owl City & Carly Rae Jepsen - Good time

    수록 앨범 : < The Midsummer Station >








    동화 같은 음악을 만드는 아울 시티와 2012년을 빛낸 신인 칼리 래 젭슨의 조합은 낯설지 않죠. 어딘가 어울리는 이들의 합작품은 그들의 이미지만큼이나 상큼하고 깔끔합니다. 아울 시티는 칼리 래 젭슨의 「Call me maybe」를 듣자마자 그녀의 팬이 되었고, 곧바로 싸이 덕분에 유명해진 프로모터 스쿠터 브라운을 통해 칼리 래 젭슨을 만나 「Good time」을 녹음했다고 합니다. 영국과 미국을 비롯해 많은 나라에서 탑 텐을 기록한 2012년의 여름 송가!

    14. Jessie J - Domino

    수록 앨범 : < Who You Are - Platinum Edition >








    지난 런던 올림픽 폐막식에서 노래를 부른 영광을 누렸던 제시 제이의 「Price tag」에 이은 두 번째 영국 차트 1위곡입니다. 빌보드 싱글차트에서도 6위까지 오른 「Domino」는 휘트니 휴스턴의 「I wanna dance somebody」 같은 곡을 만들고 싶어서 작곡했다고 밝혔지만 많은 사람들은 케이티 페리의 노래를 떠올렸죠. 한편 미국의 인디 록 밴드 루미스 & 더 러스트가 자신들의 노래 「Bright red chords」와 비슷하다고 표절 의혹을 재기했습니다.

    15. Katy Perry - Wide awake

    수록 앨범 : < Teenage Dream - The Complete Confection >








    2009년에 발표한 < Teenage Dream >의 리패키지 앨범 < Teenage Dream : The Complete Confection >에 들어있는 신비한 분위기의 노래로 빌보드 2위를 차지했습니다. 원래는 < Teenage Dream > 오리지널 음반에 수록하려고 했으나 탈락했던 곡이었지만 애착을 가졌던 케이티 페리가 리패키지 앨범에 넣었다고 합니다.
    16. Nicki Minaj - Starships

    수록 앨범 : < Pink Friday : Roman Reloaded >








    트리니다드토바고에서 태어난 니키 미나즈는 난해한 색깔을 선호하는 흑인 여가수죠. 그녀의 뮤직비디오와 패션을 보면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색감을 과감하게 도입하는데요. 이런 자신감은 이 노래를 통해서 그녀의 생각을 알 수 있습니다. 「Starships」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말고 자기 자신에게 한계를 두지 말라는 내용을 가지고 있죠. 영국 2위, 미국 5위를 차지한 니키 미나즈의 대표곡입니다.
    17. Ne-Yo - Let me love you

    수록 앨범 : < R.E.D. >








    니요의 5집 < R.E.D. >의 두 번째 싱글입니다. 미국에선 6위까지 밖에 오르지 못했지만 영국에서는 네 번째 넘버원을 차지한 곡인데요. 노르웨이의 프로듀서 팀 스타게이트와 호주 출신의 싱어 송라이터 시아, 영국의 하우스 디제이 마크 해드필드, 영국의 일렉트로니카 뮤지션 마이크 디 스칼라 그리고 니요가 함께 작곡한 이 곡은 2005년에 오랫동안 빌보드 정상을 차지했던 마리오의 「Let me love you」와 제목이 같은데요. 마리오의 「Let me love you」를 작곡한 사람 중에 한 명이 바로 니요랍니다.

    18. Rihanna - Diamonds

    수록 앨범 : < Unapologetic >








    ‘우리는 밤하늘에 떠 있는 다이아몬드처럼 밝게 빛난다’고 외치는 이 노래에서 ‘우리’는 바로 리아나와 그녀의 연인인 크리스 브라운입니다. 말도 많고 탈도 많았던 이 둘의 관계가 다시 시작되면서 리아나는 다른 사람들의 시선을 의식하지 않으려고 하죠. 이 가사를 쓴 사람이 「Titanium」과 「Let me love you」에서 소개해 드렸던 여성 아티스트 시아입니다. 미국과 영국을 비롯해서 모두 17개 나라에서 정상에 올랐습니다.
    19. Train - Drive by

    수록 앨범 : < California 37 >








    1994년 샌프란시스코에서 결성된 트레인은 2001년에 발표한 「Drops of Jupiter」로 그래미를 수상하면서 스타덤에 올랐는데요. 당시까지만 해도 국내에선 별 호응을 얻지 못했다가 2009년에 하와이의 전통 악기 우쿠렐레를 도입한 「Hey soul sister」로 인기를 획득했죠. 지난해 빌보드 10위를 차지한 「Drive by」는 레게 리듬과 마룬 파이브 스타일의 비트를 팝 펑크에 잘 녹여내어 높은 퀄리티를 자랑하는 곡입니다.
    20. Adele - Set fire to the rain

    수록 앨범 : < 21 >








    2011년에 공개한 두 번째 앨범 < 21 >에서 「Rolling in the deep」, 「Someone like you」에 이어 세 번째로 빌보드 정상에 오른 노래입니다. 본국에선 11위까지 밖에 오르지 못했지만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었죠. 아델은 이 곡으로 가창력과 감성뿐만 아니라 비트를 다루는 재주도 있음을 증명했고, 후반부의 몰아치는 격정은 음반의 보석 중 하나입니다.

    댓글 0

  • 55
    에스유엔 (@hhsun0825)
    2013-05-03 12:14






     
    ♬ Lacy J. Dalton - Stay With Me

    흔히 사람들은 Lacy J. Dalton에 대해 Janis Joplin, Bonnie Raitt
    그리고, Joan Baez을 합쳐놓은 듯한 뮤지션이라거나
    컨트리 음악을 적당하게 섞여있는 뮤지션이라고 표현을 한다.
    피플지가 ‘컨트리 음악계의 Bonnie Raitt.’라고 표현했듯이  컨트리 음악계의 주목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이다.
    락키 제이 달턴의 초기 음악은 Bob Dylan과 Joan Baez의 포크와 락을 영향을 받았는데
    그녀는 항상 듣는 사람들이 어떠한 깨달음을 받는 그런 내용의 노래를 불렀다.
    그녀는 삶의 풍부한 경험과 솔직함을 토대로 음악 작업을 하는 예술가로서 그녀의 목소리는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Black Coffee 라는 곡으로 우리에게 많이 알려져 있기도 하다.
     
    Lacy J. Dalton - Stay with me
     
    I want you to know
    That I love you and need you
    and want you
    A million times more
    Than anyone that
    I`ve known before
    난 당신이 알기를 원해요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필요로 하는지 원하는지..
    내가 전에 알던 어떤사람 보다 더 많은 시간들을.
     
    Cause you
    You fill up my heart
    You touch me and kindle a flame
    That’s as bright as the stars
    But I’d burn out
    if you’d ever go
    당신으로 인해
    내 마음은 가득 채워지고
    당신이 날 만질때 불꽃처럼 타오르죠
    별처럼 빛나기도 하고
    만약 당신이
    언젠가 떠나 버리면
    불꽃도 꺼져 버릴것입니다.
     
    So stay with me
    stay with me stay
    Tonight and the rest of my days
    I need you more than it shows
    All of you body and soul
    그렇게 내 곁에 머물러요
    머물러 줘요
    오늘과 내 남은 나날들에...
    내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 것 보다 더
    당신의 몸과 마음의 모든 걸 보여줘요
     
    You are the light of my life
    You are the one thing that’s right
    So let’s take it all of the way
    Stay with me
    Stay with me Stay
    당신은 내 삶의 빛입니다.
    옳다고 생각 되어지는 그 한가지를
    참고 견디게 하는 그 길을 받아 들이게 하죠
    나와 함께 머물러요
    머물러 줘요.
     
    Tonight
    The light in your hair
    Is soft as the wind
    There’s a magical mood in the air
    But it disapears
    the minute you’re gone
    오늘밤
    당신의 머리칼은 빛납니다.
    바람처럼 부드러운
    마법 같은 분위기의 향기속에서
    당신이 가버린다면
    그 시간은 사라질것입니다.
     
    So stay with me
    stay with me stay
    Tonight and the rest of my days
    I need you more than it shows
    All of you body and soul
    그러니깐 나와 함께 머물러요
    머물러 줘요
    오늘밤과 내 남은 나날들에...
    내가 당신을 필요로 하는 것 보다 더
    당신의 몸과 마음의 모든 걸 보여줘요.
     
    You are the light of my life
    You are the one thing that’s right
    So let’s take it all of the way
    당신은 내 삶의 빛입니다.
    옳다고 생각 되어지는 그 한가지를
    참고 견디게 하는 그 길을 받아 들이게 하죠.
     
    Stay with me
    Stay with me Stay
    나와 함께 머물러요
    머물러 줘요.
     






    댓글 0

  • 55
    에스유엔 (@hhsun0825)
    2013-04-29 13:24






     
    ♬ Metal Scent - Rain (이스라엘 하드락 밴드)
     

    Listen to the pouring rain
    listen to it pour
    And with every drop of rain
    you know I love you more
    비가 내리내요
    빗소리를 들어봐요
    저 빗방울들이 보이나요?
    저 빗방울들 만큼 그대를 사랑해요
     
    Let it rain all night long
    let my love for you grow strong
    As long as we're together
    Who cares about the weather
    이 밤이 끝나도 비가 그치지 말게 해 주세요
    그댈 향한 나의 사랑은 더욱 커져만 가네요
    우리 함게 하는동안은
    아무것도 신경 쓰지 말아요
     
    Listen to the falling rain
    listen to it fall
    And with every drop of rain
    I can hear you call
    Call my name right out loud
    I can hear above the clouds
    And I'm here among the puddles
    You and I together huddle
    Listen to the falling rain
    Listen to the rain
    비가 내리네요
    빗소리를 들어봐요
    저 빗방울들 만큼 당신을 사랑해요
    그대가 나를 부르는 소리가 들리네요
    내이름을 크게 불러줘요
    구름 위에서도 그대 목소리를 들을수 있어요
    난 지금 물 웅덩이 가운데 서 있어요
    그대와 나 우리 함께 있어요
    우리 함께 빗소리를 들어요
     
    it's Raining
    it's pouring
    the Old man is snoring
    Went to bed
    And he bumped head
    He couldn't get up in the morning
    비가 내리네요
    할아버지가 잠을 자고 있네요
    안좋은 꿈을 꾸나봐요
    배게에 머리를 묻고 자고 있네요
    아침이 와도 일어나지 못할꺼 같아요
     
    Listen to the falling rain
    listen to it fall
    And with every drop of rain
    I can hear you call
    Call my name right out loud
    I can hear above the clouds
    And I'm here among the puddles
    You and I together huddle
    Listen to the falling
    rain Listen to the rain
    비가 내리네요
    빗소리를 들어봐요
    저 빗방울들 만큼 당신을 사랑해요
    그대가 나를 부르는 소리가 들리네요
    내이름을 크게 외쳐봐요
    구름 위에서도 그대 목소리를 들을수 있어요
    난 지금 물 웅덩이 가운데 서 있어요
    그대와 나 우리 함께 있어요
    우리 함께 빗소리를 들어요
     
    Listen to the falling rain
    listen to the rain
    Listen to the falling rain
    listen to the rain
    m-- Listen to the falling rain
    listen to the rain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어 보아요
    떨어지는 비를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어 보아요
    떨어지는 비를
    음- 떨어지는 빗소리를 들어 보아요
    떨어지는 비를
     
     

    댓글 0

  • 55
    에스유엔 (@hhsun0825)
    2013-04-28 23:49




     
     
    ♬ Gerald Joling - Everlasting Love
     
    네덜란드 출신,1986년 초반에 싱글 Love Is In Your Eyes 로 화려한 데뷔를 한 Gerard Joling은
    타고난 미성(美聲)으로 감성을 사로잡는 감미로운 노래를 부르며 국내팬들의 많은 인기를 얻었다.
    국내와 유럽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아름다운 목소리의 가수이다.
    전세계적으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대형스타는 아니었지만 국내팬들에겐 꽤 많은 팬을 확보하고 있었고
    90년대 초반까지도 꾸준히 활동하였으나 이젠 어느덧 잊혀지고 있는 스타가 되어 버렸다.
    그가 발표한 Ticket To The Tropics 는 본국과 유럽 전지역에서 크게 히트를 기록했고,
    국내에서도 폭발적인 인기를 누렸다.
    1960년 4월29일생으로, 그의 음악은 많은 방송 광고의 배경 음악으로 쓰였으며,
    Ticket To The Tropics는 제러드 졸링의 감미롭고 부드러운 보컬과 함께 반부 보사노바와
    삼바 리듬의 경쾌한 타악기 연주가 일품이다.  
     
     
    Gerald Joling - Everlasting Love

    It looks like heaven to see you walk
    To see the way you're moving on
    Sound like an angel when you talk
    The words come out like in a song
    Never thought what love could do inside
    You're the place where I can hide
    당신이 걷는 모습을,
    당신이 움직이는 모습을 보는 건 천국을 보는 것 같아요
    당신의 말은 천사의 목소리처럼 들리죠
    그 말은 노래처럼 흘러나와요
    사랑이 이렇게 할 수 있다는 걸 생각도 못했어요
    당신은 내가 숨을 수 있는 그런 곳이예요
     
    It feels like heaven to be with you
    When you treat me like you do
    Every minute of the day Just with you
     I wanna stay There will be no end...
    당신과 함께 있으면 천국에 온 것 같아요
    당신이 이렇게 날 대해줄 때는요
    하루의 매 순간을오직 당신과 함께 있고 싶어요
    언제까지나...
     
    We've got an everlasting love So pure divine
    We've got an everlasting love
    Our love will last for all time
    우리에겐 영원한 사랑이 있어요
    너무나 순수하고 신성하죠
    우리에겐 영원한 사랑이 있어요
    우리의 사랑은 언제까지나 계속될 거예요
    Could draw a picture just by heart
    Know every line on your face
    You stopped me doing from the start
    All the things I used to chase
    마음 속으로 당신을 그릴 수 있어요
    얼굴의 모든 선을 알고 있죠
    처음부터 당신은 내가 추구했던 모든 걸 그만두게 했어요
     
    Every minute of the day
    Just with you I wanna stay
    There will be no end...
    하루의 매 순간을 오직 당신과 함께 있고 싶어요
    언제까지나 
     
    We've got an everlasting love So pure divine
    We've got an everlasting love
    Our love will last for all time
    우리에겐 영원한 사랑이 있어요
    너무나 순수하고 신성하죠 우리에겐 영원한 사랑이 있어요
    우리의 사랑은 언제까지나 계속될 거예요
     
    Should you ever Should you ever
    Have any doubt'bout you and me
    Please don't ever No love never
    Don't hesitate to tell me how it should be
    당신이 만일 당신이 만일
    우리의 사랑에 대해 의심이 든다면제발이지 안돼요
    나의 사랑 절대로 주저하지 말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 내게 말해줘요
     
    We've got an everlasting love So pure divine
    We've got an everlasting love
    Our love will last for all time
    우리에겐 영원한 사랑이 있어요
    너무나 순수하고 신성하죠
    우리에겐 영원한 사랑이 있어요
    우리의 사랑은 언제까지나 계속될 거예요
     
    We've got an everlasting love So pure divine
    We've got an everlasting love
    Our love will last for all time
    우리에겐 영원한 사랑이 있어요
    너무나 순수하고 신성하죠
    우리에겐 영원한 사랑이 있어요
    우리의 사랑은 언제까지나 계속될 거예요
     
    We've got an everlasting love ah....
    Woo....ah...
    We've got an everlasting love ah....
    Woo....ah...
    우리에겐 영원한 사랑이 있어요
    아... 우... 아...
    우리에겐 영원한 사랑이 있어요
    아... 우... 아...

    댓글 0

  • 55
    에스유엔 (@hhsun0825)
    2013-04-28 22:33




     
    ♬ Don Bennechi - Message Of Love (Italian Version)

    우리나라에는 그다지 잘 알려지지 않은 이탈리아 가수 돈베네치.
    Blues계열의 음악을 하는 뮤지션으로 알려져 있다.
    Message Of Love 라는 이곡은
    영어 버젼과 이탈리아 버젼으로 발표되었는데
    대부분 이탈리아 버젼곡이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방송 시그널 음악등으로 쓰이면서 알려지기 시작한 곡이다.
     
     
    Don Bennechi / Message Of Love
     
    Un deserto nel mio cuore,
    ho bisogno d'acqua,
    La sete mi tormenta,
    la sete dell'amore
    Vorrei bacciarti le dita,
    leccare la tua schiena
     
    Sto per impazzire,
    e respiro appena
    La sigaretta nella mano,
    si brucia lentamente
    Come il nostro rapporto,
    ho solo te nella mento
     
    Mando un messaggio d'amore
    Mando un messaggio a te...
    Perche ti voglio qui con me
     
    Un universo di dolore,
    le stelle sono morte
    Il solo ormai e ghiacciato,
    come il nostro amore
    Mi manca il tuo sorriso,
    i tuoi capelli scuri
     
    Gli occhi blu come il mare,
    nel tuo blu vorrei nuotare
    Il vento tira forte,
    ti amo immensamente
    Voliamo insieme,
    due cuori un'amore

    Mando un messaggio d'amore
    Mando un messaggio a te
    Perche ti voglio qui con me.
     
    나의 잠자는 영혼을 깨운 사람
    어둡던 나의 길을 밝혀준 사람
    나의 미래의 등불이 되준 사람
    이 세상에 한 사람
    그대 입니다.
     
    때론 어려운 시련속에 힘든적도 있지만
    그대 내게 있기에 이겨 낼 수 있었어요.
    그대, 그댈 사랑합니다.
     
    내영혼을 다 바쳐 언제까지나
    그대 맑은 눈물
    정말 사랑 합니다
    나 그댈 사랑합니다.
     
    내 오랜 희망이기에
    세상이 끝나는 그 날까지
    그댈 지켜 줄께요.
     
    지금 내 품에 안긴 그댈 바라보며
    난 오늘도 하늘에 감사합니다.
    그대 없었다면
    나도 없었겠죠
     
    그렇기에 난 그댈 진정 사랑합니다.
     
    우리 같이 걷는 이 길이
    쉽지는 않겠지만
    우리 함께 하기에 헤쳐 갈 수 있을거에요.
    그댈 사랑 합니다.
    내 영혼을 다 바쳐
    언제까지나 맑은 미소를
    정말 사랑 합니다
    나 그댈 사랑합니다.
     
    내 오랜 바램이기에
    세상이 끝나는
    그날까지 그대 지켜 줄게요

    댓글 0

  • 55
    에스유엔 (@hhsun0825)
    2013-04-28 21:25


     
    ♬ Charlie Landsborough - I Dreamed I Was In Heaven
     
    Last night i dreamed i was in heaven
    but your weren"t there
    and i was crying like a baby
    looking for you everwhere
    난 어제밤 천국에 있는 꿈을 꾸었지요.
    하지만 그대 모습을 볼수 없었기에
    그대를 찾아 헤매이며 어린아이처럼
    울고 말았습니다.
     
    And i saw waterfalls of life starts
    that didn"t need a night somehow
    heaven wasn"t right without you
    폭포처럼 밀려드는 생명과
    어둠이 필요없는 별들을 보았지만
    그대없는 천국은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Without you
    my heart could never be free
    without you
    heaven couldn"t be heaven to me
    그대가 없다면 내마음은
    결코 편하지가 않을겁니다.
    그대없이는 천국도
    나에겐 낙원이 될수 없습니다.
     
    Everyone i met was smilling
    all sorrow gone
    full of loneness inside me
    i wonderd on
    모든 슬픔이 사라지고
    마주치는 사람마다 미소지었지만
    난 너무나 외로워 정처없이 방황했지요.

    And all the death had been destroyed
    forever cast into the vold
    heaven couldn"t be enjoyed without you
    모든 고통이 소멸되어
    영원히 허공으로 사라져 버렸네요
    그렇다면 천국도 즐거울 수없습니다.
     
    Without you
    my life could never be free
    without you heaven couldn"t
    be heaven to me
    그대가 없다면 내마음은
    결코 편해질수 없을겁니다.
    그대 없이는 천국도 나에게
    낙원일 수가 없지요.
     
    And an angle stood before me
    and to my shame
    i begged and pleaded her to send me
    from when i came
    천사가 내앞에 서 있었습니다.
    부끄러웠지만
    내가 온 곳으로 날 돌려 보내달라고
    간절히 애원했습니다.
     
    Then all my sorrow flew away
    when i heard the angle say
    if you left how could i stay
    without you
    그대가 떠나시면
    그대없이 내가 어떻게 지낼수가 있겠어요.
    라는 천사의 음성을 듣곤
    내 모든 슬픔이 사라지게 되었지요.


    ★ 챨리 랜드보로는  세계2차 대전중이던
    1941년 11남매중 막내로 태어난 영국의 대표적인 컨트리 포크송의 가수.
    1970년대부터 가수 활동을 했으며
    1994년에 What Colour Is The Wind를 발표하면서
    2000년 영국의 최고 남자가수의 자리에 오른다
    그는 환갑이 다 된무렵부터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데
    영국을 비롯한 아일랜드,호주, 뉴질랜드에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