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쪽지
쪽지 플러스 구매
쪽지
전체 선택 삭제
  • 쪽지
  • 친구
  • 설정
로즈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로즈
    0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http://s6466e4c14c343.inlive.co.kr/live/listen.pls

내 로그

답 쪽지 안해요
  • 30
  • 엄마 1등 먹었어

    🌻.。*진*。.🌻

    @raum23

  • 30
    🌻.。*진*。.🌻 (@raum23)
    2026-06-05 17:25


    좋은 꿀만 들어가서 단맛 강하지 않고
    국물이 시원하니 깔끔~~
    앞으로 화채엔 설탕 대신 좋은 꿀만 넣는걸루~~~
    이집 너무 맛남~

    댓글 0

  • 30
    🌻.。*진*。.🌻 (@raum23)
    2026-06-03 23:34


    ㅋㅋㅋㅋ

    댓글 0

  • 30
    🌻.。*진*。.🌻 (@raum23)
    2026-05-14 20:07


    2026년 5월 14일 목요일 오전 8시 59분....
    마의 29 구간을 넘어 30까지의 긴 터널.... 이 날을 기념하며....
    너~~~무 힘들었다~
    나 이제 글자 색 바꿀 수 있따~~~~~

    댓글 0

  • 30
    🌻.。*진*。.🌻 (@raum23)
    2026-05-14 20:04


    너무 순식간에 스쳐지나간 핫인보...ㅋㅋㅋㅋ
    핫인보 올라가기 너무 어려웡~~

    댓글 0

  • 30
    🌻.。*진*。.🌻 (@raum23)
    2025-05-28 21:33


    동해휴게소에서 찍은 바다~~~

    댓글 0

  • 30
    🌻.。*진*。.🌻 (@raum23)
    2024-07-05 15:23


    어머나~~~어쩔~~~~

    댓글 1

  • 30
    🌻.。*진*。.🌻 (@raum23)
    2024-07-02 21:55


    유후~~~♡

    댓글 0

  • 30
    🌻.。*진*。.🌻 (@raum23)
    2024-07-01 13:38


    돌고래 지우개...
    어디 아까워서 쓰겠나... ㅋ

    댓글 0

  • 30
    🌻.。*진*。.🌻 (@raum23)
    2024-06-29 16:10


    와웅~~~~ㅋ

    댓글 1

  • 30
    🌻.。*진*。.🌻 (@raum23)
    2024-03-14 13:58


    아웅~~~~
    너무 에쁘다능~~~~~
    소중하고 행복한 향기
    그득히 담아 잘 마실께요~~~

    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