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로그
답 쪽지 안해요-
30
-
엄마 1등 먹었어
🌻.。*진*。.🌻
@raum23
- 39 팔로워
- 22 팔로잉
- 바보는 즐겁다...
-
30
🌻.。*진*。.🌻 (@raum23)2026-06-05 17:25
좋은 꿀만 들어가서 단맛 강하지 않고
국물이 시원하니 깔끔~~
앞으로 화채엔 설탕 대신 좋은 꿀만 넣는걸루~~~
이집 너무 맛남~댓글 0
-
30
🌻.。*진*。.🌻 (@raum23)2026-06-03 23:34
ㅋㅋㅋㅋ댓글 0
-
30
🌻.。*진*。.🌻 (@raum23)2026-05-14 20:07
2026년 5월 14일 목요일 오전 8시 59분....
마의 29 구간을 넘어 30까지의 긴 터널.... 이 날을 기념하며....
너~~~무 힘들었다~
나 이제 글자 색 바꿀 수 있따~~~~~댓글 0
-
30
🌻.。*진*。.🌻 (@raum23)2026-05-14 20:04
너무 순식간에 스쳐지나간 핫인보...ㅋㅋㅋㅋ
핫인보 올라가기 너무 어려웡~~댓글 0
-
30
🌻.。*진*。.🌻 (@raum23)2025-05-28 21:33
동해휴게소에서 찍은 바다~~~댓글 0
-
30
🌻.。*진*。.🌻 (@raum23)2024-07-05 15:23
어머나~~~어쩔~~~~댓글 1
-
30
🌻.。*진*。.🌻 (@raum23)2024-07-02 21:55
유후~~~♡댓글 0
-
30
🌻.。*진*。.🌻 (@raum23)2024-07-01 13:38
돌고래 지우개...
어디 아까워서 쓰겠나... ㅋ댓글 0
-
30
🌻.。*진*。.🌻 (@raum23)2024-06-29 16:10
와웅~~~~ㅋ댓글 1
-
30
🌻.。*진*。.🌻 (@raum23)2024-03-14 13:58
아웅~~~~
너무 에쁘다능~~~~~
소중하고 행복한 향기
그득히 담아 잘 마실께요~~~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