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Umbrellas Cherbourg
New Orleans-
10
-
HERMES(@saintmorris)
- 0 팔로워
- 0 팔로잉
- The Umbrellas Cherbourg
-
10
HERMES (@saintmorris)2023-10-28 20:33

>>>>>>댓글 0
-
10
HERMES (@saintmorris)2023-10-28 20:30



>>>>>>INCHEON댓글 0
-
10
HERMES (@saintmorris)2023-10-28 20:09



SFO>>>>>>> INCHEON댓글 0
-
10
HERMES (@saintmorris)2023-10-28 19:34



SFO >>>>> Seoul(incheon)댓글 0
-
10
HERMES (@saintmorris)2023-10-28 19:13

Chicago....... San Diego...Balboa Park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08-24 18:16

미국 아이오와주(州) 데이븐포트 출생으로, 본명은 레온 (Leon B.... )이다. 즉흥연주로 유명했으며, 20세 때 시카고 교회의 레이크포레스트 아카데미에서 수학했다. 그후 학생들이 조직한 연주단 월버린스에 참가했으나, 자신의 감수성을 만족시키지 못한다고 판단하여 곧 탈퇴했다. 초기 트럼패터 이후 코넷 연주자로 전향한다.
1925년 시카고에서 일하면서 위대한 흑인 음악가 루이 암스트롱(Louis Armstrong), 킹 올리버(King Oliver), 지미 눈(Jimmy Noone) 등의 연주를 처음 들었으며 나중에는 그들과 함께 연주했다. 1926년에는 세인트루이스에서 프랭크 트럼바워(Frank Trumbauer)와 만나 함께 활동했고, 그와는 죽을 때까지 친밀한 우정을 나누었다.
1927년에는 진 골드켓(Jean Goldkette)과 연주했고, 1928~1930년 폴 화이트맨 밴드와도 연주했다. 그러나 심한 병고에 시달려 젊은 나이에 사망했다. 피아노와 작곡에도 손을 댔으며, 프랑스 인상주의 작곡가들로부터 영향받은 피아노 소품 《안개 속에서 In a Mist》 등의 작품을 남겼다. 1920년대 미국 재즈 사상 가장 독창적인 백인 트럼펫 주자로 평가된다.
트럼바워와 함께 연주하여 취입한 《블루스를 노래하며 Singing the Blues》 《좋은 사람은 찾기 어려워 A Good Man is Hard to Find》는 재즈의 고전으로 남아 있으며, 소설가 도로시 베이커(Dorothy Baker)는 그의 전기적 소설 《호른을 가진 청년 Young Man with a Horn》을 저술했다.
아이오와주 데이븐포트 출신인 B은 주로 귀로 코넷을 연주하는 법을 독학했고, 이로 인해 자신의 독특한 스타일을 알려주는 비표준 운지법을 채택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2년 중서부 재즈 앙상블 울버린스[1924]와 함께 처음 녹음한 후 디트로이트에 기반을 둔 진 골드켓 오케스트라에서 잠시 연주한 후 프랭키 "트램" 트럼바우어와 함께 세인트루이스의 아카디아 볼룸에서 연장 계약을 맺었습니다. B과 트럼바우어는 1926년 디트로이트의 그레이스톤 볼룸에서 골드케트의 메인 밴드에 합류했다. 밴드는 1926년 1927월 뉴욕시의 로즈랜드 볼룸에서 플레처 헨더슨의 반대편에서 공연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그는 1927년에 가장 위대한 녹음을 했습니다. Goldkette 밴드는 년 월에 접었고 뉴욕에서 베이스 색소폰 연주자 Adrian Rollini의 밴드에 잠시 합류한 후 Trumbauer와 B는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댄스 밴드인 Paul Whiteman과 그의 오케스트라에 합류했습니다.
B의 가장 영향력 있는 녹음은 Goldkette와 Whiteman과 함께 할 때부터 시작되었지만 자신의 이름과 Trumbauer의 이름으로도 녹음했습니다. Whiteman 기간은 알코올 사용 증가로 인해 건강이 급격히 악화되었습니다. Whiteman과 Beiderbecke 가족의 지원으로 재활 센터에서의 알코올 중독 치료는 그의 쇠퇴를 막지 못했습니다. 그는 1929년 화이트맨 밴드를 떠났고 1931년 여름에 뉴욕 퀸즈의 서니사이드 아파트에서 28세의 나이로 사망했습니다.댓글 1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08-17 10:26
Khatia Buniatishvili 는 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 1987년 6월 21일 -) 는 조지아의 콘서트 피아니스트 입니다. 1987년 조지아(Georgia) 바투미에서 태어난 카티아 부니아티쉬빌리는 세 살 때 어머니 밑에서 피아노를 배우기 시작했다. 그녀는 6살 때 트빌리시 챔버 오케스트라와 첫 콘서트를 열었고 10살 때 국제적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트빌리시에서 Tengiz Amirejibi와 함께 비엔나에서 Oleg Maisenberg와 함께 비엔나 음악 및 공연 예술 대학에서 공부했습니다. 그녀의 언니인 Gvantsa Buniatishvili도 피아니스트이며 여러 차례 함께 연주했습니다.
Buniatishvili는 2010년 Sony Classical과 전속 아티스트로 계약했습니다. 그녀의 2011년 데뷔 음반에는 리스트의 소나타 B단조, 리베스트라움 3번, 메피스토 왈츠 1번이 포함되었다.
부니아티쉬빌리는 베르비에 페스티벌에 정기적으로 참석하고 있으며, 2011년 페스티벌에서 리스트의 소나타 B단조를 연주했다.
2012년, 부니아티쉬빌리는 그녀의 두 번째 앨범 《쇼팽》을 발매했는데, 이 앨범은 피아노 독주 작품과 쇼팽의 피아노 협주곡 2번 F단조를 파리 오케스트라와 파보 예르비와 함께 연주했다. 가디언은 "이것은 오늘날 가장 흥미롭고 기술적으로 재능 있는 젊은 피아니스트 중 한 명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연주를 하고 있다"고 보도했다.
세계 3대 섹시 피아니스트( 유자 왕, 로라 아스타노바 와 함께)로 유명하다 .육감적인 바디라인 현란한 건반타공의 기교 로 유명하다. 쥬빈메타 80회생신기념 공연이후 무대매너 역시 한층 세련된 연출로 각광받고있다.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08-17 10:11



Helene Grimaud 는 1969년 프랑스 남부 엑상프로방스에서 태어났다. 열세 살 때 파리 콩세르바투아르에 입학해 자크 뤼비에 에게 사사. 1985년 수석으로 졸업했다. 열입곱이던 1985년 라흐마니노프 소나타 2번을 처음으로 녹음했고, 〈연습곡〉(op. 33) 전곡으로 1986년 최고음반상을 받았다. 이후 세계 유수의 지휘자와 오케스트라와 활발한 활동을 펼치며 가장 주목받는 젊은 피아니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1991년 미국으로 이주했다. 1999년, 멸종 위기에 있는 늑대들의 보존을 위해 뉴욕 사우스살렘에서 사진가 J. 헨리 페어와 비영리 교육시설인 사설단체 늑대보호센터를 설립하면서, ‘늑대를 키우는 피아니스트’로 알려지기도 했다. 2003년에는 첫 책 『야생의 변주』를 펴내 음악가로서의 삶과 늑대와 관련한 환경 활동에 대해 털어놓았다.
정명훈과도 협연한 적 있는 그리모는 이 책의 ‘한국의 독자에게’에서 한국과 한국인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보여주는 한편, “삶을 제대로 누릴 줄 아는 이들이 산다는 한국에 가서 연주할 수 있는 커다란 기쁨을 기다린다”는 말을 전해 오기도 했다.
울프 파운데이션 설립후 연주회 수익 및 동물애호가들로부터 기부가 이어져오며.활발한 늑대보호운동에 전념하고있다. 내한공연 이후 국내팬들에게 확고한 지지층으로 유명한 "늑대 피아니스트" 로 잘알려져 있습니다. 아르헨티나 출신 챌리스트 솔 가베타( Sol Gabetta) 와 절친으로 유명합니다.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08-15 10:00
Anna Yuryevna Netrebko 1971년 러시아 크라스노다르에서 태어난 네트렙코는 페테스부르크 콘서바토리에서 공부했다. 1993년에 모스크바 글린카 콩쿠르에서 1등을 했으며, 1994년 키로프 오페라가 상주한 마린스키 극장에서 《피가로의결혼》의 수잔나 역으로 데뷔했다. 명지휘자 발레리 게르기에프와 함께한 《전쟁과 평화》에서 나타샤 역을 맡아 성공을 거두었고, 이 작품으로 세계 각지의 오페라 극장에 섰고, 2002년에는 뉴욕 메트로폴리탄 극장에 데뷔. 발레리계르기예프 와의 계획된 인연으로 마린스키극장 수위로 취직. 마린스키 극장 오페라 무대 에서 일약 세계적인 오페라 스타로, 두번째 남편인 테너 유시프아이바죠프 와 재혼후 슬하에 1남들 두고 제 2의 인생의 도약을 비상하고있다. 러시아 가 우크라니아 침공후 푸틴정권을 옹호하는 발언후 서방언론및 서방오페라무대로 부터 비난이 이어지고, 서방 오페라무대로부터 년중 스케쥴이 취소사례가 발생한 해프닝도 있다.오페라 활동 외에도, 리사이틀 무대에서도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는 그녀는 '보그', '엘르', '베니티 페어'와 같은 패션잡지에도 실리고, 미국이나 독일의 TV프로그램에도 비중있게 출연하는 등 엔터테이너적인 기질도 가지고 있다.
2002년부터 메이져 음반사인 도이치 그라모폰과 전속계약을 맺고, 두 장의 솔로 음반을 발매했는데, 대중과 평론가들에게 호평받았다. 특히 이탈리아 오페라 아리아로만 구성된 두 번째 음반 "Sempre libera(언제나 자유롭게)"는 2005년 에코 클래식에서 '올해의 음반(Album of the Year)'을 수상하기도 하였다. 같은 해 러시아 푸틴 대통령으로부터 문화 예술부분 국민훈장을 수여받았다.
오스트리아 정부로 부터 소프라노 의 최고 영예인 전세계에 현존하는 몇 안되는(르네 플레밍& 엘리나 가랑카 & 안네소피 본 오터) 캄머 상게린 (Kammersangerin * 오페라궁정가수) 칭호 수여.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08-15 06:48
엘리나 가란차 Elīna Garanca 1976년 9월16일 Latvia 의 메조소프라노이다. 그녀는 1999 년 고향 인 리가에서 노래를 공부하기 시작했으며 비엔나와 미국에서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2003년까지 그녀는 핀란드에서 열린 중요한 대회에서 1위를 차지했고 유럽에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잘츠부르크 페스티벌 출연 이후 전 세계적으로 활동했습니다. Latvia어, 프랑스어, 독일어, 스페인어, 러시아어 및 영어에 능통합니다.
Elina Garanca는 Latvia 도시 리가에서 음악가 집안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합창 지휘자였고, 그녀의 어머니 Anita는 오페라 가수였다. Latvia 음악 아카데미 교수, Latvia 문화 아카데미 부교수, Latvia 국립 오페라 성악 교사, 그리고 개인 음성 교사(Master Teaching) 로 활동중입니다.
Garanča의 국제적 돌파구는 2003년 잘츠부르크 페스트슈필레에서 Nikolaus Harnoncourt가 지휘한 모차르트의 La clemenza di Tito 프로덕션에서 Annio를 불렀을 때 이루어졌습니다. 베르테르의 샬롯, 비엔나 국립 오페라 극장의 코시 판 투테의 도라벨라(2004), 파트리스 셰로(Patrice Chéreau)가 감독한 파리 프로덕션의 도라벨라(2005)와 같은 주요 계약이 빠르게 이어졌습니다. 2006 년에 그녀는 La clemenza di Tito로 돌아와 이번에는 Sesto의 일부를 불렀습니다. 2008년 10 월 8 일 Garanča는 Rossini의 Il barbiere di Siviglia에서 Rosina의 역할로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서 회사 및 하우스 데뷔를했습니다. 그녀의 데뷔에 대해 Bernard Holland는 New York Times에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현대의 노래 기법은 9세기 초 로시니가 강조한 속도, 가벼움, 운동적인 표현에 어려움을 겪었고, Ms. Garanca는 무대에서 완전히 편안하게 들리는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가사가 노래했다. 경마장 배달의 에피소드는 완전히 손에 잡혔습니다." 2010년 가란차는 2015년과 2011년 메트로폴리탄 오페라에서 조르주 비제의 카르멘의 주연을 맡았다. 10년 에버바흐 수도원에서 열린 라인가우 음악 페스티벌 개막 콘서트에서 그녀는 파보 예르비(Paavo Järvi)가 지휘하는 hr-Sinfonieorchester와 함께 알반 베르크(Alban Berg)의 Sieben frühe Lieder를 연주했습니다.
2018년 11월, 가란차는 마르코 아르밀리아토가 지휘하는 비엔나 국립 오페라단에서 카미유 생상스의 《삼손과 달리라》에서 달리라 역으로 무대 데뷔를 했다.
오페라 배역 중에는 '바지역(trouser role)'이라는 것이 있다. 원래는 치마를 입고 무대에 서야 할 여성 가수가 바지를 입고 남성역을 노래한다는 뜻으로 바지역이라 부른다. 이 바지역에는 크게 두 가지 경우가 있다. 하나는 과거에 거세된 카스트라토들이 불렀던 배역을 카스트라토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 오늘날 메조소프라노 가수가 부르는 경우다. 카스트라토를 위한 노래들은 음역대가 대체로 테너보다 높고 소프라노보다 낮기 때문에 메조소프라노 또는 카운터테너가 부르게 되는 것이다.
헨델의 [리날도]나 [줄리오 체사레]의 타이틀 롤을 생각하면 된다. 다른 하나는 일반 남성 가수가 노래하기에 애매한 10대 소년 역이어서 처음부터 소프라노나 메조소프라노가 부르도록 작곡된 경우다. 대표적인 배역으로는 모차르트 [피가로의 결혼]에 나오는 미소년 케루비노와 리하르트 슈트라우스 [장미의 기사] 타이틀 롤인 옥타비안을 들 수 있다. 엘리나 가랑차 는 방대한 레퍼토리를 소화 가능한 깊고 그윽한 저음의 메조 소프라노.
리가에서 성악을 전공하면서 가랑차는 존 서덜랜드를 자신의 롤모델로 삼아 오페라 가수의 길로 들어섰다. 1999년 가랑차는 마침 핀란드 '미리암 헬린 성악 콩쿠르'에서 심사위원이었던 서덜랜드에게 극찬을 받으면서 메조소프라노 스타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꿈같은 성공이었다. 지휘자 리처드 보닝과 결혼해 수많은 공연을 남편과 함께 했던 서덜랜드처럼 가랑차도 현재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영국 지휘자 카렐 마크 시숑과 부부 간이고, 그가 지휘하는 무대에 서기도 한다
리가에서 성악을 전공하면서 가랑차는 존 서덜랜드를 자신의 롤모델로 삼아 오페라 가수의 길로 들어섰다. 1999년 가랑차는 마침 핀란드 '미리암 헬린 성악 콩쿠르'에서 심사위원이었던 서덜랜드에게 극찬을 받으면서 메조소프라노 스타로 떠오르기 시작했다. 꿈같은 성공이었다. 지휘자 리처드 보닝과 결혼해 수많은 공연을 남편과 함께 했던 서덜랜드처럼 가랑차도 현재 세계적으로 각광받는 영국 지휘자 카렐 마크 시숑과 부부 간이고, 그가 지휘하는 무대에 서기도 한다.
엘리나 가랑차 는 방대한 레퍼토리를 소화 가능한 깊고 그윽한 저음의 메조 소프라노이다.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