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쪽지
쪽지 플러스 구매
쪽지
전체 선택 삭제
  • 쪽지
  • 친구
  • 설정
로즈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로즈
    0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http://s655c52003f1a4.inlive.co.kr/live/listen.pls

봄비님의 로그 입니다.

행복은 마음속에 오늘 가장 행복 하세요
  • 70
  • 엄마 1등 먹었어

    🎀봄비~❤️

    @leem2411

  • 70
    🎀봄비~❤️ (@leem2411)
    2024-02-28 14:38


    너무 어리석으면
    사람들이 속이려 들 것이다.

    너무 거만하면
    까다로운 사람으로 여길 것이다.

    너무 겸손하면
    존중하지 않을 것이다.

    너무 말이 많으면
    말에 무게가 없고,

    너무 침묵하면
    아무도 관심을 갖지 않을 것이다.

    너무 강하면 부러질 것이고,
    너무 약하면 부서질 것이다

    댓글 0

  • 70
    🎀봄비~❤️ (@leem2411)
    2024-02-27 11:59


    다시 한 번 삶을 마음껏 사랑하고 뜨거운 감동으로 살기로 해요!
    그런 다짐도
    어느 순간 냉소적으로 변해버린 느낌,
    ‘더 이상 설레지 않고 모든 것이 시큰둥한 시간들,
    무얼 해도 예전 같지 않다.’는 생각을 가끔 하게 되지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희망을 꿈꾸고 삶에 대한 기쁨을 느끼고 싶지요.
    내 삶은 나에게 무엇을 기대하는가?
    이미 알고 있지만 너무 자주 잊어버리는 것들을 떠올려보자.

    일단 시작해보자!
    우리의 ‘인생은 한 번 더 달라질 수 있다.’는 생각으로
    그러면 우리의 인생이 놀라울 만큼 환하게 빛날 것으로 믿어요.

    댓글 0

  • 70
    🎀봄비~❤️ (@leem2411)
    2024-02-26 10:04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기다림

    많은 사람들은
    자신에게 많은 재산이 있으면
    행복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재산이 많다고 해서
    행복한 것만은 아니지요.

    오히려 너무 많은 재산이 있으면
    행복보다는 불행에 빠지기 쉽습니다.

    우리는 목표를 향해 나아가는
    과정 속에서 행복을 느낄수 있습니다.

    자신이 계획했던 일들을 이룰 때
    느끼는 성취감 , 기쁨 ,
    이런 감정들이 바로 행복입니다.

    행복은 돈이 많다고 해서
    느낄수 있는 값싼 감정이 아닙니다.
    행복은 결코 돈으로 살수 없지요.
    (줄거운 나날들 건강히 행복 하세요 ^*^ )

    댓글 0

  • 70
    🎀봄비~❤️ (@leem2411)
    2024-02-25 06:35


    내 두 눈 속에
    촛불 하나 켜두었습니다
    그의 힘든 모습, 슬퍼하는 모습
    내 눈 속의 밝음으로
    가장 먼저 위로해 줄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내 작은 미소 속에
    촛불 하나 켜두었습니다
    내 전부인 그 에게는
    밝은 미소만 보여주고 싶기에
    어두운 내 슬픔보다 미소만을
    찾을 수 있도록 말입니다

    나 그대 위해
    촛불 하나 켜두겠습니다...- 펀 글 -

    우리 삶이 촛불과 같지 않나요?
    스스로를 태워 ㅎㅎ
    삶을 소진해 가는 모습,..
    나중에 한줌 흙으로 돌아가야 하는 ..

    즐거운 휴일 하시고 건강유의하세요^^*

    댓글 0

  • 70
    🎀봄비~❤️ (@leem2411)
    2024-02-24 10:48


    눈물 흘려도 돼 *


    비 좀 맞으믄 어때
    햇볕에 옷 말리믄 되지.

    길 가다 넘어지믄 어때
    다시 일어나 걸어가믄 되지.

    사랑하는 사람 떠나면 좀 어때
    가슴 좀 아프면 되지.

    살아가는게 좀 슬프면 어때
    눈물 좀 흘리면 되지.

    눈물 좀 흘리면 좀 어때
    어차피 울며 태어났잖아...

    기쁠 때는 좀 활짝 웃어...
    슬플 때는 좀 실컷 울어...

    누가 뭐라 하면 어때
    누가 뭐라해도 내 인생이잖아...

    댓글 0

  • 70
    🎀봄비~❤️ (@leem2411)
    2024-02-23 15:58


    100세되어

    번역가 양장이
    100세가 되어 말했다

    어릴 적에는
    파란만장한 운명을 갈망했다.
    이 나이가 되어 보니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은
    마음속 담담함과 여유였다

    또 세상의
    인정을 바랐는데
    인생은 자기 것이지

    다른 사람과 아무 관계도 없었다.

    큰일교차,
    건강유의하시고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0

  • 70
    🎀봄비~❤️ (@leem2411)
    2024-02-22 12:20


    행복 바이러스가 되자▒


    당신 기분이 좋아지면
    당신 주변에 있는 사람들도 덩달아 기분이 좋아진답니다
    감정은 마치 바이러스처럼 전염되죠
    진짜로 즐거운 기분 행복감 열정
    감사하는 마음 설렘 그런 감정 말이에요
    당신이 주변 사람들에게 줄 수 있는
    가장 값진 보물은 이력서에 써넣을 업무성과나 커리어
    물질적인 선물 같은 것들이 아니에요
    기분 좋은 모습 행복한 표정이
    바로 진짜 선물이자 값진 보물이죠.
    [ 건강하고 행복 하세요 ^*^]

    댓글 0

  • 70
    🎀봄비~❤️ (@leem2411)
    2024-02-21 16:59


    당신 가슴속에
    내가 살고 있다고 했지...당신 심장에
    내 사랑이 살고 있다고 했어...

    무슨일이 있어도
    어떤 상황이 찾아와도
    나를 꼭 지켜 주겠다고 약속을 햇었지...

    나만 사랑한다고
    달콤한 사랑과 전부 해주었어...

    외롭게 만들지 않고
    힘들게 만들지 않겠다고
    눈물 흘리지 않도록 하겠다고
    당신는 약속을 했어...

    그런데 말이야
    난..지금 힘들고 외로워...

    ┃▒▒▒┣┓
    ┃▒▒▒┃┃ 따랑합니다....♥
    ┃▒▒▒┣┛ ▣H일 ▣H일 사랑해요....♡

    댓글 0

  • 70
    🎀봄비~❤️ (@leem2411)
    2024-02-20 11:57


    사람은 마음이 즐거우면 종일

    걸어도 싫증이 나지 않지만,

    마음 속에 근심이 있으면

    불과 십 리를 걸어도 싫증이 난다.

    인생의 행로도 이와 마찬가지다.

    늘 명랑하게 유쾌한 마음으로 그대의 인생을 걸어라.
    행복과 줄거운을 △▶
    되길바래요..◀▽
    ㆀ─────ノ

    댓글 0

  • 70
    🎀봄비~❤️ (@leem2411)
    2024-02-19 09:31


    참 아름다운 당신*


    당신을 사랑할수 있는 만큼
    마주 바라보고 느끼렵니다..

    당신 내가 그리워 한만큼
    거기 그렇게 서 있어 준다면
    내가 감당 할 수 있을 만큼만
    바라 보겠습니다..

    내가 감당 할 수 있을 만큼
    당신을 그리워 하며
    언제나 그대만 가슴에 품으렵니다..

    당신을 사랑하는 만큼
    그리움으로 가득찬 나를 향해
    고운미소로 답해주는

    좋은 느낌으로 곁에 있어줄
    참 아름다운 당신을
    마음에 고이 고이 접어
    영원히 가슴에 담아 두겠습니다

    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