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rything or Nothing
" 하나면 하나이지 둘 은 아니야..."-
63
-
나 이런 사람이야
II오직하나II
@onlyone2603
- 152 팔로워
- 204 팔로잉
- 💽 FM음악실 💽
-
63
II오직하나II (@onlyone2603)2023-07-25 07:48
새벽부터 시작되는 나의 하루..
오늘은 뭉치아빠가 먼저 기상..
불을 켜..
당신 컴 할꺼잖아..
아니야 좀더 있다 해도되는데?..
그냥 켜..
눈버려
잠자는 사람 눈부실까봐
살며시 컴만 켜고 도도도도 키보드 치는 나를
얼마나 지켜 본 것일까..
오늘은 세시 오십분에 안방 불이 켜지다....댓글 0
-
63
II오직하나II (@onlyone2603)2023-07-24 10:27
기분좋은 바람이 살랑 살랑 부는 날이었으면 좋겠다..
지리한 장마...이제 좀 물러가 줄래?..댓글 0
-
63
II오직하나II (@onlyone2603)2023-07-11 09:18
아직 잘 모르겠당.........댓글 0
-
51
철딱서니 (@tn1103)2023-07-11 09:18추카해요..인라이브 입성을...ㅎㅎ^^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