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쪽지
쪽지 플러스 구매
쪽지
전체 선택 삭제
  • 쪽지
  • 친구
  • 설정
로즈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로즈
    0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http://s64ac97a1792dd.inlive.co.kr/live/listen.pls

Everything or Nothing

" 하나면 하나이지 둘 은 아니야..."
  • 63
  • 나 이런 사람이야

    II오직하나II

    @onlyone2603

  • 63
    II오직하나II (@onlyone2603)
    2023-07-25 07:48


    새벽부터 시작되는 나의 하루..
    오늘은 뭉치아빠가 먼저 기상..
    불을 켜..
    당신 컴 할꺼잖아..
    아니야 좀더 있다 해도되는데?..
    그냥 켜..
    눈버려

    잠자는 사람 눈부실까봐
    살며시 컴만 켜고 도도도도 키보드 치는 나를
    얼마나 지켜 본 것일까..

    오늘은 세시 오십분에 안방 불이 켜지다....

    댓글 0

  • 63
    II오직하나II (@onlyone2603)
    2023-07-24 10:27


    기분좋은 바람이 살랑 살랑 부는 날이었으면 좋겠다..
    지리한 장마...이제 좀 물러가 줄래?..

    댓글 0

  • 63
    II오직하나II (@onlyone2603)
    2023-07-11 09:18


    아직 잘 모르겠당.........

    댓글 0

  • 51
    철딱서니 (@tn1103)
    2023-07-11 09:18
    추카해요..인라이브 입성을...ㅎㅎ^^

    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