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쪽지
쪽지 플러스 구매
쪽지
전체 선택 삭제
  • 쪽지
  • 친구
  • 설정
로즈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로즈
    0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http://s6520caa1007a9.inlive.co.kr/live/listen.pls

초심의 로그 입니다.

성공한 사람이 되기 보다는 가치 있는 사람이 되려고 하세요 늘 배려하는 마음으로 살아 가요
  • 19
  • 확실한 신원

    초심🪷

    @wkd941

  • 19
    초심🪷 (@wkd941)
    2025-01-15 04:34


    "한번 더"

    여기까지가
    한계라고 생각이 들때

    용기를 내
    "한번 더" 해보면
    그 한계는 부서지는 거고

    여기까지가
    끝 이라고 포기하고 싶을 때

    힘을 내
    "조금만 더" 해보면
    거기가 시작이 되는거야..

    하다보면 한계에 부딪힐때 많을거야
    그럴땐 "한번 더"

    살다보면 포기하고 싶을때 많을거야
    그럴땐 "조그만 더"잊지마.

    댓글 0

  • 19
    초심🪷 (@wkd941)
    2025-01-14 04:09


    애쓰지 말아요

    지금
    마음쓰는것
    내려 놓으면 괜찮아져요

    지금
    신경쓰는것
    풀어 놓으면 편안해져요

    지금
    걱정하는것
    보내주고 나면 가벼워져요

    지금
    염려하는것
    내버려두면 좋아져요

    다 보내주고
    다 내려놓고 나면
    그것들이 얼마나 날 괴롭혔지 알게돼요

    애쓰지 않아도
    신경쓰지 않아도

    안 될일은 안되고
    될 일은 알아서 된다는걸 알게돼요..

    댓글 0

  • 19
    초심🪷 (@wkd941)
    2025-01-13 06:36


    토마토의 희망

    먹다 남은
    말라 비틀어진
    토마토 몇 알..

    화분에
    고이 묻어주었는데

    어느날 싹이 났네..

    그리고
    노오란 예쁜 꽃이 피더니

    드디어
    앙증맞은 토마토가 달렸네..

    이런 이런
    다시 싱싱하게 태어났구나..

    씨앗은 죽는게 아니였어..

    너도
    힘들 더라도
    희망씨앗 심는것 잊지마..

    토마토도 하는데 너도 할수있어..

    댓글 0

  • 19
    초심🪷 (@wkd941)
    2025-01-12 08:09


    웃어라
    나무를 보고도 웃고
    풀잎을 보고도 웃고
    사람을 보고도 웃어라.

    안면 피부 근육으로만 웃지말고
    마음으로 웃어라.

    마음으로만 웃지말고
    하늘과 땅의 기운으로 웃어라.

    그러면
    행복하리니....♡♡♡

    성우스님 시집 (낙서)에서

    사랑합니다
    오늘도 특별함 속에
    맘껏 웃고
    맘껏 사랑하고
    맘껏 즐기는
    행복한 일요일 되시어요~~♡

    함께라서 행복합니다
    정성 있으신 소통 감동이요
    감사합니다 관세음보살

    댓글 0

  • 19
    초심🪷 (@wkd941)
    2025-01-12 04:38


    성공 만들기

    안 된다고
    포기하고 싶을 때

    조금씩
    꾸준히 실력을 연마하렴..

    그러면
    어느날

    훨씬
    발전한 너를 만나게 될거야..

    어렵다고
    좌절하고 싶을 때

    하나씩
    열심히 기회를 준비하렴..

    그러면
    모든 기회들이
    너에게 찾아오게 될거야..

    살다보면
    막막하고
    아무것도 할수 없을 때 있을거야..

    그때
    무언가를
    찾아내 발전의 계기로 삶아보렴..

    그러면
    이전보다 더 성장하게 될거야..

    성공은 그렇게
    노려과 인내로
    하나씩 만들어지는거야..

    댓글 0

  • 19
    초심🪷 (@wkd941)
    2025-01-11 09:43


    새처럼 살고 싶었지만

    예쁜 꽃처럼
    살고 싶었지만

    삶은 가끔
    잡초처럼 강하게 살게했다

    별 처럼
    살고 싶었지만

    인생은 때론
    촛불 처럼 뜨겁게 살게했다

    구름처럼
    살고 싶었지만

    세상은 한번씩
    물 먹은 솜처럼 무겁게 살게했다

    웃으며
    살고 싶었지만
    어쩔 땐 울어야 했고

    즐겁게
    살고 싶었지만
    어쩔 땐 고달팠다

    새처럼
    살다가려 했는데

    나에게 날개가 없다는 걸 알게됐다..

    댓글 0

  • 19
    초심🪷 (@wkd941)
    2025-01-10 05:07


    한 사람

    한 사람의
    착한 행실이

    여러 사람을
    돕기도 하고

    한 사람의
    선한 행동이

    많은 사람을 행복하게 하지만

    한 사람의
    악한 행실이

    여러 사람을
    해롭게도 하고

    한 사람의
    나쁜 행동이

    많은 사람을 불행하게 만듭니다..

    댓글 0

  • 19
    초심🪷 (@wkd941)
    2025-01-09 09:23


    말자

    연연해하지 말자
    붙잡아도 갈것 이고
    놓아줘도 올것 이다

    애쓰지 말자
    될 일은 될것 이고
    안 될 일은 안될 것 이다

    집착하지 말자
    삶에 얽매이면 힘들 것 이고
    사람에 얽매이면 다칠 것이다

    후회하지 말자
    선택한 것들에 대한
    지나간 것들에 대한 미련을 갖지마라..

    댓글 0

  • 19
    초심🪷 (@wkd941)
    2025-01-08 07:28


    나이를 먹으면

    나이를 먹으면
    눈이 침침해지는 건

    불편한 것들에
    시선을 떼란 뜻이고

    귀가 잘 안들리는 건
    세상 소음을 차단하기 위함입니다

    이가 약해지는 건
    딱딱한 음식을 먹지말라는 뜻이고

    머리가 희어지는 건
    생각을 하얗게 비우며 살라는 것이고

    몸이 쇠약해지는 건
    작은 노동만 하라는 의미입니다

    이 모든 것 들은
    긴 인생 사느라

    많이 고단했으니
    이제 조금 편히 쉬라는 뜻입니다..

    댓글 0

  • 19
    초심🪷 (@wkd941)
    2025-01-07 05:40


    힘든 일을겪어본
    사람은 알것입니다.
    모두 지나간다는 것을ᆢ
    사람을 잃어본 사람은
    알 것입니다.
    꽃보다 아름다운게
    사람이라는 것을 누군가
    ​미워해 본
    사람은알것 입니다
    결국 자신만 힘들다는
    것을 ​포기해본
    사람은 알것입니다.
    인내와
    의지가부족했다는 것을
    ​​결국 모든 것은
    지나가게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힘든 일도 슬픈 일도
    괴로운 일도
    ​모든 하루 일들이
    생각한대로,말한대로
    마음 먹대로 이루어지는
    뜻깊은
    하루 응원합니다.
    Have a Good day!!

    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