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아 - ♪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37
-
별향기ll♪
@wlwlqotn
- 5 팔로워
- 0 팔로잉
- 소속 방송국 없음
-
37
별향기ll♪ (@wlwlqotn)2020-12-25 13:29

* 멈추면 비로소 보이는 것들 중에서
- 글 / 혜민 스님 -
세상이 나를 괴롭힌다고 생각는가...
내가 쉬면 세상도 쉰다
음악이 아름다운 이유는 음표와 ...
음표사이의 거리감과 쉼표 때문이다
말이 아름다운 이유는 말과 말 사이에
적당한 쉼이 있기 때문이다...
마음이 울적하면
그냥 그 마음을 가만히 내버려 두라
내가 붙잡지 않고 가만히 내버려 두면...
그 마음이 스스로 변하는 것을 느낄 수 있다
마음은 비워야지
한다고 해서 비워지는 것이 아니다
생각을 쉬고 마음을 비우기 위해서는...
올라오는 생각들을 가만히 지켜보아야 한다
지금 이 때를 지켜보는 순간 생각은 쉰다
깨어있다는 것은 내 마음의 ...
의식 공간안에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는 지를 의식한다는 말이다
생각이나 느낌이 올라 왔을 때...
그것들을 따라가는 것이 아니고
생각이나 느낌이
올라왔다는 것을 바로 아는 것이다
내 무의식의 소리를 듣고 싶을 땐...
기도를 하라 깊은 기도는 내 무의식의
소리를 들을 수 있게 해주는 특별한 통로이다
우리의 의식은 돈 권력 명예를...
원하지만 우리의 깊은 무의식은 나
자신을 초월하는 사랑 공감 소통 유머
아름다움 신성함 고요를 원한다
깨달은 자의 최고 표현은 유머이다
마음을 바라보는 연습을 하면...
마음에 일어나는 화 짜증 불안 미움의
감정들이 나의 의도와는 상관없이 잠시
일어났다 사라지는
구름과 같음을 알게 된다
마음을 다스리려 하지 말라...
그저 그 마음과 친해져서 그 마음을
조용히 지켜보라 자신의 마음이 쉬면
세상도 쉬고
내 마음이 바쁘면 세상도 바쁘다...댓글 0
-
37
별향기ll♪ (@wlwlqotn)2020-12-25 13:23
깊어가는 겨울..날씨가 많이 추워졋 습니다..
감기 조심들 하시고 늘 음악과함께 하는시간들이 여러분들게
편함과 동시에 음악으로 위안이 되는시간들 되시길 바래봅니다
。 ,·´ ¸,·´` ,·´ ¸,·´`) ¸,ㅁ) 。 (
(¸,·´ (¸,·´ (¸,·´ (¸,·´) ♬ ) )
♬ 。 ┃▒▒▒┣┓
。 ┃▒▒▒┃┃
。 ┃▒▒▒┣┛
。 ┗━━━┛커피 한잔 하세요...^^
댓글 0
-
37
별향기ll♪ (@wlwlqotn)2020-12-25 13:22。° 。 ° 。˚ ˛ · ˚ ˚ ˛
** 。 · ˚ ˚ ˛ ˚ ˛ · ·
。 。* 。° 행복。 ° ˛ ˚ ˛
* _Π______*。*˚ ˚건강 ˛ ˚ ˛ ·˛ ·˚
*/________/\。˚ ˚ ˛ ˚ ˛ ·˛ ·˚
| 田田 |門| ˚ ˛ ˚ ˛ · 미소˛ ˚ ˛ ·˛ ·˚
━○━..+--+━○━..+-━○━..+━○━.
/)/)˚。。′ ˚ ˚ . ˚。′겨울 창밖의 하늘이。˚ ˚ ˚ ˛ ˚ ˛
( づ ′ ˚ ˚ 이쁘게 느껴지는 시간 ˚ ˚. ˚。′.˚ ˚, .*"♡"*.댓글 0
-
37
별향기ll♪ (@wlwlqotn)2020-12-25 13:21
ゾ♥상대의 말을 끝가지 들어보고 행동 하라~~ 순간의행동들이 사람의 마음에 상처를 줄수 잇다...
몇몇 사람들을 보면 두마음을 품은 사람들이 있곤 하다..
。º☆。음악으로 만난 인연들이지만 사람들의 마음이란 참으로......
글로만 나타내고 보이지않는 공간이라고 말이나 행동들을
자기들 잣대에 맞쳐 말들을 하고 생각되로 하고.... 남의 장점보단 단점을 끄집어 말을하는사람들이 많이들 보인다..
안보이는 공간이라고 모르는것이 아니다 ...알면서도 말을
삼가할뿐이다댓글 0
-
37
별향기ll♪ (@wlwlqotn)2020-12-25 13:14
안좋은 일이 생겼을때 과연 웃을수 있을까? 웃을 여유 조차
없는데 어떻게 웃느냐고 반문 할지도 모른다.....
그러나 웃음은 힘든시기를 잘 견뎌 낼수 있게 도와주는 선물
일지도 모른다...
힘들어도 웃자... 억지로라도 웃다 보면 힘들일도 수월하게
풀릴것이라고 한다 ....
댓글 0
-
37
별향기ll♪ (@wlwlqotn)2020-12-25 11:26
바쁘게 달려온 세월
그립기도 하고
아쉬움에 여운을 남긴다
바람처럼 구름처럼
기쁨과 아픔 안고
흘러간 시간
계절 사이 추억을 간직하며
시린 가슴 녹여줄
따뜻한 정 그리웠네
마음 사이 사랑이란 다리를 놓고
작은 거에도 소중함으로
항상 가까이 있어 줄 사람
가슴 시린 겨울이 와도
그대의 따뜻함으로
언 가슴 녹일 수 있을 테니까
댓글 0
-
37
별향기ll♪ (@wlwlqotn)2020-12-25 11:22

CJ 바람꽃 수칙
CJ는 방송인, 공인으로써 품위를 지켜야한다
인기방만 옮겨다니지마라,
CJ가 잘하면 인기방이 된다댓글 0
-
37
별향기ll♪ (@wlwlqotn)2020-12-25 10:02


겨울비 - 솔향 손숙자
어떤 생채기 하나
심장이 서늘하도록
비수처럼 꽃혔다
겨울비는 그렇게
뼛속까지 스며들어
온몸 꽁꽁 얼어붙고
세월 따라 바래진
내 낡은 그리움은
싸늘한 겨울비에
꽁꽁 얼어붙은
흐릿한 추억 하나
포근히 안아보지만...
댓글 0
-
37
별향기ll♪ (@wlwlqotn)2020-12-23 08:01

행복 만들기 - 윤보영
ㅎrㄴr는 오I로움OI고
둘은 행복입LIㄷr
그래서 가끔
혼ㅈr 커ㅍI를 ㅁr실때는
내 안의 그대를 불러냅LIㄷr
행복해zIㄱI 위해서 입LIㄷr.
댓글 0
-
37
별향기ll♪ (@wlwlqotn)2020-12-23 07:58
모닝커피/ 윤보영
어제 ㅁr신 커피 생각OI
아침까ZI OI어ZI는 걸 보면
꿈속에서도 그대와
커ㅍI를 ㅁr셨Lr 봅LIㄷr.
Or!
행복해
행복합LIㄷr.
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