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꿈의 실현..실현의 기술..

사랑하며 삽시다..행복하게 삽시다..
  • 39
  • 추천은 기본

    또다른사과(@keunsug)

  • 39
    또다른사과 (@keunsug)
    2024-05-11 09:11
    -사랑하는 KTF가족 여러분.
    로버트 프로스트(Robert Frost)의 시 '가지 않은 길(The road not taken)'에
    이런 구절이 나옵니다.
    훗날 나는 어디선가 한숨을 쉬며 이야기 할 것입니다.
    '숲속에 두 갈래 길이 있었다고.
    나는 사람이 적게 간 곳을 택하였고.
    그리고 그것 때문에 모든 것이 달라졌다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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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9
    또다른사과 (@keunsug)
    2024-05-11 09:10
    문학을 하던 분들은 '한숨'이라는 단어에 집중하여 이 시의 의미를 '자신이 선택하지 않았던 길에 대해 후회하고 있는 것'이라고 설명하기도 합니다.
    '가지 않은 길'이란 '내가 가지 않았던 길이라는 것이죠.
    하지만 저는 이 시를 다르게 받아들이고 있습니다.
    '남들이 가지 않은 길을 내가 선택했고 덕분에 남과 다른 삶을 살 수 있었다'라고.
    '가지 않은 길'이란 '남들이 가지 않았던,내가 최초로 걸어갔던 그 길'이라고 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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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9
    또다른사과 (@keunsug)
    2024-05-11 09:10
    경영은 '새로운 길을 만드는 일'이라고 생각합니다.
    새로운 길,새로운 분야를 찾아가는 것은 누구에게나 두렵고 어려운 일이지만,
    편안함과 안정됨을 포기하고 그 새로움에 도전하는 누군가가 있었기에
    세상은 발전해 왔습니다.
    2007년 3월의 첫날인 오늘,
    저는 사랑하는 여러분들과 함께 새로운 길로의 두근거리는 첫 발을 내디디려 합니다.
    세상에 없던,세상이 기다리는 'SHOW'
    신나게 시작해 봅시다.
    감사합니다.
    2007년3월1일 'SHOW' 브랜드 출시 앞두고
    사내 인트라넷으로 전직원에게 발송된 CEO레터 전문

    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
    2024-05-11 09:10
    -100만 돌파 이후 85일만에 200만,,81일만에 300만,,그리고 다시 62일 후인 2008년 2월 가입자 400만을 돌파하여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갔다.
    국내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대한민국광고대상' 대상과 ,금상 수상,산업정책 연구원에서 주관하는 '브랜드 아카데미 어워드 2007' 10개 부문 수상등 각종 브랜드,광고 대상에서 70차례가 넘는 상을 받으며 기염을 토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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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9
    또다른사과 (@keunsug)
    2024-05-11 09:09
    특히 총13개 부문에서 시상하는 '브랜드 아카데미 어워드'에서 작품상,감독상,네임상,로고,심볼상,캐릭터상,슬로건상,징글(jingle광고에서 반복적으로 제시되는 소리나 멜로디)상 TV광고상,인쇄 광고상,프로모션상 등 10개 부문 수상은 '브랜드 아카데미 어워드' 사상 최고의 기록이었다.
    또한 대한민국 브랜드 최초로 '깐느 광고제'세미나에 초청되는 쾌거를 올리는 등 'SHOW'는 명실상부한 2007년 대한민국 최고의 브랜드로 기록되었다.
    이렇게 거듭되는 성공에 들떠 긴장감이 풀어질 무렵,와신상담 SKT의 날카로운 칼날이 날아 들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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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9
    또다른사과 (@keunsug)
    2024-05-11 09:09
    -시장 선점 기업은 전체 시장규모,즉 본원적 수요primary demand를 키우도록 노력하고, 그 시장에서, 그리고 제품의 핵심편익에서 대표 브랜드임을 소비자 마음속에 강하게 심도록 해야 한다.
    -...파워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하나의 원칙(브랜드 아이텐티티 혹은 브랜드 컨셉)과 그 원칙을 지키기 위한 일관된 행동이 뒷받침 되어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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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9
    또다른사과 (@keunsug)
    2024-05-11 09:09
    -경쟁사의 도전
    SKT가 브랜드를 '생각대로 T'로 바꾸다...
    KTF해지율이 가장 높으니까 결국 번호이동 시장에서는 경쟁사들이 승자이고 KTF가 패자였던 거죠.
    그렇다고 이제와서 번호이동 시장을 없앨 수 없으니,방법은 해지 방어를 잘하는 것 뿐이었고 그 특효약이 바로 약정이었던 것입니다.
    'SHOW'의 시작이 2G 라는 불리한 싸움터에서 3G라는 해볼 만한 싸움터로 옮겨가는 것이었다면 이 쇼킹스폰서는 새 싸움터에서의 경기룰을 우리에게 유리한 쪽으로 바꾼 겁니다.

    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
    2024-05-11 09:09
    -광고 캠패인은
    강력하고 단순한 광고컨셉을 정립하고
    그 컨셉을 장기적으로 일관성 있게 전달해야 한다.
    첫째, 광고 컨셉은 여러 제품 특성들 가운데 가장 중요한 한가지single minded를 표현해야 한다.
    둘째, 광고 컨셉은 단순 명료하고 이해하기 쉬워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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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9
    또다른사과 (@keunsug)
    2024-05-11 09:08
    -유머 광고는
    표적 청중에게 긍정적 감정을 유발시켜야 하며,
    광고의 내용이 제품 특성과 관련 되어야 한다.
    '유머 소구를 사용할 때 주의할 점들
    첫째 유머 광고의 내용이 표적 소비자에게 유머러스한 것으로 받아들여질 것인지는 검토해야 한다.
    둘째 유머 소구는 소비자의 관심을 유머러스한 표현에만 집중시켜 광고되는 제품이나 핵심속성에 대한 정보처리를 방해할 수 잇음에 유의하여야 한다.
    세째 유머 소구 광고는 소비자에게 반복적으로 노출될 수록 그 효과가 감소될 수 잇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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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39
    또다른사과 (@keunsug)
    2024-05-11 09:08
    -시장을 새로이 창출하는 것도 힘들지만 그 시장에서 선도적 지위를 계속 유지하는 것도 힘들기는 마찬가지다.그러나 어떤 상황에서도 성공의 원칙은 단순하다.
    'SHOW'가 3G시장을 새로이 창출하기 위해 목숨을 걸고 전사적 노력을 기울였듯이,경쟁자들이 맹렬하게 도전하는 시장상황에서도 더 높은 목표를 향해 혁신과 도전적 자세를 변함없이 유지하는 것이 지속적인 성공을 가능하게 하는 기본 원칙이다.

    -초심과 원칙을 고수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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