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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etMondrian님의 로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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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확실한 신원

    모네의정원(@mistrall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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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네의정원 (@mistralla)
    2023-12-03 10:17




    Nadezda Pisareva는 러시아 피아니스트 입니다. "놀라운 재능... 기술적 기교와 숙달을 거의 접하지 못했슴에도 불구하고" "아름답지만 단순한" 해석(Polskie Radio 1)으로 유명하며 Glasgow에서 열린 2010년 스코틀랜드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은메달리스트이자 실내악 상을 받았습니다. , 2015년 이탈리아 Val Tidone 국제 피아노 콩쿠르에서 관객상과 3위, 뮌헨에서 열린 2014년 ARD 국제 음악 콩쿠르에서 우승했습니다. Nadezda는 솔리스트이자 열정적인 실내악 연주자로서 러시아, 독일, 스위스, 이탈리아, 일본, 중국 및 기타 국가에서 공연합니다. 그녀는 모스크바 음악원의 Great Hall, Bruxelles의 Flagey, Glasgow의 Glasgow City Halls, Santander의 Palatio Festivales 등의 장소에서 공연했습니다.

    2014/15 시즌에 Nadezda는 모스크바 주립 필하모닉에서 데뷔 연주회를 가졌고 베르비에 페스티벌에서도 공연했습니다.

    2016년 Nadezda는 독일 콘서트 시리즈 "Weltklassik am Klavier"에 합류하여 독일 전역에서 자주 공연했습니다. 2013년 Nadezda는 Classical Records 레이블에서 Robert Schumann의 작품이 포함된 데뷔 CD를 출시했습니다. 그녀의 두 번째 CD는 색소폰 연주자 Hannah Stoll, 메클렌부르크 재단, Deutschland Radio Kultur 간의 공동 프로젝트로 2014년에 녹음되었습니다. Hannah와 Nadezda는 베를린 작곡가 Gustav Bumcke의 음악을 녹음했습니다.

    Nadezda는 BBC Scottish Symphony Orchestra 및 Glasgow의 지휘자 Martyn Brabbins, Orchetsre Royal de Chambre de Wallonie 및 Bruxelles의 지휘자 Paul Meyer 등과 같은 오케스트라와 협력했습니다. 글래스고 시청에서 열린 S. 프로코피예프의 3d 피아노 협주곡 연주는 The Herald(글라스고)에 의해 “훌륭하고, 가볍고, 활력이 넘치며, 완전히 짜릿하다”고 묘사되었습니다.

    실내악은 Nadezhda의 음악 생활에서 큰 부분을 차지합니다. 그녀는 Casals Quartet, Brodsky Quartet, Faust Quartet, 바이올리니스트 Diana Tischenko, Ekaterina Nazarova, Arata Yumi 및 Yu Kurokawa, 첼리스트 Andreas Brantelid 및 Alexandr Ramm을 포함한 많은 훌륭한 음악가들과 협력했습니다. Nadezda는 또한 남편인 피아니스트 Georgy Tchaidze(www.georgytchaidze.com)와 함께 피아노 듀오로 자주 연주합니다. 2017년 10월 나데즈다와 조지는 상하이 오리엔탈 아트 센터 콘서트를 포함해 중국에서 17회 콘서트를 가졌으며, 2018년에는 두 번째 중국 투어에 이어가고 있습니다.

    1987년 모스크바 음악가 가문에서 태어난 나데즈다 피사레바는 2005년까지 중앙음악학교에서 러시아 명예교사 타마라 콜로스(Tamara Koloss) 밑에서 음악을 공부했고, 이후 차이코프스키 음악원에서 러시아 인민예술가 (Sergey Dorensky) 교수와 조수 N. 루간스키(N. Lugansky) 밑에서 공부했다. , A. Pisarev 및 P. Nersessian은 2010년까지 DAAD 재단에서 전액 장학금을 받아 베를린으로 이주하여 Klaus Hellwig 교수와 함께 예술 대학에서 공부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Aquiles Delle Vigne, Arie Vardi, Peter Donohoe, Stephen Kovacevich, Bernd Goetzke, Matti Raekallio, Maria João Pires 및 Ferenc Rados가 제공하는 마스터클래스에도 참석했습니다. 2013/14년 Nadezda는 벨기에 Chapelle Musicale Reine Elisabeth의 상주 예술가였으며 Abdel Rahman El Bacha로부터 수업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2014년부터 베를린 예후디 메뉴힌 재단의 회원으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Queen elisabeth competition

    Semi-final 2016 우승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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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
    2023-11-24 00:58




    키안 솔타니 (1992년 6월 3일 출생)는 오스트리아 이란 첼리스트로, 브레겐츠 에서 이란 음악가 가족 사이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다니엘 바렌보임Daniel Barenboim 의 West Eastern Divan Orchestra 에서 수석 첼리스트로 재직했으며 오케스트라의 2015 투어에서 베토벤 삼중 협주곡을 연주하여 두각을 나타냈습니다.

    그는 4살 때 첼로 연주를 시작했고, 12살 때 스위스 바젤 음악원 에서 Ivan Monighetti 와 함께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 그는 독일 타우누스 의 크론 베르크 아카데미 와 리히텐슈타인 의 국제 음악 아카데미 에서 젊은 솔로이스트 프로그램의 회원으로 공부를 마쳤습니다 . 그는 현재 2018-2019 시즌 동안 헤이그 레지 던티 오케스트라(Residential Orchestra) 의 상주 예술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Soltani는 루체른 페스티벌 의 2017 Credit Suisse Young Artist Award 와 Schleswig-Holstein Musik Festival 의 2017 Bernstein Award를 수상했습니다 .

    2014년 키신저 좀머 페스티벌의 루이트폴트 상( Luitpoldpreis ) 을 수상했다 . 2013년 핀란드 헬싱키에서 열린 파울로 첼로 콩쿠르 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또한 Latvia칼 다비도프 국제 첼로 콩쿠르와 크로아티아 국제 첼로 콩쿠르 '안토니오 자니그로'에서 1위를 차지했으며 , 2014년에는 안네-소피 무터 재단 의 회원으로 활동.

    Kian Soltani는 2017년 Deutsche Grammophon/Universal Classics와 독점 녹음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그의 데뷔 앨범 Home 은 2018년 2월에 발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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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네의정원 (@mistralla)
    2023-11-23 10:58


    클로이 엘리스 한슬립 (Chloë Elise Hanslip, 1987년 9월 28일 ~ )은 영국의 클래식 바이올리니스트 입니다 .

    Hanslip은 Surrey 의 Guildford 에서 태어나 두 살 때부터 바이올린을 연주해 왔습니다. 4살 때 그녀는 퍼셀 룸(Purcell Room) 에서 솔로 공연을 했습니다 . 그녀는 5살 때 예후디 메뉴인(Yehudi Menuhin) 에서 공연했고 , 이후 그의 초청으로 예후디 메뉴 힌 학교(Yehudi Menuhin School) 에서 나타샤 보야르스카야( Natasha Boyarskaya) 에게 공부했습니다 . 10살 때 그녀는 뉴욕 의 카네기 홀 , 런던 의 로열 앨버트 홀 등 유럽과 북미 전역의 주요 콘서트홀에서 연주했습니다 .

    1995년에 그녀는 Maxim Vengerov 와 Vadim Repin 의 스승인 Zakhar Bron 교수와 함께 독일에서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 . Bron 교수와의 수업 외에도 그녀는 마스터클래스 에 참여하고 Shlomo Mintz , Ida Haendel , Salvatore Accardo , Ruggiero Ricci 및 Maxim Vengerov 에게 사사.

    1997년 Hanslip은 Igor Oistrakh 와 Bron 교수 와 함께 독일에서 TV 다큐멘터리에 출연했습니다 . 그녀는 BBC 다큐멘터리 Can You Make A Genius? 에도 출연했습니다. 2001년 BBC1에서 상영되었으며 영화 Onegin 에서 Ralph Fiennes 및 Liv Tyler 와 함께 어린이 신동 바이올리니스트 역을 맡았습니다 .

    13세에 그녀는 Warner Classics UK와 계약한 최연소 녹음 아티스트였습니다. 폴 만(Paul Mann)이 지휘하는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London Symphony Orchestra) 와 함께 녹음한 그녀의 데뷔 앨범은 2001년 9월 발매되어 비평가들의 큰 호평을 받았습니다. Martyn Brabbins 소속의 LSO와 함께 Max Bruch 의 협주곡 1번 과 3번을 녹음한 그녀의 두 번째 CD는 2002년에 발매되었습니다.

    클로이 한슬립은 러시아 노보시비르스크 에서 열린 제2회 국제 바이올린 콩쿠르에서 1위와 4 개의 특별상을 포함해 수많은 상을 수상했으며, 그 결과 러시아, 프랑스, ​​일본에서 연주회를 가졌다. 2000년에 그녀는 핀란드 대사가 수여하는 핀란드 최고의 영예 중 하나인 시벨리우스 재단 장학금을 받았습니다 . 또한 2000년에 그녀는 Justus Frantz 에 의해 Prix Davidoff 후보로 지명되었습니다 . 2002년 그녀는 데뷔 앨범 "Chloë"로 Echo Klassik Award for Best Young Artist를 수상했습니다.

    2001년 7월, 한슬립은 윈저 의 프로그모어 하우스 에서 에든버러 공작 필립 왕자를 위해 개인 독주회를 가졌고 , 2001년 12월에는 왕실 공주인 앤 공주 이전에 세인트 제임스 궁전 에서 공연했습니다 . 클로이는 2002년 5월 그리니치 의 구 왕립 해군 대학 에서 에든버러 공작을 위해 다시 공연하도록 초대되었습니다 .

    2001년 10월 한슬립은 필하모니아 오케스트라 와 함께 로열 앨버트 홀 에서 공연했고, 새해에는 Barbican에서 LSO와 함께 솔리스트로 멘델스존의 마단조 협주곡을 두 번 공연했습니다. 그녀는 London Mozart Players 및 City of London Sinfonia 와 함께 Bruch 협주곡 1번을 연주하여 큰 호평을 받았으며 계속해서 Royal Liverpool Philharmonic , Sønderjyllands Symfoniorkester 및 Royal Scottish National Orchestra 와 함께 연주했습니다 . 그녀는 2003년 도쿄 필하모닉 과 함께 일본 협주곡으로 데뷔했습니다 . 같은 해 그녀는 Classical Brits Young Performer 상을 수상했습니다.

    2017년 한슬립은 노던챔버오케스트라(Northern Chamber Orchestra) 의 첫 번째 협회 아티스트가 되었습니다 .

    Hanslip은 1737년 Guarneri del Gesu 바이올린을 연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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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네의정원 (@mistralla)
    2023-11-14 19:20




















    Venice.............San Marc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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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네의정원 (@mistralla)
    2023-11-11 19:19




    Hilary Hahn 힐러리 한(Hilary Hahn , 1979년 11월 27일 ~)은 미국의 바이올리니스트이다. 그래미상을 세 번이나 수상한 그녀는 주요 오케스트라 및 지휘자들과 함께 솔리스트로, 그리고 리사이틀리스트로 전 세계에서 공연했습니다. 그녀는 현대 클래식 음악 의 열렬한 지지자 이며 Edgar Meyer 와 Jennifer Higdon 의 협주곡 , Antón García Abril 의 파르티타 , Einojuhani Rautavaara 의 바이올린과 관현악을 위한 세레나데 2곡, 바이올린과 피아노 소나타 등 여러 작곡가가 그녀를 위해 작품을 썼습니다.

    Hahn은 1979년 11월 27일 버지니아 주 렉싱턴 에서 태어나, 메릴랜드 주 볼티모어 에서 자랐습니다 . 그녀의 아버지 스티브 한(Steve Hahn)은 저널리스트이자 사서였습니다. 그녀의 증조할머니는 독일 바트 뒤르크하임 (Bad Dürkheim) 출신이었습니다. 그녀의 어머니 Anne은 회계사 였습니다.

    음악적으로 조숙한 아이인 Hahn은 볼티모어 피바디 연구소 의 스즈키 프로그램 에서 네 번째 생일 한 달 전에 바이올린 연주를 시작했습니다 . 그녀는 1년 동안 피바디 음대 스즈키 프로그램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1985년부터 1990년까지 그녀는 볼티모어에서 클라라 버코비치 (Klara Berkovich) 밑에서 공부했습니다 .

    1990년, 10살 때 그녀는 필라델피아에 있는 커티스 음악원 에 입학하여 Eugène Ysaÿe 의 제자였던 Jascha Brodsky 에게 7년 동안 사사 했습니다 . 그녀는 Kreutzer , Ševčík , Gaviniès 및 Rode 의 연습곡 , Paganini 의 Caprices, 28개의 바이올린 협주곡, 실내악 작품 및 다양한 공연을 배웠습니다.

    16세에 그녀는 Curtis Institute의 정규프로그램 사항을 마쳤지만 1999년 5월 음악 학사 학위로 졸업할 때까지 몇 년 동안 선택 과목을 계속 공부했습니다. 이 기간 동안 그녀는 Jaime Laredo 와 바이올린을 공부했고 Felix Galimir 및 Gary Graffman 과 실내악을 공부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Middlebury College 에서 독일어, 프랑스어, 일본어로 구성된 완전 몰입 언어 프로그램학업에서, 4년의 여름을 보냈습니다.

    1991년 12월 21일 11세의 나이에 Hahn은 볼티모어 심포니 오케스트라 와 함께 메이저 오케스트라 데뷔를 했습니다 . 얼마 지나지 않아 그녀는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 , 클리블랜드 오케스트라 , 피츠버그 심포니 오케스트라 , 뉴욕 필하모닉 으로 데뷔.1994년 헝가리에서 Ivan Fischer 및 부다페스트 페스티벌 오케스트라 와 함께 번스타인 세레나데를 공연하며 국제무대 데뷔를 했습니다. 그녀의 독일 데뷔는 1995년 로린 마젤(Lorin Maazel) 과 바이에른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 (Bavarian Radio Symphony Orchestra) 와 함께 베토벤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하면서 이루어졌습니다 . 콘서트 는 유럽에서 방송되었습니다.

    1996년 그녀는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와 솔리스트로 뉴욕 카네기 홀 에서 생상스 의 세 번째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하며 데뷔했다. 1999년 Strings Magazine 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볼티모어 심포니의 지휘자이자 Hahn의 10 살 때 멘토였던 David Zinman 과 바이에른 출신의 Lorin Maazel을 포함하여 음악가이자 학생으로서 자신의 발전에 영향을 준 사람들을 언급했습니다.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Radio Symphony Orchestra)가 유럽에서 공연했습니다.

    Hahn은 1996년에 녹음을 시작했습니다. 그녀의 초기 TV 출연에는 2000년 Mr. Rogers' Neighborhood (에피소드 1755)가 포함되어 있는데, Rogers 씨가 지역 음악 상점을 방문하고 그녀가 그를 위해 연주했습니다. 그녀는 Deutsche Grammophon 및 Sony 레이블에서 16개의 앨범, 3개의 DVD, 오스카상 후보에 오른 영화 사운드트랙, 수상 경력이 있는 어린이용 음반 및 다양한 편집물을 발표했습니다 . 그녀의 녹음에는 종종 새로운 곡과 전통적인 곡이 혼합되어 있습니다. 그녀의 앨범에는 베토벤 과 번스타인 , 쇤베르크 와 시벨리우스 , 브람스 와 스트라빈스키 , 차이코프스키와 제니퍼 히 그돈 의 페어링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힐러리 한 은 런던 심포니 오케스트라 , 뉴욕 필하모닉 , 보스턴 심포니 오케스트라 , 로열 콘서트헤바우 오케스트라 , NHK 심포니 오케스트라 , 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 , 싱가포르 심포니 오케스트라 등의 오케스트라 와 협연했다 . 2007년 그녀는 시카고 심포니 오케스트라 와 데뷔했으며 , 슈투트가르트 라디오 심포니 오케스트라 와 지휘자 구스타보 두다멜 과 함께 교황 베네딕토 16세 기념식의 일환으로 바티칸 시국에서 연주했습니다 . 콘서트는 도이치 그라모폰(Deutsche Grammophon)에 의해 녹음 및 발매되었습니다.

    그녀는 실내악 연주자 로도 활동했습니다 . 1992년부터 그녀는 거의 매년 뉴욕 Skaneateles 에서 열리는 Skaneateles Chamber Music Festival에서 공연해 왔습니다 . 1995년부터 2000년까지 그녀는 버몬트의 말보로 뮤직 페스티벌 에서 실내악을 연주하고 공부했으며 , 1996년에는 예술가로서 링컨 센터 실내악 협회 의 실내악 멘토링 프로그램의 회원이었습니다 . 2004 년에 그녀는 Poulenc Trio 와 함께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를 연주여행했습니다.

    Hahn은 장르를 넘나드는 협업과 음악적 경계 확장에 관심을 가져왔습니다. 그녀는 2007년 싱어송라이터 Josh Ritter , 2005년 싱어송라이터 Tom Brosseau 와 함께 크로스오버 듀오 로 공연 및 투어를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And You Will Know Us By the Trail of Dead"로 노래를 녹음했습니다. 2012 년에 그녀는 독일 피아니스트이자 작곡가인 Hauschka (Volker Bertelmann) 와 함께 Silfra 라는 제목의 앨범을 발표했습니다 . 디스크의 노래는 완전히 즉흥적으로 만들어졌습니다. Silfra는 Valgeir Sigurðsson 이 제작했습니다 . 그녀에 따르면, "다른 음악가들은 항상 장르를 넘나듭니다. 나에게 그것은 교차가 아닙니다. 나는 단지 그들의 세계에 들어갈 뿐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훈련받은 것과는 다른 방식으로 생각할 수 있는 자유를 줍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2014년 6월, Hahn은 드레스덴 음악 축제 의 Glashütte Original MusikFestspiel-Preis를 수상했습니다.

    2016년부터 그녀는 유아가 있는 부모를 위한 무료 콘서트, 뜨개질 동아리, 커뮤니티 댄스 워크숍, 요가 수업, 미술 학생을 대상으로 시범 운영해 왔습니다. 그녀는 사람들이 라이브 공연과 콘서트 홀 밖의 관심사를 결합하도록 장려하고, 전통적인 콘서트에 참여할 수 없는 유아와 함께 부모가 음악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이러한 지역 사회 중심 콘서트를 계속할 계획입니다.

    2020년 Hahn과 AI 로봇공학자이자 기술 기업가인 Carol E. Reiley는 아티스트 및 AI 회사와 협력하여 인간의 창의성을 증폭시키기 위해 DeepMusic.ai를 공동 창립했습니다.

    2022년 8월, Classic FM은 한을 역대 최고의 바이올리니스트 25인 중 한 명으로 선정했습니다.

    Hahn은 1999년에 에드가 메이어(Edgar Meyer)에게 협주곡 작곡을 의뢰했습니다. 그녀는 나중에 St. Paul Chamber Orchestra 와 함께 이 작품을 녹음했습니다 . 2010년에는 Jennifer Higdon이 Hahn을 위해 작곡하고 Royal Liverpool Philharmonic 과 함께 녹음한 협주곡이 음악 부문 퓰리처상을 수상했습니다.

    그녀는 26명의 현대 작곡가에게 In 27 Pieces: the Hilary Hahn Encores 의 짧은 앙코르 작품을 작곡하도록 의뢰했습니다 . 작곡가 중에는 David Del Tredici , Jennifer Higdon , Du Yun , Elliott Sharp , David Lang , Nico Muhly , James Newton Howard , Valentyn Silvestrov 및 Max Richter가 있습니다 . 27회 앙코르에서 그녀는 400개 이상의 출품작을 추첨한 공개 콘테스트를 열었고 Jeff Myers 가 우승했습니다 . 2011년부터 2013년까지 진행된 국제 초연 투어는 폭넓은 비평과 청중의 호평을 받았습니다. 2013년 11월에 이 27개의 단편 작품이 Deutsche Grammophon에서 발매되었습니다. ​​이 녹음은 최우수 실내악/소규모 앙상블 연주 부문 그래미상을 수상했습니다 .

    Einojuhani Rautavaara의 바이올린 협주곡을 연주한 후. Hahn은 Rautavaara에게 또 다른 협주곡을 의뢰했지만 그의 건강이 좋지 않아 프로젝트는 잊혀진 것으로 생각되었습니다. 그러나 그의 죽음 이후 라우타바라의 친구인 지휘자 미코 프랑크( Mikko Franck) 에게 라우타바라가 바이올린과 오케스트라를 위한 두 개의 세레나데를 작곡했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 세레나데는 Hahn의 앨범 Paris 에서 초연되었습니다.

    2016년과 2017년 미국, 유럽, 일본 순회 연주회에서 그녀는 안톤 가르시아 아브릴(Antón García Abril) 의 솔로 바이올린을 위한 6개의 새로운 파르티타를 초연했습니다. 이는 그녀의 첫 번째 솔로 바이올린 커미션 프로젝트이자 한 명의 작곡가. 그녀는 In 27 Pieces: the Hilary Hahn Encores 에서 García Abril과 관계를 맺었습니다 . 이 27개 앙코르의 전체 악보의 디지털 및 실제 버전은 Boosey & Hawkes 에서 출시되었습니다 . 2019년 Hahn과 Lera Auerbach는 Auerbach의 바이올린과 피아노를 위한 소나타 Fractured Dreams를 초연했습니다 .

    영화음악
    Hahn은 2004년 M. Night Shyamalan 의 The Village 에서 James Newton Howard의 음악을 솔리스트로 녹음하면서 영화 녹음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이 영화는 아카데미상 최우수 오리지널 음악상 후보에 올랐습니다 . 그녀가 녹음한 Samuel Barber 의 바이올린 협주곡은 Rachel Weisz 와 Tom Hiddleston 이 출연한 The Deep Blue Sea 에서 광범위하게 사용되었습니다 . 영화는 9분짜리 시퀀스에 맞춰 작품의 두 번째 악장을 사용합니다. 2013 년에 그녀는 영화 The Sea 의 Andrew Hewitt 악보를 솔리스트로 맡았습니다 .

    바흐 연주에 대하여
    1999년 한은 자신이 다른 어떤 작곡가보다 바흐를 더 많이 연주했으며 8살 때부터 매일 바흐 독주곡을 연주했다고 말했습니다.

    나에게 바흐는 내 연주를 정직하게 유지하는 시금석이다. 더블 스톱 으로 순수한 억양을 유지하고 , 프레이징에서 요구하는 다양한 목소리를 이끌어내고, 부주의한 악센트가 없도록 현을 교차하며, 현학적이지 않고 청취자가 명확하게 구조를 제시하는 등의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힐러리 한(Hilary Hahn), 세인트 폴 선데이(Saint Paul Sunday)
    NPR 의 "자신만의 언어로 말하는 음악가"라는 제목의 한 부분에서 그녀는 콘서트 무대에서 바흐 샤콘 ( 바이올린을 위한 파르티타 2번 )을 혼자 연주한 초현실적인 경험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 같은 부분에서 그녀는 Ralph Vaughan Williams 의 The Lark Ascending을 연기하면서 종달새를 모방한 경험에 대해 논의했습니다.

    그녀의 바이올린은 Jean-Baptiste Vuillaume 이 만든 파가니니의 Cannone 의 1864년 사본입니다 . 덴마크 텔레비전 인터뷰에서 Hahn은 자신의 악기를 눈에 띄지 않게 거의 두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미국의 활 제조사 아이작 살코(Isaac Salchow)의 활을 사용한다. 그녀의 현에는 A(알루미늄 상처), D 및 G(은색 상처) 및 Pirastro Gold Label Steel E에 Thomastik-Infeld Dominants를 사용합니다.
    그녀는 또한 1715년 Alard Stradivarius를 대략적으로 기반으로 한 1865년 모델인 두 번째 Vuillaume을 구입했으며 최근 몇 년 동안 녹음과 연주에 두 모델을 모두 사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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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네의정원 (@mistralla)
    2023-11-11 18:13




    Mahler Festival Leipzig 2023
    12 Jahre nach dem ersten Mahler-Festival lädt das Gewandhausorchester erneut einige der größten Orchester und Dirigenten nach Leipzig ein, um den sinfonischen Kosmos des Komponisten neu zu erkunden. Im Mai 2023 steht das gesamte Orchesterwerk von Gustav Mahler im Leipziger Gewandhaus auf dem Programm – interpretiert von den besten Klangkörpern aus Budapest, München, Prag, Dresden, Birmingham und Leipzig.

    2023년 라이프치히 말러 페스티벌..
    제1회 말러 페스티벌 이후 12년 만에 게반트하우스 오케스트라는 작곡가의 교향곡 세계를 재탐색하기 위해 다시 한번 최고의 오케스트라와 지휘자들을 라이프치히로 초대했습니다. 2023년 5월, 구스타프 말러의 전체 오케스트라 작품이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프로그램에 포함될 예정이며 부다페스트, 뮌헨, 프라하, 드레스덴, 버밍엄, 라이프치히의 최고의 오케스트라가 해석을 통해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의 명성을 빛낼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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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
    2023-11-03 19:29




    Paavo Jarvi 파보 예르비(에스토니아어: Paavo Järvi, 1962년 12월 30일 ~ )는 에스토니아 출신의 미국 지휘자이다.

    발트 3국의 하나인, 에스토니아의 수도 탈린에서 태어났다. 음악 명문 일가의 출신으로, 아버지(네메)와 남동생(크리스티안)도 세계적인 지휘자로서 유명하다. 탈린 음악원에서 타악기와 지휘법을 배운 후, 1980년 가족과 함께 미국으로 이주하여 커티스 음악원과 로스앤젤레스 필하모닉의 지휘자 강습회에서, 막스 루돌프와 레너드 번스타인 이사사하였다. 그 후 스웨덴의 말뫼 교향악단의 수석 지휘자, 로열 스톡홀름 필하모닉 및 버밍엄 시립 교향악단의 수석 객원 지휘자, 신시내티 교향악단의 음악 감독을 역임하였다. 파리 관현악단의 음악 감독으로 네 번째 임기 책임을 맡고 있었다. 2015/2016 시즌부터 NHK 교향악단의 수석 지휘자로 취임하였다.
    2012/2013 시즌에는 음악 문화의 두드러진 공헌을 평가받아 프랑스 문화부로부터 예술 문화 훈장을 수여받았다. 2004년부터 브레멘의 도이치 캄머 필하모니의 예술 감독을 맡고 있으며 2012/2013년 시즌 끝에 상파울루에서 베토벤 교향곡 전곡 연주회를 실시하였다. 소니에서 슈만 교향곡 전곡, 베토벤 교향곡 전곡의 CD를 출시하고 2010년 에코 클래식상 (지휘자 상)을, 2007년에는 독일 레코드 비평가상 등 권위있는 상을 수상하였다. 빈, 베를린, 뮌헨, 암스테르담, 보스턴, 뉴욕, 도쿄 등의 외에도, 슐레스비히-홀슈타인 음악제, 바르샤바 부활절 음악제 등에서도 연주회를 거듭하였다. 또한 2013년 6월 30일까지, 헤센 방송 교향악단의 음악 감독으로 BBC 프롬스, 라인가우 음악제, 암스테르담 콘세르트헤바우에서 로베코 여름 시리즈, 아시아의 수많은 투어를 실시할 뿐만 아니라, 녹음 분야에서도 정력적인 활동을 하고 있어, 소니에서 브루크너 교향곡 전곡 녹음을 출시하였다. 닐센 교향곡 전곡, 말러 교향곡 전곡을 녹음하였다. 동 악단과의 2009년 음반인 프랑크 페터 치머만과 파울 힌데미트의 바이올린 협주곡 녹음으로 2012년 국제 힌데미트상을 수상하였다. 2013/2014 시즌부터 헤센 방송 교향악단의 계관 지휘자로 취임하였다. 베를린 필하모닉, 베를린 도이치 교향악단, 백야 축제에서 마린스키 극장 오케스트라에 객원 출연하기도 하였다. 10년 간의 음악 감독으로서의 임기가 2010/2011 시즌에 만료된 신시내티 교향악단과 미국, 유럽, 일본에서 투어를 진행하였고, 텔락 레이블에서 16장의 CD를 발매하는 등 다양한 업적을 남겼다. 이러한 업적이 평가되어 2013년까지 신시내티 교향악단의 계관 음악 감독으로 근무하였다. 처음부터 아르보 패르트, 에르키-스벤 튀르, 레포 수메라, 에두아르 투빈 등 에스토니아 출신의 작곡가의 작품 소개를 스스로 해야 할 우선 과제로 생각한다.

    최근에는 재능있는 젊은이들에게 마스터 클래스를 실시하는 페르누 음악제와 예르비 아카데미, 그 밖의 에스토니아 국립 교향악단에서도 예술 고문을 맡고 있으며, 2012년에는 에스토니아 방송국이 선택하는 "올해의 음악가"로 선정되었다. 2013년에는 에스토니아 대통령과 문화부에서 승리 훈장을 수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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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
    2023-10-27 19:08


    Riccardo Chailly 리카르도 샤이(Riccardo Chailly, Cavaliere di Gran Croce OMRI, 1953년 2월 20일 ~ )는 이탈리아의 지휘자이다.밀라노에서 작곡가 루치아노 샤이의 아들로 태어났고, 어린 시절부터 아버지에게 음악이론과 작곡 등을 배웠다. 이어 페루자와 밀라노의 음악원에서 수학했고, 동시에 시에나 음악원에서는 프랑코 페라라에게 지휘를 배웠다. 스무 살 때인 1973년에는 고향의 라 스칼라 극장에서 음악감독을 맡고 있던 클라우디오 아바도의 부지휘자로 발탁되어 경험을 쌓았고, 1978년에 같은 오페라 극장에서 지휘자로 공식 데뷔했다.

    이어 빈 국립 오페라 극장 과 뉴욕의 메트로폴리탄 오페라, 런던의 코번트 가든 왕립 오페라, 뮌헨의 바이에른 국립 오페라 등에 객원 출연해 신예 오페라 지휘자로 절찬을 받았다. 오페라 외에 콘서트 지휘자로도 활동을 시작해, 1980년에 27세의 나이로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와 차이콥스키의 교향곡 제5번을 영국의 데카 레코드에 취입해 화제가 되었다.

    1982년에는 서베를린 방송 교향악단의 상임 지휘자로 부임했고, 이어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수석 객원 지휘자와 볼로냐 시립 극장의 지휘자를 겸임했다. 베를린 재임기에는 당시 상당히 뜸하게 다루어지던 브루크너의 초기 교향곡들이나 푸치니의 관현악 작품들, 말러의 미완성 유작인 교향곡 제10번의 데릭 쿡 연주회용 보완판을 과감히 공연하고 녹음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1988년에는 콘세르트헤바우 관현악단의 상임 지휘자로 발탁되었고, 이 때도 베를린 시절부터 계속 작업해오던 브루크너와 말러의 교향곡 녹음을 계속 이어서 진행해 전집 세트를 완성시켰다. 동시에 악단을 네덜란드 오페라단 공연의 호스트 관현악단으로도 출연시켜 오페라 연주 경험을 쌓게 하였으며, 힌데미트와 메시앙, 바레즈 등 근현대 음악의 보급과 녹음에도 적극적으로 나섰다.

    1999년에는 밀라노를 기반으로 한 신생 관현악단인 밀라노 주세페 베르디 교향악단의 초대 음악 감독으로 부임했고, 이 악단과도 로시니와 베르디, 푸치니의 잘 알려지지 않은 작품들이나 근래에 새로이 발굴된 작품들을 모은 음반을 시리즈로 출반하는 등 독자적인 기획물을 계속 내놓았다. 또 2002년에 임기가 끝날 예정이었던 콘세르트헤바우와도 2년 연장 계약을 맺었고, 2004년 퇴임한 후에는 악단으로부터 명예 지휘자 직함을 받기도 했다.

    2005년에는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관현악단의 카펠마이스터와 라이프치히 오페라의 음악 총감독에 임명되었고, 게반트하우스 취임 연주회에서 공연한 멘델스존의 교향곡 제2번 《찬미가》는 전속 음반사인 데카에서 실황으로 발매되었다. 이어 말러가 재편곡한 슈만의 교향곡 전집 등 이채로운 레퍼토리들을 계속 공연하고 녹음하고 있으며, 바이올리니스트 야니너 얀선이나 피아니스트 넬손 프레이레와 멘델스존, 브루흐, 브람스의 여러 협주곡들도 음반으로 제작하기도 했다.

    2008년 5월에는 당초 2010년까지로 되어 있던 게반트하우스의 카펠마이스터 계약을 2015년까지 연장해 악단과의 좋은 관계를 드러내기도 했으나, 겸임하던 라이프치히 오페라 에서는 경영진과의 불화가 심해져 오히려 사임했다. 비슷한 시기에는 심장 이상이 겹쳐 잠시 입원하기도 했으나, 현재는 회복되어 계속 게반트하우스를 주축으로 공연하고 있다.

    1980년부터 시작한 데카와의 계약은 지금도 유지되고 있으며, 상임 지휘자 등 주요 직책을 맡은 악단과의 녹음들 외에도 대중적으로 큰 인기를 얻은 쇼스타코비치의 '댄스 앨범' 을 필라델피아 오케스트라와 녹음하는 등 객원 자격으로도 다른 악단과 작업하기도 했다. 그러나 주요 직책의 악단에 각별히 집중하는 작업 스타일 때문에 객원 지휘 횟수나 녹음은 다른 지휘자들에 비해 매우 적은 편이다.

    클래식 음악에 전념하고 있지만, 한 언론사와 가진 인터뷰에서는 소년 시절 용돈을 벌기 위해 주말마다 리듬 앤 블루스 밴드에서 드럼 연주자로 활동하기도 했다고 밝혔다.

    1984년 11월 로열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순회 공연 때 객원 지휘자 자격으로 처음 내한했다. 이때 피아니스트 이경숙과 베토벤의 피아노 협주곡 제5번을 협연했는데, 공연 중에 이경숙이 일시적으로 악보를 기억하지 못해 연주가 중단될 뻔한 일이 한국 언론에 보도됐다.

    1994년 이탈리아 공화국 공로 훈장 2등급(Grande Ufficiale OMRI)
    1998년 이탈리아 공화국 공로 훈장 1등급(Cavaliere di Gran Croce OMRI) 수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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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
    2023-10-27 17:12


    Christian Thielemann 1959 4월1일 독일출생 클래식 지휘자. 도이치 오퍼 베를린 음악감독과 뮌헨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수석지휘자를 거쳐, 현재는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의 수석지휘자이다. 2024년 9월부터는 베를린 슈타츠오퍼 및 베를린 슈타츠카펠레 음악감독으로 자리를 옮길 예정이다.1959년 독일 베를린에서 태어났다. 베를린 음대에서 비올라와 피아노를 공부하고, 19살 때 베를린의 도이치오퍼에서 오페라 코치로 데뷔,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의 조수도 했다. 유명해지기 이전, 그는 칼스루헤의 겔젠키르헨, 뒤셀도르프의 라인 도이치오퍼에서 카펠마이스터로 재직하다가, 1991년에 베를린 도이치오퍼로 돌아와서 바그너의 로엔그린 을 지휘한다. 이 때 다니엘 바렌보임을 도와 바이로이트 페스트슈필하우스(Bayreuth Festspielhaus)에서도 함께있었다.

    1991년92년 시즌에 리하르트 슈트라우스의 엘렉트라로 미국 데뷔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뉴욕의 메트 오페라와 계약을 맺어 활동한다. 그러다가 1997년에 다시 베를린의 도이치 오퍼로 돌아와 음악감독을 역임하다가, 운영진과 갈등으로 내려와 2004년 뮌헨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수석지휘자가 되었다. 2011년에도 운영진과의 갈등을 겪고 뮌헨 필하모닉을 떠나, 2012년 하반기부터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수석지휘자로 직을 옮겨 현재까지 재직 중이며, 2023/24년 시즌을 끝으로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를 떠날 예정이다.

    2000년에 바이로이트 페스티벌에 정식으로 데뷔한 후, 정기적으로 지휘하다가 2015년에 정식으로 페스티벌 역사상 첫 음악감독이 되었다. 그러나, 음악감독 데뷔 두번째 해인 2016년부터 지휘자 안드리스 넬손스와의 갈등이 논란이 되었다.

    성격 문제설이 괜히 대두되는 것이 아니다.실제로 뉘른베르크 오퍼, 베를린 도이치오퍼, 바이로이트, 슈타츠카펠레 드레스덴 등 관계자와 문제를 일으키지 않은 곳이 없다. 더 이상 계약 연장 없이 2020년 틸레만의 바이로이트 페스티벌 음악감독 계약이 만료되었고, 이후 페스티벌 측은 별도로 음악감독을 선임하지 않았다.

    한때 사이먼 래틀 이후의 베를린 필 수석지휘자로 유력하게 거론되었으나, 단원들의 격렬한 반대로 낙선하였다. 결국 바이에른 슈타츠오퍼의 음악감독인 젊은 지휘자 키릴 페트렌코가 신임 수석지휘자로 선출되었다.

    틸레만은 2013년부터 잘츠부르크 부활절 음악축제 음악감독을 맡았으나, 축제 경영진과의 갈등 끝에 2022년까지만 음악감독직을 맡기로 하였고, 2023년부터 2025년까지는 매 년 축제 경영진 측에서 해당연도의 지휘자와 악단을 선정하는 것으로 바뀌었다.
    2026년부터는 베를린 필하모닉과 키릴 페트렌코가 2025년 바덴바덴 음악축제 상주 연주자로서의 계약을 마치고 잘츠부르크 부활절 음악축제의 상주 연주자로 복귀할 예정이다.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신년음악회 관련해서는 60세 생일을 맞이하는 해인 2019년 신년음악회를 지휘한 바 있으며, 65세를 맞이하는 2024년에도 빈 필하모닉 신년음악회를 지휘할 예정이다.

    틸레만은 베를린 도이치오퍼, 바이로이트 음악축제,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 등을 거친 이력에서 알 수 있다시피, 바그너와 리하르트 슈트라우스를 중심으로 한 19세기 독일 오페라에서 매우 강점을 보이며, 2010년대 이후에 들어서는 이 분야에 있어 단연 독보적인 거장의 자리에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오페라와 콘서트에 모두 능통한 지휘자이며, 이러한 점 때문에 오페라와 콘서트 두 분야를 모두 오가는 악단의 대표격인 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지휘 초청을 자주 받기도 한다. 2010년대 이후에는 리카르도 무티 등과 더불어 매년 빈 필하모닉 정기연주회와 잘츠부르크 음악축제 지휘를 한 해도 빠짐 없이 모두 임하고 있다.

    2023년 9월 27일, 다니엘 바렌보임의 후임으로 2024년 9월 베를린 슈타츠오퍼 및 베를린 슈타츠카펠레 음악감독에 취임한다는 공식 발표가 나왔다. 2004년 베를린 도이치 오퍼를 떠난 이후로, 악단은 달라졌지만 20년만에 자신의 고향인 베를린에서 다시 음악감독 포스트를 맡게 되었다.

    1970년대의 지인들에 따르면 14살 때 부터 음악적인 재능이 확연히 드러났다고 한다. 틸레만의 부모는 그가 절대음감을 가졌음을 그가 한살때 깨달았다고 한다... 모차르트?

    전술했다시피, 성격에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가 거의 정설로 받아들여진다. 커리어 초기에 바이로이트에서 다니엘 바렌보임과 같이 일할 때, 그가 바렌보임을 '유대인 얼간이'라고 조롱했다는 이야기도 있다.물론 어디까지나 說이니 맹신하지는 말자. 또, 베를린 도이치오퍼와 뮌헨 필하모닉에서 있을 때도 단원들에게 무조건적인 복종을 요구하고, 단원들을 신뢰하지 않아 별명이 이 분이었다고 한다.

    측근들에 따르면 빌헬름 푸르트벵글러와 헤르베르트 폰 카라얀을 광적으로 섬긴다고 한다. 틸레만에게 개인 웹사이트를 만들라고 권유했더니 "카라얀은 그런 거 만든 적 없다"라면서 일축했다고 교우관계도 신통치 않아 개인적 친분이 있는 사람이 거의 없다는 설도 있다. 한 지인은 그가 "세상에서 가장 불행한 사람"이라고 했다고 한다.

    여담으로 마마보이 및 gay라는 설은 있으나 검증되진 않았다. 게다가 공개적인 극우 발언을 하고 송년음악회에 레하르의 곡 중 나치가 프로파간다에 자주 써먹었던 곡들을 무분별하게 선정하는 등 구설수에 오르기도 했다.

    크리스티안 틸레만 이후 후임으로는 로린 마젤이 선임되었으나, 마젤은 건강상의 이유로 취임한지 2년만에 사임하였고, 사임한 지 몇 개월 후 세상을 떠났다.
    후임으로 다니엘레 가티가 선임되었으며, 2024년 9월 취임 예정이다.
    2016년 개막작인 파르지팔을 지휘하고, 2020년에는 대망의 반지 4부작을 지휘하기로 한 넬손스였지만, 틸레만과의 갈등으로 중도에 내려가고, 결국 대타로 하르트무트 헨셴이 급작스럽게 섭외되는 사태가 벌어졌다.
    연습 세션 도중에 갑자기 틸레만이 나타나 넬손스에게 '강하고 직접적인 조언' 몇 마디를 했다고 한다...

    잘츠부르크 부활절 2023년 축제는 안드리스 넬슨스와 라이프치히 게반트하우스 관현악단이, 2024년 축제는 안토니오 파파노 경과 산타 체칠리아 국립 아카데미 관현악단이 담당한다. 2025년 담당 악단과 지휘자는 미정이다.

    2000년대 이후 베르디를 중심으로 한 19세기 이탈리아 오페라의 최고 거장으로 불리는 리카르도 무티와 더불어 오페라와 콘서트에 모두 능한 지휘자이다.
    한스 슈미트-이세르슈테트, 칼 뵘, 레너드 번스타인, 클라우디오 아바도, 사이먼 래틀에 이어 6번째 지휘자이고, 틸레만 이후에는 현재까지 안드리스 넬손스 1명 뿐이다.

    10편은 니벨룽겐의 반지 시리즈 4편, 트리스탄과 이졸데, 탄호이저, 뉘른베르크의 명가수, 로엔그린, 방황하는 네덜란드인, 파르지팔 등을 말한다. 19세기에 활동한 지휘자 펠릭스 폰 모틀 이후로 2018년 틸레만이 이 연주 기록을 달성했다.

    틸레만이라는 단일 지휘자에 의한 녹음 이전에는, 빈 필하모닉이 베르나르트 하이팅크나 클라우디오 아바도 등의 지휘로 일부 번호만을 남긴 선집이 있기는 하나, 전집 형태로는 1960-70년대 1-9번까지 번호별로 지휘자를 선정하여 개별 녹음 진행 후 이를 묶은 빈 필하모닉 브루크너 교향곡 전집만이 있었다.

    1번 클라우디오 아바도, 2번과 6번 호르스트 슈타인, 3-4번 칼 뵘, 5번 로린 마젤, 7-8번 게오르그 솔티, 9번 주빈 메타.[두 전집 공통적으로 4번과 8번은 로베르트 하스 판본, 3번은 1877년 개정 레오폴트 노박 판본, 2번은 1877년 개정 윌리엄 캐러건 판본, 5-6-7-9번은 단일 레오폴트 노박 판본이 활용되었다. 다만 1번의 경우 드레스덴과는 1868년 세계 초연 토마스 뢰더 판본을, 빈 필과는 1891년 개정 귄터 브로셰 판본을 사용하였다.

    1번에서 가장 흔히 사용되는 1877년 개정 레오폴트 노박 판본을 녹음한 적이 없는 점이 특이하며, 틸레만과 드레스덴 슈타츠카펠레가 남긴 1번 음반은 1868년 토마스 뢰더 판본 세계 최초 녹음이다.

    틸레만은 극구 부인했고, 바렌보임은 고소하겠다고까지 했으나, 결국은 잠잠해졌다. 일단 본인이 부정했으니 진실인지는 불명. 이건 말이 안 되는게 카라얀이 활발히 활동하던 6,70년대에는 오늘날과 비슷한 컴퓨터는 존재하지 않았다. 당장 www.com이 개발되어 발표된 때가 카라얀이 서거한 다음해인 1990년이다....

    2019년 빈 필하모닉과 빈 신년음악회를 지휘하였으며, 2024년 신년음악회에 다시 등장할 예정이다.

    2021년 5월 10일, 작센 주 문화관광부 장관은 작센 슈타츠카펠레 드레스덴의 수석지휘자로서의 계약이 2023/24 시즌을 끝으로 더 이상 연장되지 않을 것이라고 발표하였다. 2024년 상반기까지 재임한 후 물러날 예정이다.

    2023년 9월 27일, 베를린 의회와 베를린 국립 오페라단은 2024년 9월 1일부터 틸레만이 베를린 국립 오페라 및 베를린 슈타츠카펠레의 음악감독을 맡을 예정이라고 발표하였다.

    * 니치즘에 물든 포디엄의 동키호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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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모네의정원 (@mistralla)
    2023-10-26 18:53


    Emma Kirkby 캐롤린 엠마 커크비 (Dame Carolyn Emma Kirkby, 1949년 10월26일 -) 는 영국의 소프라노이자 바로크 초기음악 전문가이다.커크비는 핸포드 학교,도심에 있는 셔본 여학교, 옥스퍼드 대학의 서머빌 칼리지에서 교육을 받았다. 그녀의 아버지는 영국 해군 장교인 Geoffrey John Kirkby였습니다.

    커크비는 원래 전문 가수가 될 생각이 없었다. 1960년대 후반, 옥스포드에서 고전을 공부하는 동안 그녀는 당시 앤드류 패럿이 지휘하고 있던 학생 합창단인 옥스포드의 스콜라 칸토룸에 합류했습니다. 졸업 후, 커크비는 학교 교사로 일하러 갔지만, 1970년대 초반의 초기 음악 부흥 기간 동안 설립되고 있던 점점 더 많은 음악 앙상블과 함께 노래에 점점 더 관여하게 되었다. 그녀는 Parrott와 결혼하여 1973년에 그가 설립한 Taverner Choir와 함께 노래를 불렀습니다. 그녀의 보컬 경력은 1970년대 내내 발전했으며 Anthony Rooley와 Consort of Musicke, Christopher Hogwood의 고대 음악 아카데미를 비롯한 저명한 초기 음악 연주자들과 함께 공연 및 녹음에서 솔리스트로 유명해졌습니다.
    그녀는 Dartington International Summer School, Guildhall School of Music & Drama, Bel Canto Summer School에서 수년 동안 교육자로 가르쳤습니다.

    커크비는 이탈리아와 영국 르네상스의 마드리갈, 바로크의 칸타타와 오라토리오, 모차르트, 하이든, 요한 크리스티안 바흐의 작품을 포함하여 100개 이상의 녹음을 했습니다. 그녀의 가장 유명한 녹음 중 일부는 1981 년 Bingen의 Hildegard of God의 A Feather on the Breath of God의 시퀀스에 대한 고딕 양식의 목소리로 녹음 한 것입니다. Taverner Consort의 1984 년 Monteverdi의 Selva Morale e Spirituale 및 Bach의 B 단조 미사 녹음 그리고 1980년 크리스토퍼 호그우드가 지휘한 헨델의 메시아를 녹음하여 국제적인 찬사를 받았습니다. 《Messiah》 음반은 나중에 BBC 뮤직 매거진이 선정한 역대 최고의 음반 20곡 중 하나로 선정.

    다른 녹음으로는 헨델 오페라 아리아와 히페리온을 위한 서곡 2번, 데카를 위한 바흐 웨딩 칸타타, 카루스를 위한 바흐 칸타타 82a 및 199가 있습니다. BIS를위한 개의 프로젝트 : 런던 바로크, 헨델 모테트 중 하나, 스카 라티, 바흐 등의 크리스마스 음악 중 하나; 왕립 아카데미 바로크 오케스트라와 함께 헨델이 새로 재발견 한 글로리아의 첫 번째 녹음; 런던의 로맨틱 챔버 그룹 (Romantic Chamber Group of London)과 함께 미국 작곡가 에이미 비치 (Amy Beach)의 노래 앨범 인 Chanson d' amour가 있습니다.

    1994 년 Kirkby는 University of Bath에서 명예 학위 (음악 박사)를 받았습니다. 1999년 그녀는 클래식 FM 라디오 청취자들에 의해 '올해의 아티스트'로 선정되었고 2000년 2007월에는 대영제국 훈장을 받았다. 2007년 10월 BBC 뮤직 매거진은 "가장 위대한 소프라노 7인"을 지명하기 위해 비평가들을 대상으로 한 설문조사를 발표하여 커크비를 선정해 올렸습니다.

    그녀는 2007년 여왕 생일 명예 목록에서 대영제국 훈장의 데임 사령관으로 임명되었습니다. 2010년에 그녀는 다팅턴 커뮤니티 합창단의 회장이 되었습니다. 2011 월 8 일 Kirkby는 Privy Purse가 자금을 지원하고 국가의 음악 생활에 큰 영향을 미친 개인에게 수여되는 상인 Queen 's Medal for Music을 수상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2018년 Kirkby는 젊은 Early Music 연주자들의 아티스트이자 멘토로서의 경력을 인정받아 REMA Early Music Award를 수상했습니다. 2019년, 그녀는 그라모폰 클래식 뮤직 어워드 시상식에서 평생 공로상을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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