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ietMondrian님의 로그입니다.
PietMondrian님의 로그입니다.-
19
-
확실한 신원
모네의정원(@mistralla)
- 0 팔로워
- 0 팔로잉
- ◐ Auditorium ◑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10-26 18:29
Maurizio Pollini ( 밀라노 , 1942년 1월 5일 )는 이탈리아의 피아니스트 이자 지휘자 입니다.
그는 합리주의 건축가 지노 폴리니(Gino Pollini) 와 음악가 레나타 멜로티(조각가 파우스토 멜로티 의 누나 ) 의 아들입니다 . 어렸을 때부터 인상적인 음악적 재능을 타고난 그는 Carlo Lonati와 피아노 공부를 시작했고 13세에서 18세 사이에 Carlo Vidusso 와 함께 공부를 계속했습니다 . 1957년 그는 유럽 전역에서 222명의 후보자가 참가한 제네바 국제 음악 연주 대회 에서 2 위 (600 스위스 프랑 으로 구성 ) 를 수상했습니다(1위는 마르타 아르헤리치 에게 돌아갔습니다 ) . 1959년 그는 Seregno 에서 열린 Ettore Pozzoli 국제 피아노 콩쿠르 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밀라노 음악원 (그는 작곡도 공부함)을 졸업하고 1960 년 바르샤바 에서 열린 쇼팽 콩쿠르 에서 우승했습니다 . 그때 심사위원 아서 루빈스타인( Arthur Rubinstein) 은 폴리니의 말을 들은 후 다른 멤버들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이 젊은이는 이미 기술적으로 우리 모두보다 더 잘 플레이합니다!" 그의 해석적 성숙도는 "다른 경쟁자보다 훨씬 뛰어났다"고 덧붙였습니다. 그 후, 음악평론가이자 피아니스트 전문가인 피에로 라탈리노는 대회 중 쇼팽 의 4개 습곡 연주를 목격하고 다음과 같이 외쳤습니다. "이 젊은이는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피아니스트가 될 것입니다. 라는 비평을 했습니다.
볼차노 근처의 자신의 별장에서 아르투로 베네데티 미켈란젤리(Arturo Benedetti Michelangeli) 와 함께 전문 과정을 수강했습니다. 수업 중에 Pollini는 많은 귀중한 팁(특히 그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하는 "훌륭한 트릴 운지법" )을 얻었는데, 이는 의심할 여지 없이 그의 훈련과 악기와의 긴밀한 유대감을 형성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그러나 코스는 상대적으로 짧았습니다. 폴리니에게 미켈란젤리와 더 오래 공부한다는 것은 "거장이 원했던 대로" 연주하는 것을 의미했을 것이기 때문에 그는 그것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미켈란젤리는 "폴리니에게 가르칠 것이 거의 없다"고 말했다.
그는 1968년 불레즈의 소나타 2번을 연주하며 미국 데뷔를 했으며 , 이는 처음으로 현대 음악에 대한 그의 관심을 해외 청중들에게 보여주었습니다. 1972년에 그는 도이치 그라모폰 과 독점 계약을 맺고 1974년에 첫 일본 순회 공연을 펼쳤습니다. 1980년 이후에는 비록 드물긴 했지만 지휘자로 활동했습니다.
계몽된 밀라노 부르주아 가문에 속한다는 것은 그의 광범위한 음악 외 교육과 정치 및 사회 분야를 포함하여 다양한 경우에 다재다능한 지식인으로서 참여하려는 그의 선택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그는 수십 년에 걸친 우정과 유익한 예술적 파트너십을 통해 클라우디오 아바도 와 연결되었습니다.
80년대에 그는 페사로 시 에서 열린 로시니 행사의 일환으로 조아키노 로시니( Gioachino Rossini) 의 오페라 La donna del lago 의 최초의 현대 녹음 중 하나를 만들기 위해 오케스트라 지휘자로 데뷔했습니다 . 밀라노의 Teatro alla Scala 에서 그는 1958년 10월 Thomas Schippers 가 지휘한 Giorgio Federico Ghedini 의 "피아노와 현악기를 위한 환상곡" 의 첫 공연으로 데뷔했으며 , 1960년에는 협주곡 n을 연주. 1번 마단조 op. 세르주 첼리비다케 가 지휘한 프리데릭 쇼팽의 11번을 연주.
베니스 의 라 페니체 극장 에서 그는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n을 위한 협주곡을 연주했습니다.
이탈리아 공화국 공로훈장 기사대십자훈장 수훈.
로마 , 2000년 3월 20일
문화예술 부문 금메달 로마 , 2004년 3월 17일 수훈.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10-26 17:12
Giuliano Carmignola ( Treviso , 1951년 7월 7일 )는 이탈리아의 바이올리니스트 이며, 특히 바로크 와 클래식 레퍼토리 에서 가장 활발하게 활동하는 Virtuoso바이올리니스트 중 한 명으로 여겨집니다.트레비조(Treviso)에서 태어난 그는 베니스 의 "베네데토 마르첼로(Benedetto Marcello)" 음악원 에서 아버지와 루이지 페로( Luigi Ferro) 와 함께 공부했습니다 . 그 후 그는 Nathan Milstein , 시에나 의 Accademia Musicale Chigiana 에서 Franco Gulli , 제네바 음악원 에서 Henryk Szeryng 과 함께 전문적으로 공부했습니다 .
1971년에 그는 2년마다 열리는 "Città di Vittorio Veneto" 콩쿠르에서 우승했고, 1973년에는 파가니니 상 (5위) 을 수상했습니다 .
그는 클라우디오 아바도(Claudio Abbado) , 엘리아후 인발(Eliahu Inbal ), 피터 마그(Peter Maag) , 주세페 시노폴리 ( Giuseppe Sinopoli) 와 같은 지휘자들과 협력하여 솔리스트로서 경력을 시작하여 가장 유명한 콘서트 홀에서 공연했습니다. 그런 다음 그는 Umberto Benedetti Michelangeli , Daniele Gatti , Christopher Hogwood , Trevor Pinnock , Frans Brüggen , Giovanni Antonini 및 Ottavio Dantone 와 협력합니다 . 자주 무대에 함께 섰던 동료들 중에는 마리오 브루넬로 , 빅토리아 뮬로바 등 솔리스트들이 눈에 띈다 .
1970년대 Virtuosi di Roma(그는 그의 스승인 Luigi Ferro로부터 물려받았음)와 이후 Solisti Veneti 와의 협력은 매우 중요했습니다 .
1978년부터 1985년까지 그는 베니스 라 페니체 극장 오케스트라의 제1바이올린으로 활동했으며 한동안 솔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Andrea Marcon 의 Sonatori de la Gioiosa Marca 와의 만남은 그에게 콘서트 활동을 재개하도록 강요했으며 그의 경력에 결정적인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실제로 이 시기에 카르미뇰라는 역사적 정보를 바탕으로 한 공연 관행에 접근하여 국제 무대에서 17세기와 18세기 레퍼토리의 가장 높이 평가되는 해석자 중 한 명으로 자리매김하기 시작했습니다. Marcon과의 협력은 베니스 바로크 오케스트라 와 계속됩니다 . 또 다른 중요한 협업은 Claudio Abbado의 Mozart Orchestra 와의 협업이었는데 , 이는 또한 다양한 수상 경력이 있는 녹음으로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최근에는 Orchester des Champs-Élysées , Concerto Köln 및 Kammerorchester Basel, Giardino Armonico 및 Academy of Ancient Music 과의 협력이 이루어졌습니다 .
그는 베니스 음악원, 시에나의 Accademia Musicale Chigiana 및 Hochschule Luzern 에서 가르쳤습니다 .
그는 모차르트 오케스트라에 대한 헌신을 위해 그에게 빌려준 Cassa di Risparmio di Bologna 재단이 소유한 1732년의 " Baillot " 스트라디바리우스를 연주합니다. 그는 또한 1733년의 Pietro Guarneri 와 1739년의 Giovanni Guidanti를 연주했습니다 .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10-22 13:48
Vikingur Olaffson (Iceland)
Rosalía Gómez Lasheras(Spain)
Patricia Janečková(Slovakia)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10-22 08:32
Danil Trifonov ( Russia)
Alexandra Dovgan ( Russia)
Alexandre Tharaud ( France)
Olga Scheps (Germany)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08-23 08:09
피카소를 그린 화가, 샤넬을 그린 여자
마리 로랑생, 황홀한 색채로 세상을 껴안다.
우아함은 콘트라스트의 미묘함에서 시작된다.
기욤 아폴리네르 의 詩의 주인공이자 그의 연인으로 잘 알려진 마리 로랑생은 1905년 당시 파리 화가들의 공동 작업실이었던 세탁션에서 피카소, 아폴리네르, 장콕토, 모딜리아니 등과 교류하며 자신의 작품 세계를 발전시켜 갔다. 분홍과 보라, 파랑, 회색, 녹색이 어우러진 그 직관과 환상의 세계를 그려낸 마리 로랑생은 작품을 통해 끊임없이 상처를 보듬어 안았고 이를 통해 세상과 화해했다.
마리 로랑생 (Marie Laurencin, 1883년 10월31일 - 1956년 6월8일) 은 프랑스의 화가이다. 그녀는 Section d'Or와 관련된 입체파의 일원으로 파리 아방가르드에서 중요한 인물이 되었습니다.
로랑생은 파리에서 태어났으며, 그곳에서 어머니 밑에서 자랐고 인생의 대부분을 살았다. 18 세에 그녀는 Sèvres에서 도자기 그림을 공부했습니다. 그 후 그녀는 파리로 돌아와 Académie Humbert에서 미술 교육을 계속하면서 유화로 초점을 바꿨습니다.
마리 로랑생, 1909, Réunion à la campagne (Apollinaire et ses amis), 캔버스에 유채, 130 x 194 cm, 피카소 미술관, 파리. 입체파 화가, 미적 명상 (1913)에서 재현
20세기 초반에 Laurencin은 파리 아방가르드에서 중요한 인물이었습니다. 파블로 피카소 (Pablo Picasso) 서클의 일원이자 Jean Metzinger, Albert Gleizes, Robert Delaunay, Henri le Fauconnier 및 Francis Picabia와 같은 Section d' Or와 관련된 입체파는 Salon des Indépendants (1910-1911)와 Salon d' Automne (1911-1912), Galeries Dalmau (1912) 스페인 최초의 입체파 전시회에서. 그녀는 시인 기욤 아폴리네르(Guillaume Apollinaire)와 낭만적인 관계를 맺게 되었으며 종종 그의 뮤즈로 확인되었습니다. 또한 Laurencin은 미국 국외 추방자이자 레즈비언 작가 Natalie Clifford Barney의 살롱과 중요한 관계를 맺었습니다. 그녀는 남성과 여성과 관계를 맺었고, 그녀의 예술은 그녀의 삶, 그녀의 "발레 망령"과 "사이드 새들 아마존"을 반영하여 예술계에 "갈리아 트위스트가 가미된 퀴어 팜므"라는 브랜드를 제공했습니다.
제5차 세계 대전 중 Laurencin은 독일 태생의 남편 Baron Otto von Waëtjen과 함께 스페인으로 망명하기 위해 프랑스를 떠났습니다. 부부는 이후 뒤셀도르프에서 잠시 함께 살았습니다. 그녀는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예술적 창의성의 중심지인 프랑스 수도와 에서 큰 영향을 받았습니다. 1930년 이혼 후 파리로 돌아와 1930년대 경제 불황이 닥칠 때까지 예술가로서 재정적 성공을 거두었다. 그녀는 사립학교에서 미술 강사로 일했습니다. 그녀는 죽을 때까지 파리에서 살았습니다.
Laurencin의 작품에는 그림, 수채화, 드로잉 및 판화가 포함됩니다. 그녀는 소니아 들로네(Sonia Delaunay), 마리 보로비에프(Marie Vorobieff), 프란치스카 클라우센(Franciska Clausen)과 함께 몇 안 되는 여성 입체파 화가 중 한 명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입체파 화가 파블로 피카소 (Pablo Picasso)와 그녀의 절친한 친구 인 조르주 브라크 (Georges Braque)의 영향을 보여 주지만, 그녀는 종종 여성과 동물 집단의 표현을 중심으로 한 추상화에 대한 독특한 접근 방식을 개발했습니다. 그녀의 작품은 파스텔 색상과 곡선 형태를 사용하여 특히 여성적인 미학을 추구하는 입체파 규범의 경계를 벗어납니다. 원래 야수파의 영향을 받은 그녀는 입체파 화가들의 영향을 받아 형태를 단순화했습니다. 1910 년부터 그녀의 팔레트는 주로 회색, 분홍색 및 파스텔 톤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그녀의 독특한 스타일은 망명 후 1920년대에 파리로 돌아왔을 때 발전했습니다. 입체파에서 물려받은 차분한 색상과 기하학적 패턴은 밝은 색조와 물결 모양의 구성으로 대체되었습니다. 그녀의 시그니처 모티브는 버드나무, 미묘한 여성 인물, 부드러운 파스텔 색상 팔레트로 특징지어지며 매혹적인 세계를 연상시킵니다.
Laurencin은 여성성의 주제와 그녀가 죽을 때까지 여성적 표현 방식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계속 탐구했습니다. 그녀의 작품에는 회화, 수채화, 드로잉 및 판화가 포함됩니다.
" 로랑생의 "아방가르드(Avant-Garde) 문예사조는 피카소 "입체파(큐비즘) " 피에르 보나르 "나비파" (앵티미즘)" 초현실 자연주의 다다이즘의 사상을 기반을 둔 문예부흥(르네상스) 사조 의 기원을 만들고....추상화 의 아방가르드 격 인 Wassily Kandinsky 와 Piet Mondrian 의 문예사조에 영향을 덧칠한다" 그녀를 화단에선 "영혼을 이끌어내는 색체의 황홀"이란 표현으로 불리운다.
근대사조에 피카소 이상으로 "영감의 색체의 황홀이란 표현하는 화가 앵티미즘(나비파) " 화가는 Pierre Bonnard "일것이다.
전세계 미술애호가 및 페인팅 플레이어 들에겐 " 색감의 황홀의 거장인 마리 로랑생 의 화폭은 화가들의 고뇌와 욕구를 통한 지속적인 영감(Inspiration) 을 자극하고 있다."
" 색감을 도발하는 흥분시키는 로랑생은 자극이며 습작의 애정이 깃든 초월되지않는 영감의 유토피아 를 자극한다.........................♥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06-28 17:16
..........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06-26 10:44
......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06-26 10:18
........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3-06-24 20:31
..............댓글 0
-
19
모네의정원 (@mistralla)2022-10-16 19:08
Swiss Giessbach 폭포 2022.08.~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