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쪽지
쪽지 플러스 구매
쪽지
전체 선택 삭제
  • 쪽지
  • 친구
  • 설정
로즈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로즈
    0

젤리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젤리
    0

하트선물
  • 임의지정
  • 내 보유하트
    0

메시지 상세
00:00

logo

http://s5folycyhjepaa.inlive.co.kr/live/listen.pls

시가 될 이야기

문장 밖에서 나는 서성인다
  • 39
  • 끄적 끄적

    베아뜨리체౿𐩕˚

    @annyoung

  • 39
    베아뜨리체౿𐩕˚ (@annyoung)
    2026-05-28 17:04








    수원 행궁동 장미 투어 끝
    나는 더워도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사진_2026.05
    수원 카페 [팔레센트] 에서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
    2026-05-28 16:51


















    장미 연가
    장미 , 이토록 예쁘면 어쩌자는 건지







    사진_2026.05
    수원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
    2026-05-28 16:20




















    장미시즌
    에스프레소 카페 [라 서우 콘테]
    아기자기 참 이쁘다






    사진_2026.05
    수원 카페 [라 서우 콘테]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
    2026-05-24 14:39








    스카이블루 & 화이트 의 색조합
    더워지는 계절에 청량감 있어서 좋다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
    2026-05-22 17:34












    일명 [ 파란대문집 장미]













    사진_2026.05
    수원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
    2026-05-22 16:36




















    장미가 예쁘게 피어 있는 카페
    참 로맨틱 하다

    큰언니가 쑥개떡을 쪄 와서 커피랑 맛있게 먹었다
    장미와 쑥개떡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지만
    굿데이 !





    사진_2026.05
    수원 카페 [노팅힐 베이커리] 에서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
    2026-05-20 17:56




    친구아들 결혼식에서

    나도 아들 결혼날짜를 잡아놓고 보니
    결혼식에 가면 혼주 한복에 눈길이 간다
    요즘은 저고리는 흰색을 많이 입는거 같다



    사진_2026.05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
    2026-05-18 19:18












    성심당 스트리트

    대전에 가면 성심당을 꼭 들린다
    특별하게 맛있는거는 모르겠는데
    안들리고 오면 뭔가 허전한 기분 이랄까




    사진_2026.05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
    2026-05-18 19:03








    5월에 반소매를 입어보긴 거의 처음일까?
    틀에 박힌 생각을 가지고 있는 편이라서
    여름이 시작되는 6월부터 입자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더우면 입으면 되는건데 말이지




    사진_2026.05
    대전 카페 [오브떼르] 에서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
    2026-05-18 18:51














    앤디 워홀 전시 : 예술을 팔다(Andy Warhol: The Business of Art)

    "돈을 버는 것도 예술이고
    일하는 것 또한 예술이며
    좋은 비지니스야말로 최고의 예술이다 "

    _ 앤디 워홀 _





    사진_2026.05
    대전시립미술관 [ 앤디 워홀 전시 ]에서

    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