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될 이야기
문장 밖에서 나는 서성인다-
39
-
끄적 끄적
베아뜨리체౿𐩕˚
@annyoung
- 26 팔로워
- 8 팔로잉
- 한줄의 시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5-28 17:04



수원 행궁동 장미 투어 끝
나는 더워도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
사진_2026.05
수원 카페 [팔레센트] 에서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5-28 16:51








장미 연가
장미 , 이토록 예쁘면 어쩌자는 건지
사진_2026.05
수원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5-28 16:20









장미시즌
에스프레소 카페 [라 서우 콘테]
아기자기 참 이쁘다
사진_2026.05
수원 카페 [라 서우 콘테]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5-24 14:39



스카이블루 & 화이트 의 색조합
더워지는 계절에 청량감 있어서 좋다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5-22 17:34





일명 [ 파란대문집 장미]
사진_2026.05
수원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5-22 16:36









장미가 예쁘게 피어 있는 카페
참 로맨틱 하다
큰언니가 쑥개떡을 쪄 와서 커피랑 맛있게 먹었다
장미와 쑥개떡
어울리지 않는 조합이지만
굿데이 !
사진_2026.05
수원 카페 [노팅힐 베이커리] 에서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5-20 17:56

친구아들 결혼식에서
나도 아들 결혼날짜를 잡아놓고 보니
결혼식에 가면 혼주 한복에 눈길이 간다
요즘은 저고리는 흰색을 많이 입는거 같다
사진_2026.05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5-18 19:18





성심당 스트리트
대전에 가면 성심당을 꼭 들린다
특별하게 맛있는거는 모르겠는데
안들리고 오면 뭔가 허전한 기분 이랄까
사진_2026.05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5-18 19:03



5월에 반소매를 입어보긴 거의 처음일까?
틀에 박힌 생각을 가지고 있는 편이라서
여름이 시작되는 6월부터 입자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더우면 입으면 되는건데 말이지
사진_2026.05
대전 카페 [오브떼르] 에서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5-18 18:51






앤디 워홀 전시 : 예술을 팔다(Andy Warhol: The Business of Art)
"돈을 버는 것도 예술이고
일하는 것 또한 예술이며
좋은 비지니스야말로 최고의 예술이다 "
_ 앤디 워홀 _
사진_2026.05
대전시립미술관 [ 앤디 워홀 전시 ]에서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