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가 될 이야기
문장 밖에서 나는 서성인다-
39
-
끄적 끄적
베아뜨리체౿𐩕˚
@annyoung
- 26 팔로워
- 8 팔로잉
- 한줄의 시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4-24 23:45









개심사의 청벚꽃 시즌
사진_2026.04
충남 서산시 [개심사] 에서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4-23 08:05







달서구 어디쯤 지나가는데
노란꽃이 이쁘게 피어있었다
유채꽃 이라고 생각 했는데
갓꽃 이라고 하는거 같다
사진_2026.04
대구 어디쯤에서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4-22 21:47









목향장미
노란 봄이 흐드러지다
내가 과거에 목향장미를 본적이 있었을까
사진_2026.04
대구 카페 [큐바이쿼트] 에서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4-20 19:05






참꽃 (진달래) 의 분홍빛 향연
사진_2026.04
대구 [비슬산] 에서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4-20 18:59






참꽃 (진달래) 의 분홍빛 향연
사진_2026.04
트레킹을 안하고
전기차를 타고 군락지까지 올라 갈려고
일반운동화를 신고 갔는데
아침이른 시간에 벌써 표가 매진이라
생각지도 않은 3킬로 걸어서 올라가야 했다
사람이 얼마나 많은지
마지막 1킬로는 좁은길에 사람이 밀려서
서있는 시간이 더 길었다
6.25 전쟁은 전쟁도 아니었다는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4-16 08:35한줄의 시
이 토 록 서 정 적
보통 방송시간 [14시 에서 18시까지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4-15 22:07
게으름 피며 더디 왔던 봄
갈때는 부지런도 하지
나는 이제 겨우 벚꽃을 봤을 뿐인데
여름이 왔다는 느낌은 뭘까
아 어쩌란 말인가
이 아쉬움을 .
사진_2026.04
[꽃피는 절 ]에서 봄날에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4-15 20:21
이경원 & 김선경 [ 진달래꽃(Violin Ver.) ]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4-15 19:51




Cherry blossom
ending
2026년 벚꽃 여기서 안녕
벚꽃이 아름다운 옛날 돈까스집
2000년도쯤 어느 봄에 머물러 있는듯한 그 집
내년에 벚꽃이 절정일때 다시 가봐야지
사진_2026.04댓글 0
-
39
베아뜨리체౿𐩕˚ (@annyoung)2026-04-15 18:08





봄날에 먹는 진한 녹차빙수
사진_2026.04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