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nd I think I'm gonna love you for a long long time
I guess I'll be with you 'til the end-
59
-
show me the money
ll그추억
@ekdnfud
- 63 팔로워
- 25 팔로잉
- 뮤직에세이.
-
8
햇살조아 (@lee0000)2026-06-01 18:32
올만이에요.. 잘 지내시죠??댓글 1
-
59
ll그추억 (@ekdnfud)2026-05-18 19:49💘💐💕🪴❣️🌻💋🥀💞🌴🌴💞🌾💋🥀❣️🪴💘
외모로 그 사람을 판단하면
실수할 일이 많고
말로 그 사람을 판단하면
후회할 일이 많고
느낌으로 그 사람을 넘겨짚으면
반성할 일이 많고
행동으로 그 사람을 단정 지으면
오해할 일이 많아집니다
마음과 마음으로 바라보세요
한 사람을 제대로 알기까지는
평생이 걸려도 부족합니다.
❣️류시화~글❣️댓글 0
-
59
ll그추억 (@ekdnfud)2026-05-10 08:55he Great Pretender
위대한척 하는자
Freddie Mercury
프레디 머큐리
Oh yes I'm the great pretender (ooh ooh)
Pretending I'm doing well (ooh ooh)
My need is such I pretend too much
I'm lonely but no one can tell
Oh yes I'm the great pretender (ooh ooh)
Adrift in a world of my own (ooh ooh)
I play the game but to my real shame
You've left me to dream all alone
Too real is this feeling of make believe
Too real when I feel what my heart can't conceal
Ooh ooh yes I'm the great pretender (ooh ooh)
Just laughing and gay like a clown (ooh ooh)
I seem to be what I'm not (you see)
I'm wearing my heart like a crown
Pretending that you're still around
Yeah ooh hoo
Too real when I feel what my heart can't conceal
Oh yes I'm the great pretender
Just laughing and gay like a clown (ooh ooh)
I seem to be what I'm not you see
I'm wearing my heart like a crown
Pretending that you're
Pretending that you're still around
오 그래 나는 대단한 척하는 사람이야 (우우우)
잘 지내는 척 (ooh ooh)
내 필요는 너무 많은 척하는 것 같아
외로운데 아무도 말 못 해
오 그래 나는 대단한 척하는 사람이야 (우우우)
나만의 세계에서 표류하다 (ooh ooh)
게임을 하지만 정말 부끄럽습니다
당신은 나를 혼자 꿈을 꾸게 내버려뒀어요
이 느낌은 너무 현실적이야
내 마음이 숨길 수 없는 것을 느낄 때면 너무 현실적이야
Ooh ooh 그래 나는 대단한 척하는 사람이야 (ooh ooh)
그냥 웃고 광대처럼 명랑해졌어 (우우)
나는 내가 아닌 것 같아 (보시죠)
나는 왕관처럼 내 마음을 쓰고 있어요
아직 곁에 있는 척
응 우후
내 마음이 숨길 수 없는 것을 느낄 때면 너무 현실적이야
아 그래 난 대단한 척하는 사람이야
그냥 웃고 광대처럼 명랑해졌어 (우우)
나는 당신이 보는 내가 아닌 것 같습니다
나는 왕관처럼 내 마음을 쓰고 있어요
당신인 척
아직 곁에 있는 척댓글 0
-
59
ll그추억 (@ekdnfud)2026-04-21 20:37날개없이....
하늘을 날 수 있게....
해주는....
세상에서....
가장 완벽한 치료제....
오늘은....
많이 많이 웃어요.....당신~!!!!!
*^_________________^*...씨익~~~댓글 0
-
59
ll그추억 (@ekdnfud)2026-04-21 16:09그때도 소중하고....
지금도 소중하고....
앞으로도 소중해....
지난간 것들도....
지금의 것들도....
앞으로의 것들도....
내게는....
다 소중해....☆댓글 0
-
59
ll그추억 (@ekdnfud)2026-04-21 15:59신병진
가끔 보고 싶은 사람이 너였으면...
문득 옛 기억 속에 남겨진 흑백영화처럼
가끔 보고 싶은 사람이
너였으면...
한바탕 쏟아지는 소낙비처럼
잊혀짐의 그늘 속에서도
불쑥 찾아가고 싶은 사람이
너였으면...
가벼운 웃음으로 만나
농담 반 진담 반 나눠도 아무런 부담 없고
술 한잔하고 싶을 때
비 오는
날 누군가와 그 빗속을 걷고 싶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너였으면...
이렇게 가끔 보고 싶은 사람이 너였으면...댓글 0
-
59
ll그추억 (@ekdnfud)2026-04-19 15:23물고기는 항상 입으로 낚인다
인간도 역시 입으로 걸린다~
-탈무드-댓글 0
-
59
ll그추억 (@ekdnfud)2026-04-04 18:16인생이란 어차피
홀로 걸어가는 쓸쓸한 길이라지만.
내가 걷는 삶의 길목에
그래도 평생을 함께 걷고 싶은
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사랑과 우정으로 다저진 사이
연인이라 정하기보다
마음으로 통하는사이
그저 편안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고단하고 힘든 날에
마음으로 다가가면 살포시
내 등을 도닥여주며 마음속을
들여다 볼수 있는 그런 사이에
다정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
부족한 내가 위로해주기보다는
그의 위로를 더 많이받아
가끔은 나보다 더 나를 아껴주는
마음이 넓은 사람을 만나고 싶다.
기도로서도 채워지지 않는
어느 한 사람의
애틋한 마음을 만나서
마음이 찾아가면 보듬어주는
따뜻한 사람을 만나고 싶다댓글 0
-
59
ll그추억 (@ekdnfud)2025-08-07 18:03하루 하루가 행복입니다!
굶어보면 안다.
‘밥이 하늘인 걸’
목마름에
지쳐보면 안다.
‘물이 생명인 걸’
코 막히면 안다.
‘숨쉬는 것만도
행복인 걸~!’
일이 없어
놀아보면 안다.
‘일터가 낙원인 걸’
아파보면 안다.
‘건강이
엄청 큰 재산인 걸’
잃은 뒤에 안다.
‘그것이 참 소중한걸’
이별하면 안다.
‘그이가 천사인 걸’
지나보면 안다.
‘고통이 추억인 걸’
불행해지면 안다.
‘아주 작은 게
행복인 걸~!’
죽음이 닥치면 안다.
‘내가 세상의 주인인걸~~~댓글 3
-
59
ll그추억 (@ekdnfud)2025-07-15 16:44해가 지면 울고 싶다 문형렬
너는 알겠지
속도 모르고 해가 지면
왜, 강물은 반짝반짝하는지
기다리는 사랑은 또 얼마나 흘러가야 하는지
너는 알겠지
한 발 다가서면 더러움으로 흐르는 강도
멀리서는 저렇게 붉게 일렁여
한 생애를 지나가는 것을
더러움이 아름다움을 가릴 수 없는데도
붉은 노을이 지면
저 더러움도
스스로 빛나 우리 가슴으로 흐르는 것을
내가 너의 속을 알고
네가 내 속을 알아서
더러움과 아름다움,
그 말없는 하루의 길에 서서
해가 지면 끝없이 소리없이 울고 싶다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0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