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꿈의 실현..실현의 기술..
사랑하며 삽시다..행복하게 삽시다..-
39
-
추천은 기본
또다른사과(@keunsug)
- 48 팔로워
- 52 팔로잉
- 소속 방송국 없음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4-05-11 07:51감수의 글중...'코치나 감독은 어느 라커룸에서든지 선수들에게 선수 본인이 가지고 있지 않은 능력을 줄 수 없다..선수들 내부에서 필요한 것을 스스로 찾게 만들어 주는 지도자야 말로 뛰어난 감독과 코치인 것이다..'>
베컴은 사람이란 항상 꿈을 꾸고 살아야 한다고 이야기 한다..설령 그 꿈을 이루지 못하게 된다 하더라도 말이다..어릴적 우리의 꿈은 다시 한번 뒤돌아보며 그 꿈의 실현을 위해 한걸음 더 내딛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4-05-11 07:51...강한 성격을 지닌 선수들은 게임에서 뭔가를 만들어낸다..감독으로서 그런 선수들을 통제하려고 들기보다는 나머지 선수들과 조화를 이뤄내는 게 더 중요하다..나머지 선수들이 걸출한 스타는 결정적 순간에 뭔가 해낸다는 사실을 받아들이면 팀 내 조화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그런 걸 조정하는 게 감독이다..내가 선수들을 다루는 기술은 순전히 경험에서 나왔다..내가 선수들이 어디까지 감당할 수 있는지 알아내곤 그에 맞춰 팀을 운영한다..
>>히딩크 자서전
..나는 의욕적인 선수들이 좋다..자기 과제를 충실히 수행하는 선수들을 사랑한다..
축구는 실패투성이 게임이다..골을 만들어내려고 수많은 드리볼과 패스를 시도하다 겨우 한두 골로 승부를 결정 짓는 경기다..그 숱한 시도들은 대부분 실패하고 만다..따라서 축구는 실패를 컨트롤하는 경기다..정확한 슈팅을 날리고 정확한 패스를 하는게 중요하지만,,축구 속성상 부정확한 게 훨씬 더 많다..
따라서 한 번 실패했다고 그 선수 체면이 손상되는 건 아니다..한국 문화에서는 단 한번 실패가 단 한 번의성공을 위해 얼마나 많은 시도를 했느냐가 축구에서는 훨씬 더 중요하다,,실패는 얼마든지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나는 선수들에게 "이제부터 즐기는 축구를 하자"고 말했다..축구를 하든 일을 하든 즐거우면 집중력이 강해지고,,실수가 줄어들고,,유연한 플레이를 할 수 있다..기본 실력만 있으면 그 이상의 실력을 보여줄 수 있다..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4-05-11 07:49돋아나는 확신-패스,슈팅,전술 등에서 기본기를 무척 강조하는 히딩크감독의 모습이 인상적이었다..또한 볼이 가는 곳에 선수 숫자가 우세해야 한다는 축구 경기의 단순한 진리에도 매우 충실했다..이런 점은 훈련과 경기를 반복하는 과정에서 히딩크 감독님이 이전의 국내 감독과는 다르다는 것을 느끼게 하는 요인이었다..
운동밖에 모르는 것은 더 이상 미덕이 아니다...
영원한 리베로 중-홍명보-
아이들만큼 정직한 게 없다..그들은 준만큼 자란다..그것이 국가대표팀이나 유명구단의 감독을 하는 것 보다 아이들을 가르치고 지도하는 일이 훨씬 더 중요하고 힘든 이유이다..이미 성인이 되었거나 목표가 뚜렷한 사람들에게 지도자가 미칠 수 있는 영향력은 고작 10% 내외겠지만,아이들에게는 거의 절대적이기 때문이다..
아름다운 질주 중에서 -송종국-
>>박 지성
지성이의 일기(초등학교 때쓴)..만약에 진짜 중학교에 못가면 어쩌나 하며 걱정을 한다..엄마의 걱정을 푸는 김에 나의 걱정도 풀어야겠다..이 일을 풀 수 있는 것은 한 길 뿐,밥을 많이 먹는 것 밖에 없다..그래서 엄마가 주신 양은 꼭 먹고 골고루 먹어 덩치가 커지고 키도 커져서 축구를 더욱 잘할 수 있도록 노력하여 중학교는 물론 고등학교,대학교,국가 대표까지 갈 것이다..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4-05-11 07:281.예(禮)는 몸의 등뼈요,나라의 등뼈다 -좌전(左傳)-
우리나라 국보 제1호인 남대문을 숭례문이라고 한 것은 결코 우연한 일이 아니다..
*화재로 불탄 숭례문의 의미에 죄책감이 가는..진짜 잃어버린 듯한 예(禮)...잃어버린 예절..함부로 말하는..
최고의 얼짱 각도는 에티켓..!!
2.인(仁)은 덕의 빛이다. -한비자-
동대문=흥인지문-인을 일으키는 문..
동대문이 있는 동리를 숭인동이라고 했다.인을 숭상하는 동리...
*사귄다는 뜻도 있는 어질다는 인(仁)은..다만 중요한 보물이기는 했으나 보물을 판별하고,,만드는 방법에는 무심했던게 사실..(사용의 묘:당리당략...!!)우정의 근본인 사귐의 방법이 적은..문란하게 보이기조차 했던 동대문 주변..
-빛과 지혜의 샘터 명언365일 중-안병욱..
인(사귐을 덕(사랑)으로)을 닦으면 - 신용 얻는다..
신용 얻으면 - 높은 자리 앉을 수..(신용으로 일어서는 중국상인)
문학을 공부하면 - 대선생이 된다..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4-05-11 07:23클린턴 전미대통령의 자서전에서...
(단기,,중기,,장기 인생 목표를 나열한 다음 중요도에 따라 구분을 해보라는 것이었다..)
가장 소중한 것A,,그 다음 소중한B,,마지막 목표들을 C로 정해서 나은 생활로 발전(각 목표마다 그것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구체적 행동을 적어야 했다..)했다는..
(엘런 라킨이 쓴 시간과 인생을 통제하는 방법에서..)
*자신의 장점과 약점을 본다는 의미도..
보다 소중한 것을 위해 포기(여자들이 어릴적부터 배우는..)해야 하는 것도 있을듯..요즘은 선택의 폭이 넓어진..
가족간 비교해 보면 어떨지..
취미나 취향이 지나치게 소모적이지 않는가 하는 것도...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4-05-11 07:23클린턴 전미대통령의 자서전에서...
(단기,,중기,,장기 인생 목표를 나열한 다음 중요도에 따라 구분을 해보라는 것이었다..)
가장 소중한 것A,,그 다음 소중한B,,마지막 목표들을 C로 정해서 나은 생활로 발전(각 목표마다 그것을 달성하는 데 필요한 구체적 행동을 적어야 했다..)했다는..
(엘런 라킨이 쓴 시간과 인생을 통제하는 방법에서..)
*자신의 장점과 약점을 본다는 의미도..
보다 소중한 것을 위해 포기(여자들이 어릴적부터 배우는..)해야 하는 것도 있을듯..요즘은 선택의 폭이 넓어진..
가족간 비교해 보면 어떨지..
취미나 취향이 지나치게 소모적이지 않는가 하는 것도...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4-05-11 07:2220%의 고객이 80%의 비즈니스를 차지..-?-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4-05-11 07:22이익(利益)은 구매를 잘하는데서 생긴다..구매는 장사의 가장 중요한 명맥(회사,,상점,,소비자..)..성공의 큰 비밀=좋은 구매처를 중히 여기라..!!-마츠시타-
재료..아이디어..좋은걸 구매 가공(공장..기업) 판매-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 판매(도소매)-좋은 상품을 저렴하게 구매 사용..(소비자)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4-05-11 07:20서로 다른 개성이 모여..콤비~!!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4-05-11 07:19타이스 -아나톨 프랑스-
파흐뉴스는 수도승입니다.
어느날 그는 길을 가던 중 춤추는 무희 타이스를 보게 됩니다.
파흐뉴스는 영감을 얻어 타이스로 하여금 신에게로 향하게 인도해 줍니다.
타이스는 수녀원으로 갔고,거기서 새로운 신의 세계를 발견하게 됩니다.
한편
파흐뉴스는 계속해서 고행을 하며 기도하지만 마음속에 자신도 모르게 각인돼있는 타이스를 잊지 못합니다.
어느날 파흐뉴스에게 타이스가 죽었다는 말을 전해듣습니다.
파흐뉴스는 달려가 수녀원의 타이스를 안습니다.
타이스는 죽어 가면서 하나님의 세계와 천사들을 보며 평화로운 모습으로 죽습니다.
그러나 파흐뉴스는 야수의 모습으로 변해버립니다.
육체적인 사랑과 정욕에 휩싸인 채로......
오래전에 읽은 타이스여서 기억이 어둡습니다만 기억되는 줄거리의 기억입니다.
어젠 우울했지만 비가 와서 좋았습니다.
그러던 중에 옛 생각이 나서 적어 봤습니다.
예전의 결혼 선언을 한 그녀 곁을 지날 때 그녀의 향기와 체온을 느꼈습니다.
차에 올라 그녀를 웃음으로 이별을 대신했던 나에게 야수의 마음이 있었습니다.
참 가슴이 아팠습니다.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