꿈의 실현..실현의 기술..
사랑하며 삽시다..행복하게 삽시다..- 
                
39
                 - 
                
추천은 기본또다른사과(@keunsug)
                                            
                 
- 52 팔로워
 - 57 팔로잉
 - 소속 방송국 없음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5-08-19 03:28OSEN
엄상백 또 2군 갔고, 잘 던진 김기중도 빠졌는데…1회 3실책→2이닝도 못 버틴 황준서, 한화 5선발 어쩌나
이상학 님의 스토리 를 읽고 댓글...
다른 방법이 있습니까?
계속 안좋은 성적을 가지기 보다... ㅡㅡ;;
어떤 도움닫기 같은 기회로 만들어야...
좌천이 아니라, 눈물같은 사랑일 겁니다.
좋은 성적은 계속 지속하게...
부진하면 돌파구를 찾는... ㅠ,ㅠ
...우리의 처지를 약진의 발판으로 삼아..!! - 국민교육헌장 -
좋으면 더 좋게, 열악해도 그 순간을 기회로 만들어야...
가장 큰 낭비...허무한 낭비..허비(기회비용) 비운의...-낭비홍수 -서남원 저-
시간, 인생, 돈, 노력의 낭비...
후회는 아무리 빨라도 늦다~!!(무협지에서.. ㅡㅡ::)
알았더라면 하는 것 - 정보부족으로 인한 낭비...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5-08-19 03:11마이데일리
김경문 대략난감? 한화는 가을야구에 안 해도 될 고민을 지금 한다…폰와류문만으로 LG 타도 ‘장담 못해’
김진성 기자 님의 스토리 • 를 읽고 댓글...
한화의 시즌 초기와 결과, 그리고 지금의 출발,
아주 나쁘지는 않다고 생각됩니다.
김감독님은 좀 실례가 되는 말인지는 모르지만, 계속 성장하시고, 증명하시는 분 같습니다.
그런게 늙는게 아니라 익어가는거라는 것을 알려주시는 듯이요...
김감독님이 우리들에게 희망입니다~~~
보여주세요~~~
당신을 신뢰합니다~!!
단결~!! 한화 화이팅~!! 건강하세요~!!
한화를 위해서, 프로 야구를 위해서, 대한민국을 위해서~ 세상을 위해서~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5-08-19 02:56이데일리
'우리시대 선동열' 폰세, KBO리그 역사 바꾸고 美 금의환향?
이석무 님의 스토리 • 를 읽고 댓글...
폰세선수 별명을 지었는데요...
파스칼 폰세루요..
프랑스의 대표적 인물인 파스칼 팡세를 바꿔서 폰세루... ㅡㅡ;;
미국인이면서 프랑스의 좋은면을 알리는 것으로도 아주 좋은...
또 폰세 선수가 프랑스어:우아하고 명석한 언어..처럼
투구와 생활이 참 빛나는 분 같아서 그렇게 지었습니다.
좋은 성적이 참 잘 어울리는 분입니다~
화이팅~!! 감기 빨리 나으세요~~~건강~!! =^,^=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5-08-19 01:29TV리포트
'좌파 연예인 블랙리스트' 최신판 등장…난리났다
이지은 님의 스토리를 읽고 댓글...
극우라고 치부하는 좌파는 자기 변명을 할 줄 알기 때문에 은밀하게 빨간줄을 긋는다...
그래서 범죄사실을 숨기는 변호를 하는 사람들이 많지 않은가..?
민주주의 사회에서 공산주의 활동을 하려니 대부분을 본심을 숨기고 활동해야 하지 않았나...
공격하는 사람이 공격합니다~~~!!라고 알리고 공격한다는게 좀 어이가 없는...
좌파나, 공산주의, 일본극우는 타갯을 정해놓고 은밀하게, 집요하게 공격해온다...
그들의 주장은 부패한 만주사회 고발이었을텐데, 그래야 공략의 구실이 될테니...
과연 부패를 조장시키는 일에는 전혀 관련이 없었을까요?
조폭들도 "나라가 이 모양이야"하면 민주화 인사가 되는 마당에...
새질서의 창조라는 명목으로 민주화 세력은 법을 어겨도 죄라고 여기지 않지 않은가요?
조국, 윤미향의 사면으로 보아도...
일본극우도 새질서와 비슷...범죄행위의 정당화...
공산주의도 새질서와 비슷...범죄행위의 정당화...
조폭도, 민주화도 새질서...범죄행위의 정당화...
일왕의 명을 지키는 것은 죄가 되지 않는다...
김정은 어버이수령동지의 명을 따르면 죄가 되지 않는다? 이건 잘 모르는 것이지만...
일본의 조총련계는 도박사업을 주로 한다는데...
도박이 설계, 기술자, 바람잡이-영화 타짜에서...
보이스피싱, 전세사기, 가스라이팅(사람 다루기-제비족, 악덕 경영자 등), 사이비 종교, 등등 범죄가 설계는 알 수 없게, 총책(교주)은 안잡히고, 못잡고...-도박의 범죄행위가 발전한 형태 아닌가요?
위의 글은 삭제됨...
수정본을 올렸음...
민주주의 사회에서 공산주의 활동을 하려니 대부분을 본심을 숨기고 활동해야 하지 않았나...
공격하는 사람이 공격합니다~~~!!라고 알리고 공격한다는게 좀 어이가 없는...
좌파나, 공산주의, 일본극우는 타갯을 정해놓고 은밀하게, 집요하게 공격해온다... 그들의 주장은 부패한 민주사회 고발이었을텐데, 그래야 공략의 구실이 될테니...
과연 부패를 조장시키는 일에는 전혀 관련이 없었을까요?
조폭들도 "나라가 이 모양이야"하면 민주화 인사가 되는 마당에...
새질서의 창조라는 명목으로 민주화 세력은 법을 어겨도 죄라고 여기지 않지 않은가요?
조국, 윤미향의 사면으로 보아도...
일본극우도 새질서와 비슷...범죄행위의 정당화...
공산주의도 새질서와 비슷...범죄행위의 정당화...
조폭도, 민주화도 새질서...범죄행위의 정당화...
일본의 조총련계는 도박사업을 주로 한다는데...
도박이 설계, 기술자, 바람잡이-영화 타짜에서...
보이스피싱, 전세사기, 가스라이팅(사람 다루기-제비족, 악덕 경영자 등), 사이비 종교, 등등 범죄가 설계는 알 수 없게, 총책(교주)은 안잡히고, 못잡고...-도박의 범죄행위가 발전한 형태 아닌가요?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5-08-18 16:46스포츠경향 (Sports Kyunghyang)
‘에스콰이어’ 울림 준 위로, 전국 7.7%
안병길 기자 sasang@kyunghyang.com 님의 스토리 를 읽고 댓글...
6화 내용중...강효민을 찾아온 의뢰인은 가학적인 관계를 요구해 지울 수 없는 흉터를 남긴 전 남자친구를 상해죄로 고소하고 싶다고 밝혔다. 그러나 모든 행위가 동의 하에 이뤄졌던 만큼 이를 무효화하기 위해서는 의뢰인의 심신 미약을 입증해야 하는 상황.
가학적이었고, 흉터를 남겼습니다. 여자는 모델이엇습니다. 동의하에 이루어졌지만, 사랑하는 사이였기 때문에 거절에 어려움이 잇었을 것 같습니다.
남자는 사랑을 가장해서 성적 만족을 얻엇고, 책임질 수 없는 상처를 남겼습니다.
체질적이기도 하지만, 지울 수도 없는 흉터로 남았고, 모델이란 직업도 잃었습니다.
그리고 헤어졋다는것은 기만행위라고 생각합니다.
심신미약을 주장할게 아니라...
사랑을 빙자해서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쾌락은 추구했다는건 이별에 대한 결과에 대해 책임이 있다고 생각됩니다... ㅠ,ㅠ
사랑을 상대가 장래에 해가 되는 방식임에도 지속하고, 결과에 그 책임을 회피하기 위해 동의를 얻었다는건 의도적인 범행이라고도 생각됩니다.
가학을 합법으로 변형시키려는 의도가 아주 불순하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앞서 경영진의 교체가 이루어졌습니다.
교체 후에 교체의 이유를 전임자가 순수한 위임이 아니란 것을 밝혔기 때문에 좀 이 대목이 흐려졋는데요...
원래 이취임을 하려고 한다면 전임자의 방침과 후임자의 방침이 논의되어 절충점을 가지고, 또 새로운 방침이 호환성을 가지고 경영 내지 운영될 수 있어야 후임이 결정되어야 하는게 아닌지요...
전임자의 잘못을 후임이 바꾸어 새로이 한다면 이전의 방침의 임원들과 소속에 있어 균열이 생기지 않을까요?
그러니, 전임자는 그것을 빌미로 다시금 경영의 흐름을 썩게 만들 수 있지만, 가족승계를 노린다는게 아닌지요...
물론 가족승계가 나쁜 것만은 아니지만, 방침이 잘못되었음에도 바꾸지 않는다면 그건 자멸이고, 썩는 것이기에, 그런 부분까지 긍정적인 방법론이 제시되었으면 합니다.
법조계이니까 설득이 중요하게 필요한 대목 같습니다...
무슨 관련 기사가 나타났다 사라지고 또 다른 기사가 나오고... ㅡㅡ;;
전 사랑이 이성을 다루는 기술이라는것에 아주 치열하게 반대합니다...
가학적인 가해자 남자는 여자를 다루는 법을 아는 사람 같습니다.
사람을 다룰줄 안다고 해서, 사랑을 마음대로 사용하고 버리고, 바꿀 자격을 가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성고문자나, 성착취자에게 제비족에게 사랑에 관한 권한과 자격이 주어진다는 것은 쾌락과 감정을 이용해서 마음대로 범죄행위를 할 수 있게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ㅠ,ㅠ
그리고 보이스피싱은 돈을 벌고, 조직을 만들 수 잇는 총책은 못잡고 하부조직원만 잡는 것 같이...
성고문, 성착취자, 아니...생체실험한 일본은 의학을 개발 의술을 전수...의사를 만들고, 그 의사는 좋은 의술을 마음껏 펼칠 수 있을까요?
성고문, 성 착취자도 쾌락을 주는 총책같이, 제비족을 대량 생산하고, 가학적 사랑을 인정하는 듯한다면...우리나라의 사랑은 참 빈곤해질 것 같습니다...
쾌락을 전수하고, 제비족을 생산하는 총책이 의술의 전수자가 생체실험을 잘 해서 얻은 결과물이라고 생각하게 된다면... 만약 일본이그 배경이라고 생각하게 한다면 대통령님도 일본과 잘지내자고 하실 것 같은데...
이게 잘지낼 요건의 바탕이 되는지요...ㅠ,ㅠ
그런 우려의 점들이 상호 정상들간의 합의에 의해 근절, 내지 우려 사항에 대해 알려서 법적인 제재나 행위에 대해 책임을 묻고, 피해자가 최소화되어야 하는게 당연한 것 아닌지요...
정상간의 합의, 또 우리나라의 정치의 이양에 있어서도 발전 지향점이 생기고 방법과 방향이 이해되고, 합의의 점이 있을 때 또 부작용에 대해 대처할 것들을 분석하고, 조치해서 합의사항이 잘 지켜지고, 정치에서도 이양이나 정권의 교체가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발판이 되어야 하는 것 아닌지요...
이건 안좋다고 빼고, 이것도 안좋다고 빼고, 옛날의 토론방식이 아직도 제자리걸음처럼 정치에서도...외교에서도...ㅠ,ㅠ
똑 같은 기사를 다른 기자님의 이름으로 각각으로 올려지는게 무슨이유인지요...
언론이 도적질을 하려는건지...
남의 기사를...
논문도 뺏고...보도하고...기자도 똑 같고...ㅠ,ㅠ
유행어 같은 말이 조선사람은 몽둥이가 약이다는 말이 잇듯...조선인을 다루는 법이 있었다는 말 아닌지요...
다룬다는게 속은 지배이고, 그 겉은 아시아가 하나가 되자였듯이... 사랑으로 포장되고, 신 의학으로 포장되고... ㅠ,ㅠ
스포츠서울
이진욱·정채연이 찾은 ‘사랑’의 새로운 시각…‘에스콰이어’ 시청률 7.7%
서지현 님의 스토리 •를 읽고 댓글...
그리고 앞서 경영진의 교체가 이루어졌습니다.
교체 후에 교체의 이유를 전임자가 순수한 위임이 아니란 것을 밝혔기 때문에 좀 이 대목이 흐려졋는데요...
원래 이취임을 하려고 한다면 전임자의 방침과 후임자의 방침이 논의되어 절충점을 가지고, 또 새로운 방침이 호환성을 가지고 경영 내지 운영될 수 있어야 후임이 결정되어야 하는게 아닌지요...
전임자의 잘못을 후임이 바꾸어 새로이 한다면 이전의 방침의 임원들과 소속에 있어 균열이 생기지 않을까요?
그러니, 전임자는 그것을 빌미로 다시금 경영의 흐름을 썩게 만들 수 있지만, 가족승계를 노린다는게 아닌지요...
물론 가족승계가 나쁜 것만은 아니지만, 방침이 잘못되었음에도 바꾸지 않는다면 그건 자멸이고, 썩는 것이기에, 그런 부분까지 긍정적인 방법론이 제시되었으면 합니다.
법조계이니까 설득이 중요하게 필요한 대목 같습니다...
싱글리스트
'에스콰이어' 김여진 "왜 나를 대표 자리에?"...홍서준 "칼 아니라 검객"
정현태 기자 님의 스토리 를 읽고 댓글...
무슨 관련 기사가 나타났다 사라지고 또 다른 기사가 나오고... ㅡㅡ;;
전 사랑이 이성을 다루는 기술이라는것에 아주 치열하게 반대합니다...
가학적인 가해자 남자는 여자를 다루는 법을 아는 사람 같습니다.
사람을 다룰줄 안다고 해서, 사랑을 마음대로 사용하고 버리고, 바꿀 자격을 가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성고문자나, 성착취자에게 제비족에게 사랑에 관한 권한과 자격이 주어진다는 것은 쾌락과 감정을 이용해서 마음대로 범죄행위를 할 수 있게 하는 것이라 생각합니다.
ㅠ,ㅠ
스포티비뉴스
사랑도 심신미약이 될 수 있다…'에스콰이어'가 던진 '사랑'이라는 담론
김원겸 기자 님의 스토리 를 읽고 댓글...
똑 같은 기사를 다른 기자님의 이름으로 각각으로 올려지는게 무슨이유인지요...
언론이 도적질을 하려는건지...
남의 기사를...
논문도 뺏고...보도하고...기자도 똑 같고...ㅠ,ㅠ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5-08-17 23:11안될공학
AI 모델 하나가 대체... 글, 사진, 오디오까지 어떻게 이해하고 출력할까? | GPU 폭증할 수 밖에 없는 이유 | 멀티 모달의 원리를 읽고 댓글...
각 부문(글, 그림, 음악, 등등의 완성도에 따라)의 경향성의 이해와 단계같은 경지로 어떤 선 같은게 주어지지 않을지...
거기에 확장과 섬세함, 깊이, 높이 등의 가능성(창작 같은)에도 생각해야겠지만요...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5-08-17 22:49세계일보
“고객 ‘락인 효과’ 노린다”…유통업계, 퀵커머스·당일배송 경쟁 격화
김현주 님의 스토리 를 읽고 댓글...
드론 등, 배달로봇도 자동화해서 컴퓨터나 전산 시스템을 통해 자동운전 배달되면 좋겠습니다~
물론 완전 안전해야 하겠지만요...
배송이 속도에 의존보다 안전에...속도에도 안전한 규칙이 존재한다는 생각에서...
그리고 그들의 오토바이 운전을 하는데에는 프로 선수의 안전강의인 상황에 대한 대처(미끄럼, 빗길, 코너, 사고예방에 필요한 복장, 교통법규는 왜 지켜야 하나에 대한 등) 같은 필수코스 이수 후 채용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5-08-17 21:09위키트리
세계 최고 전문가가 말했다 “챗GPT, 다들 잘못 쓰고 있다... 이렇게 써보라”
jdtimes@wikitree.co.kr (채석원) 님의 스토리 를 읽고 댓글...
AI도 사용자의 의도를 알아야 좀더 세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는 생각입니다.
AI는 사람의 만족을 보다 중요하게 설계되었다는 느낌인데요...
얕은 정보나 질문으론 감각적인 결과를 얻을 수밖에 없지 않을까요?
전 저의 정보를 최대한 AI에 알려서 그 판단을 보는게 오히려 AI의 좋은 기능을 더 잘 알수 있었다고 느꼈습니다.
우린 필요한 정보를 얻길 바라는데요...
사실 이러한 정보를 찾지를 못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정보는 글을 시각적(또는 음악적으로)으로 표현할 수 있다면 아주 중요한 기능이 되어서 정보의 양이나 질이 달라질 수 밖에 없습니다. 적용과 응용력인데, 이것은 필요한 개발여지가 있는 영역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AI에 이런 기능이 잇다면 문화적으로 큰 도움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생각하는 법을 알아야 하는데요...정보를 글, 그림(형상), 음악, 기계적 환경, 시스템으로 연결하는...
학교에서는 정보를 습득하는걸 익히는 과정이라고 생각합니다.
때론 외우고, 반복해서 기억하고...
그것은 그림을 그리는 법을 배워서 화가가 되려고 하는게 아니라 그리는 법을 배우고, 사회, 생활, 학습 등 정보를 습득해서 그 정보를 활용해서 그리거나, 음악을 이해하고 배워서 또 그림을 음악적으로 표현하고...
이런 학습법을 익히고, 차후의 사회생활에서 정보를 찾거나, 접하고, 습득했을 때 그 정보를 바탕으로 그림이나 음악, 시스템, 환경, 글로 표현할 수 있지 않을까요?
그리고 잘 표현하고, 또 흥미롭다면 직업적으로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구요...
정보를 소화할 수 있는 방법과 기능을 학교에서 가르쳤으면 하는 생각입니다.
한 작은 부분을 잘 습득한다고 해서 그것만을 보고 파고든다면 다른 장점은 못볼 수 있는 것 같기도 해서 말입니다.
운동선수도 반응속도, 체력과 선천적 자질, 또 관심, 배우고 싶은 자세, 또 이성적 판단 등의 요인이 장래에 더 발휘될 가능성으로 되지 않을까 합니다.
하지만 사람의 몸은 시기가 있어서 늦을시에 그 발휘가 쉽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주로 기질을 중요시해서 규칙과 자세 등으로 안내하고, 또 자세한 능력을 찾고 개발하지 않을까요?
하지만 학습에서는 너무 조기에 특성과 전공을 직업으로 택해서 찾는 것은 자신의 기능을 충분히 살리는데는 적절치 않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찍 피어서 충분히 성장하지 못하는 것 보다 좀 늦더라도 큰 나무로 자랄 수 있는 기능을 키우는 것도 소홀할 순 없잖습니까?
이렇게 생각하는 법을 학교에서 익힌다면 자신이 꿈꾸던 의술이라면 원인과, 과정과 결과라는 인과관계부터, 건강과 병에 대한 관계를 이해하는 것만 해도 더 알고싶고 익혀서 잘 사용하고 싶은 마음이 들지 않을까요?
그리고 그 실행은 요즘은 기계의 정묘한 도움도 받을 수 있으니, 그 세부는 지식도 도움 받고, 기술도 도움 받을 수 잇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그 세부적으로만 알고, 인과관계는 등한시 한다면...
오히려 치료의 방법을 적절하게 선택했으리라는 건 오히려 저는 이해가 안됩니다...
법도 크게 다르지 않다고 생각하구요...
다만 법은 이해도가 넓고, 깊어야 하기에 드라마에서 보는 우등생의 독선과, 개인적인 성향보다는 오히려 이해하기위해 노력하고, 노력하는 기질이 더 중요하지 않을까요?
그 바탕을 다른 사람에게 실질적으로 좋은 영향을 주기 위해서 학문적인 전문성을 익히겠다는 마음이 생긴다면, 그건 자신의 노력이 필요하다는걸 스스로 느끼게 되는 어떤 소명의식이 생기는 것 아닌가요?
그림을 그리는 법을 안다면 정보량과 질, 자신의 응용력, 적용능력 등이 커졌을 때 직업으로 선택해서 그린다 해도 늦지 않다는 것입니다.
아는 만큼 더 표현하는 능력을 갖게 되니까요...
참고:
산울림/ 내마음에 주단을 깔고-한마디 말이 노래가 되고 시가 되고...
노벨상수상자 서울 심포지엄 1988년-내용중 디자인 서술...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5-08-17 07:06NEWSIS
"여성 일하기 좋은 기업 인증, 수도권 집중…불균형 발생"
권혁진 님의 스토리 •를 읽고 댓글...
드라마에서인데요...
남자를 거스르지 않고 이해하고 따라주기만 한데 대한 사과를 하는데, 여자는 이렇게 말합니다. 네가 나를 사랑해 준데 대한 보답이고, 그 마음이 사랑이었다고, 자신이 원하고,좋아서 한 것이라구요...
남녀의 관계는 우월하고, 기능의 특성으로 나누는 것도 중요합니다.
하지만 모든 일이 서로 돕는게 되고, 사랑을 이루고, 지키고, 결실을 맺는데에서 더 효과를 발휘하기 위해 나뉘어진게 아닐까요?
그것이 가부장적일 때는 외부적 요인이 강해서 여성이 책임지기에는 위험할 수도 있기에 남성이 감당하고 보호하려는 사랑이 아니었을지요...
정보의 습득은 생각하는 방법에서도 중요하다고 이해합니다.
확률은 중요하지만, 예를 들어서, 바람을 보고 그 신비함과 특성, 그리고 결론을 정하는 방식에서 확률이 생겼다면...
과학적인 사고와 우주전체를 두고 생각하려고 하는 것은...
뉴튼과 같이 지구가 둥글것이라는 확률이 없다시피한 진실이 통하게 되는...
방법을 제한하고, 생각을 제한해서 일률적인 방식을 추구한다면...
그건 가스라이팅이며, 지배 방식의 일환이라고 생각됩니다.
우리는 왜 그렇게 하지 않으면 안되냐는...것으로 우리는 자유롭고 안전한 사고를 추구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다만 생각이 현실에 있어서의 질서와 규칙을 어지럽히거나 교란한다면 주의해야 하고, 사회성을 가지고, 완벽한 이론으로 정립될 때까지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교회갈 준비 해야...ㅠ,ㅠ
드라마에서 여자는...
그렇지만 지금은 그 구렁텅이에서 벗어나야 한다고 말합니다...ㅠ,ㅠ
왜냐하면 사랑의 방식이 일방통행이었던것이죠...
도와서 소득이 되고 이익이 되고, 향상되어야 하는데,,,질서가 되고, 규칙이 되면 구속이 되고, 괴로움이 되는... ㅠ,ㅠ댓글 0
 - 
								
39
									
								또다른사과 (@keunsug)2025-08-17 05:55위키트리
138만 명이 찾던데… 중국인 무비자 전국 확대에 바짝 긴장한 ‘이 지역’
sh0302@wikitree.co.kr (이서희) 님의 스토리를 읽고 댓글...
인원이 일시에 몰리는 것에도 대비, 지역을 고루 분배하실 수 잇다면...
맛집 등의 식사도...
또 시기적으로라면 타지역과 연계, 시간을 두고 조절...권고도...
좋은 여건이 서비스의 질도 높일 수 있다면 더 좋겠습니다...
물론 오시는 분들 편리와 쾌적도 등도 중요하니까요...댓글 0
 - 쪽지보내기
 - 로그방문
 

개
    
                            
                                
                            
                            
 젤리 담아 보내기  개
 로즈 담아 보내기  개








 0
						신고